[Daily New식품] 신세계푸드, 남양유업, 엔제리너스커피 外

신세계푸드, '자니로켓' 글로벌 400번째 매장 스타필드 고양점 오픈, 남양유업, 동물복지인증 목장에서 생산한 유기농 우유 '옳은' 출시 등

김수경 기자 프로필보기 || 최종편집 2017.08.28 11:29:17

  • 트위터 공유 
  • 페이스북 공유 
  • 구글 북마크 
  • 네이트온 쪽지 
  •   
  • 프린트
  • 메일
  • 스크랩
  • 목록
  • 글자크기
  • 크게
  • 작게

▲신세계푸드, '자니로켓' 글로벌 400번째 매장 스타필드 고양점 오픈. ⓒ신세계푸드



◇ 신세계푸드, '자니로켓' 글로벌 400번째 매장 스타필드 고양점 오픈

신세계푸드가 운영하는 미국 정통 수제버거 레스토랑 '자니로켓(Johnny Rockets)'이 글로벌 400번째 매장으로 스타필드 고양점을 오픈했다. 
경기도 고양시 스타필드 고양 3층 잇토피아에 73m2(22평) 규모로 오픈 한 자니로켓 매장에서는 오리지널 버거, 로켓 싱글, 스모크 하우스 등 자니로켓 시그니처 메뉴 외에 글로벌 400호점 기념으로 출시한 '고양 빅 버거'와 '초콜릿 칩 쿠키 쉐이크' 등을 스페셜 메뉴로 단독 판매한다.

자니로켓 스타필드 고양점에서는 글로벌 400호점 오픈을 기념해 오는 31일부터 다음달 3일까지 스테디 셀러 메뉴인 갈릭버거를 40% 할인해 6900원에 판매한다. 수제버거 마니아를 대상으로 다양한 마케팅을 펼쳐 미국 정통 수제버거 브랜드로서 입지를 높여간다는 계획이다. 
 
자니로켓은 1986년 오리지널 햄버거를 슬로건으로 내걸고 미국 로스앤젤레스에서 시작한 정통 수제버거 레스토랑으로 현재 미국, 유럽, 아시아 등 31개 국가에서 매장을 운영하고 있다. 국내에는 2011년 신세계푸드가 들여와 신세계백화점 강남점에 1호점을 낸 이후 신세계백화점, 이마트, 신세계사이먼 등 30곳에서 매장을 운영해오다 올해부터는 가맹사업도 시작했다. 

▲남양유업, 동물복지인증 목장에서 생산한 유기농 우유 '옳은' 출시. ⓒ남양유업


◇ 남양유업, 동물복지인증 목장에서 생산한 유기농 우유 '옳은' 출시

남양유업이 우리나라에 단 1%뿐인 동물복지인증 목장에서 생산하는 초특급 프리미엄 '옳은 유기농 우유'를 출시했다. 
동물복지인증이란 농장 동물들이 쾌적한 환경에서 사육될 수 있도록 동물 복지 환경을 조성한 농장과 농장에서 생산되는 축산물에 대해 농림축산식품부가 인증하는 제도다. 까다로운 인증 및 관리 기준으로 5000개 이상의 전국 젖소 농가 중 인증을 받은 농장은 현재 6개에 불과하다. 

남양유업의 '옳은 유기농 우유'는 동물복지인증을 받은 농장 중 충청남도 보령지역 내 3개 목장에서 생산됐다. 인증 기준에 
따라 송아지 때부터 면역 물질이 함유된 초유를 먹인 젖소와 배합사료가 아닌 건초와 풀 사료를 주식으로 먹인 젖소들의 원유가 사용됐다. 

젖소들에게 항생제, 합성항균제, 성장촉진제, 호르몬제 등 합성 동물성 의약품 사용을 엄격하게 제한하고 우유를 제외한 
동물성 단백질 사용을 원천적으로 금지하고 있어 안심하고 먹을 수 있는 원유로 한정 생산됐다.

