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디야, 스틱원두커피 '비니스트 라떼' 출시, BBQ, 카카오 주문·요기요 등 할인 이벤트 등
  • 이디야, 스틱원두커피 '비니스트 라떼' 출시. ⓒ이디야커피
    ▲ 이디야, 스틱원두커피 '비니스트 라떼' 출시. ⓒ이디야커피


◇ 이디야, 스틱원두커피 '비니스트 라떼' 출시

이디야커피가 스틱원두커피 '비니스트 카페 라떼'와 '비니스트 바닐라 라떼'를 출시했다. '
비니스트'는 이디야커피의 스틱원두커피 제품으로 누적 판매량 1억 스틱을 돌파하며 스틱원두커피 시장에서 입지를 다져가고 있다. 이번 '비니스트 라떼' 제품군 출시로 브랜드 강화에 탄력을 받을 것으로 보인다.

'
비니스트 카페 라떼'는 이디야 커피연구소에서 찾아낸 