'
옳은 유기농 우유'는 국내 유기농 우유 인증을 받음과 동시에 국제 유기농협회 인증(IFOAM)까지 획득했따. PET 용기(180ml, 750ml)와 멸균팩(120ml, 180ml) 두 가지 형태로 출시되며 PET 용기 750ml 기준
4650원이다. 

▲스타벅스 특화 매장 '티바나 인스파이어드', 스타필드고양 3층에 오픈. ⓒ스타벅스


◇ 스타벅스 특화 매장 '티바나 인스파이어드', 스타필드고양 3층에 오픈

스타벅스커피 코리아가 
티바나 특화매장인 티바나 인스파이어드 매장(TEAVANA Inspired Store)을 스타필드고양 3층에 오픈했다. 스타벅스 티바나 인스파이어드 매장은 지난해 9월 9일 전세계 최초로 스타필드하남 1층 매장을 선보인 후 12월 신세계대구 3층, 이달 스타필드고양까지 총 세 곳에서 운영한다. 

전세계 스타벅스 중 한국에서만 만나볼 수 있는 스타벅스 티바나 인스파이어드 매장은 스타벅스의 티 브랜드인 티바나를 인테리어 콘셉트에 접목시켜 외부는 내추럴톤의 목재 마감으로 티바나의 밝고 경쾌함을 강조하고 내부는 티 고유의 아름다운 색상을 응용한 장식물로 꾸몄다. 

매장 내 설치된 티바나 티 바(Tea Bar)에서는 파트너가 제공하는 티바나 시향 및 시음 서비스를 경험할 수 있다. 티 바를 통해 고객들이 바리스타와 교감하며 티에 대해서 배우고 직접 맛보며 만들어 지는 과정을 즐겁게 감상할 수 있는 공간으로 꾸몄다. 

티 바에서는 티 음료에 대한 주문을 별도로 할 수 있으며 전용 음료 3종 외에도 스타벅스에서 판매하는 18종의 티바나 티 음료를 바로 제공받을 수 있어 티에 대한 모든 서비스를 한 자리에서 받을 수 있다. 
스타벅스는 스타필드고양 매장에서만 맛볼 수 있는 티바나 전용 음료 3종인 '얼 그레이 레몬 프로즌 티', '핑크베리 유스베리', '네잎클로버 더블 티’를 선보인다. 

▲엔제리너스커피, '손열음의 음악편지' 문화이벤트 진행. ⓒ엔제리너스커피


◇ 엔제리너스커피, '손열음의 음악편지' 문화이벤트 진행

엔제리너스가 롯데 콘서트홀과의 연계이벤트를 통해 피아니스트 '손열음의 음악편지' 문화이벤트를 진행한다. 
이번 이벤트는 모차르트 협주곡 최고연주상, 콩쿠르 위촉작품 최고연주상까지 휩쓴 피아니스트 손열음의 저서 '하노버에서 온 음악편지'에서 이름을 딴 손열음의 음.악.편.지 중 세번째 프로그램인 '내 인생의 영감'으로 손열음이 베스트셀러 속 음악 이야기를 들려준다. 

엔제리너스커피의 문화 이벤트는 8월 28일부터 9월 1일까지 엔제리너스커피 공식 페이스북 댓글 이벤트를 통해 선정된 고객 100명과 엔제리너스 모바일 앱 우수 고객 140명 및 우수 바리스타 등 총 350명을 대상으로 9월 9일 토요일 오후 3시부터 잠실 롯데월드몰 롯데 콘서트홀에서 진행한다.

▲동원F&B, 반려묘 건강습관 '뉴트리플랜 스페셜데이' 출시. ⓒ동원F&B


◇ 동원F&B, 반려묘 건강습관 '뉴트리플랜 스페셜데이' 출시

동원F&B가 반려묘의 건강을 위한 습식캔 '뉴트리플랜 스페셜데이' 3종(든든한 아침, 건강한 간식, 편안한 저녁)을 출시했다. '뉴트리플랜 스페셜데이'는 고양이가 하루 동안 먹었을 때, 필요한 영양소와 수분을 적절하게 섭취할 수 있도록 개발된 습식캔이다.

'
든든한 아침'은 참치와 닭고기 그리고 오전 활동성 증진에 도움을 주는 티아민, 미네랄이 포함돼 있으며 '건강한 간식'은 참치와 고양이의 비뇨기계(요로계)에 도움을 주는 크랜베리가 함유돼 있다. '편안한 저녁'은 참치, 닭고기와 심신안정에 도움을 주는 타우린, L-테아민을 담았다. 

한 캔 당 수분함량이 80% 이상으로 하루 3캔만으로 충분한 수분 섭취가 가능하다. 고양이가 체중 1Kg당 하루 평균 약 60ml의 물을 필요로 한다면 3Kg의 고양이의 경우 한 캔에 90g인 '뉴트리플랜 스페셜데이' 3종 만으로 체내 필요수분을 충분히 공급할 수 있다. 
3종 모두 중량 90g, 가격은 각 1400원이다.

▲롯데칠성음료, '델몬트 펄프에이드 칼라만시'. ⓒ롯데칠성음료



◇ 롯데칠성음료, '델몬트 펄프에이드 칼라만시' 선봬

데칠성음료가 상큼한 열대과일 '칼라만시'에 과일 속껍질(펄프, Pulp)을 더해 씹는 재미를 살린 과즙주스 '델몬트 펄프에이드 칼라만시'를 출시했다. 이 제품은 라임류 열매로 새콤하면서 톡 쏘는 맛에 풍부한 비타민C를 함유하고 있어 젊은 여성층을 중심으로 주목받고 있는 열대과일인 칼라만시를 주원료로 했다.

칼라만시 과즙에 신선한 오렌지 속껍질도 함께 넣어 직접 과일을 갈아 마시는 듯한 식감이 특징으로 여가활동 및 기분전환이 필요할 때 가볍게 즐기는 저과즙 에이드 음료를 선호하는 젊은 소비자들의 입맛을 사로잡기 위해 선보였다. 중량 
380ml, 가격은 편의점 기준 1500원이다.

▲샘표, 국내 최초 특수 이중 용기 적용한 회간장 출시. ⓒ샘표


◇ ​샘표, 국내 최초 특수 이중 용기 적용한 회간장 출시

샘표가 국내 최초로 특수 이중 용기를 적용한 프리미엄 간장 '샘표 회간장'을 시장에 선보인다. 
​이 제품은 내∙외부로 분리된 두 개의 용기가 공기를 완벽히 차단하는 신선밀폐용기를 도입했다. 제품을 개봉해도 산소가 유입되지 않아 간장의 신선한 맛과 향을 끝까지 유지시켜 준다. 회 전용 간장으로 신선한 회를 더욱 맛있게 즐길 수 있도록 한 것이다. 

​용기 입구가 특수 캡으로 돼 있어 용기를 눌러야 내용물이 나오는 구조로 조금씩 짜서 먹기에 좋다. 미세 조절 특수 캡이 적용된 간장은 국내에 출시된 제품 중 유일하다. 이동 중에도 샐 염려가 없으며 작고 가벼운 용기로 휴대가 간편해 나들이에도 제격이다. 

샘표 회간장은 감칠맛을 내는 비법 재료인 가쓰오부시와 다시마를 사용했으며 TN값 1.5% 이상의 특급 간장을 베이스로 했다. TN지수는 감칠맛의 주요 인자인 아미노산 함량을 나타내는 척도로 1.0%가 표준이며 수치가 클수록 더욱 깊고 풍부한 맛이 난다.  일반 양조간장에 비해 염도는 25% 낮췄다. '
샘표 회간장'은 중량 200ml, 가격은 5800원이다.

▲최유림 프로. ⓒ골든블루



◇ 골든블루 골프단, 최유림 프로 전격 영입하며 선수층 강화

골든블루가 골프단 창단 1년 6개월 만에 추가 선수를 영입하며 선수층 강화에 나섰다. 
골든블루는 2014년부터 LPGA 신인왕 출신인 안시현 프로를, 2016년 3월에는 유현주 프로와 김혜선2 프로를 추가 영입하며 총 3명의 선수로 '골든블루 골프단'을 창단했다. 이번에 최유림 프로가 새로이 합류함으로써 골프단의 선수층이 더욱 두터워졌다. 

최유림 프로는 국가대표 상비군 출신으로 2013년 KLPGA 투어 ADT 캡스 챔피언십 우승 및 2016년 KLPGA 윈터 투어 한국투자증권 챔피언십 3위를 기록할 만큼 우수한 실력을 가졌다. 골든블루 골프단 소속으로 처음 출전한 하이원리조트 여자오픈 2017에서 공동 3위에 올랐다. 

골든블루는 골프단 운영을 통해 사회공헌활동도 적극적으로 전개하고 있다. 골프단 창단 당시 소속 선수가 우승할 때마다 상금의 36.5%를 기부금으로 조성해 매년 연말 사회에 환원한다는 계획을 밝혔으며 안시현 프로의 우승으로 지난해 12월 제주 사랑의 열매에 1억원의 기부금을 전달했다. 
이번 최유림 선수의 영입으로 골든블루의 스포츠 사회공헌활동은 더욱 활발해 질 전망이며 이는 양질의 일자리 창출, 기부활동 등 지역 사회의 발전과 상생으로 이어질 예정이다. 

▲MP그룹, 장애아동을 위한 세계예술치유축제 후원. ⓒMP그룹


◇ MP그룹, 장애아동을 위한 세계예술치유축제 후원

MP그룹이 장애아동을 위한 세계예술치유축제 후원 활동을 6년째 이어나가고 있다. M
P그룹의 미스터피자는 지난 27일 경기 영어마을 양평캠프에서 열린 '제17회 세계예술치유축제 아싸라비아'에 드림팀이 참가해 350여명의 장애 아동과 가족 및 캠프 봉사자들에게 화려한 도우쇼 공연과 피자를 제공했다. 드림팀은 공연 후 현장에서 갓 구운 피자를 선물해 모두가 즐거운 피자 파티를 만끽했다.

'
아싸라비아'는 세계예술치료협회가 주최하는 행사로 다양한 예술가들의 공연과 예술 치료 놀이를 통해 장애, 비장애 형제들과 자원 봉사자, 예술가 치료사들이 모여 소통하는 치유 캠프다. 

MP그룹은 2004년 결식아동 피자 무료 배달 캠페인 'Mr. Big Brother'를 시작으로 소외계층에게 장학금 전달, 기부, 문화 예술 지원 등 꿈과 희망을 전달하는 다양한 사회공헌 활동을 꾸준히 진행하고 있다.

▲이탈리아 식전주 '캄파리'. ⓒ에드링턴코리아


◇ 이탈리아 식전주 '캄파리', 아페리티보(Aperitivo) 위크 개최

157년의 역사를 자랑하는 이탈리아 식전주 캄파리 브랜드를 수입유통하고 있는 에드링턴코리아는 올해 이탈리아 상공회의소(이하 ITCCK)와 함께하는 레디 투 이태리(Reddy to Italy) 의 첫 번째 캠페인인 아페리티보 위크를 28일부터 9월 3일까지 개최한다.

 행사는 이탈리아의 대표적인 브랜드 중 하나인 캄파리와 이탈리아의 아페리티보(식전주) 문화를 한국에 널리 알리려는 목적으로 진행된다. 와인에 편중된 국내 이탈리아 레스토랑의 음료메뉴의 확장, 이탈리아 음식과 이탈리아 칵테일이라는 궁극적인 조화를 통해 레스토랑에서도 음식과 어울리는 칵테일의 대중화를 위한 행사로 기획됐다.  

레디 투 이태리 프로젝트의 올해 첫 번째 캠페인인 아페리티보 위크 (Aperitivo Week)는 한국의 손님들에게 식전에 식욕을 돋구기 위해 캄파리 칵테일을 즐기는 이탈리아의 아페리티보 (Aperitivo) 문화를 체험할 수 있도록 진행된다. 포시즌호텔의 이탈리아 레스토랑 보칼리노, 롯데월드 에비뉴엘 리스토란테 알 펙, 이태원-한남동 일대의 부자피자, 아르모니움, 일 키아쏘(IL CHIASSO) 등 17개 레스토랑에서 진행한다. 

아페리티보 위크 기간 중 매장을 방문한 고객들이 해당 레스토랑에 문의하면 9월 6일 오후 6시부터 9시까지 한남동 BARN Lounge에서 열리는 아페리티보 애프터 파티에 초대권을 받을 수 있다. 초대권이 없는 고객의 경우 1만5000원의 입장료가 부과된다. 파티 참가 고객들에게는 아페리티보 칵테일 1잔과 카나페를 무료로 제공한다. 그 외에도 애프터파티 시간동안에는 합리적인 가격에 아페리티보를 판매한다.

보도자료 및 기사제보 press@newdaily.co.kr
[자유민주·시장경제의 파수꾼 – 뉴데일리 newdaily.co.kr]
Copyrights ⓒ 2005 뉴데일리뉴스 - 무단전재, 재배포 금지
프로필 사진
  • 이 기사를 공유해보세요  
  •  
  •  
  •  
  •  
  •  
  •    
  • 맨 위로



[포토] 더 편리하고 스포티해진 렉서스 'NX300h' 국내 출시
렉서스코리아가 14일 오전 서울 렉서스 강남전시장에서 하이브리드 SUV NX300h을 공개하고 있다. NX300h는 다양한 편의사양과 스포티하고 강렬해진 디자인이 특징이다. 또 렉서스는 이번 New NX부터 가솔린 터보 모델명을 변경했다. NX200t 모델은 NX300으로 명칭이 바뀐다. [2017-11-14 10:33:04] new
미등록 상조업체 ‘클럽리치’ 검찰고발… 공정위 시정요구에 訴로 맞대응
미등록상조업체인㈜클럽리치가 검찰에 고발됐다.14일 공정위에 따르면, 클럽리치는 시정명령 의결서 및 지난해 11월과 12월 2차례에 걸친 독촉공문을 수령했음에도 이를 전혀 이행하지 않고, 오히려 소제기 등을 통해 기일연장 등 책임을 회피했다.선불식 할부거래업자는 할부거래에 관한 법… [2017-11-14 10:32:46] new
KT, IoT 영토확장 잰걸음… 전자저울 업체 카스와 협력 나서
KT가 전자저울 업계 1위 기업 (주)카스와 NB-IoT를 적용한 제품 및 서비스 개발을 위해 '소물인터넷 사업협력을 위한 업무협약(MOU)'을 체결했다고 14일 밝혔다.이번 업무협약을 통해 양사는 ▲NB-IoT 기반 전자저울 개발 ▲실시간 교정이력 관제, 원격 고장 진단, 소모품 사전 관리 등… [2017-11-14 10:31:22] new
재규어랜드로버코리아, '하모니 데이' 개최... A/S 직원들 화합의 장
재규어랜드로버코리아는 지난 11일 경기 광주 곤지암 리조트에서 '재규어랜드로버 하모니데이'를 진행했다고 14일 밝혔다.이날 현장에는 백정현 대표이사를 비롯해 본사 임직원 및전국 리테일러사 애프터서비스 직원 등 300여명이 참석했다.재규어랜드로버 하모니데이는 고객과 가장 가까… [2017-11-14 10:22:49] new
LG CNS, 전자정부 구축 시스템 수출 '2억5천만弗' 돌파
LG CNS가 자사 전자정부 시스템 수출액이 2억5천만 달러(한화 약 2800억원)를 돌파했다고 14일 밝혔다.LG CNS는 2006년 인도네시아 경찰청 사업을 시작으로 사우디아라비아 스마트스쿨, 인도네시아 재정정보, 콜롬비아 ICT교육 등 20여개국에 약 40여건의 전자정부 시스템을 구축했… [2017-11-14 10:22:35] new
 

포토뉴스

0 1 2 3 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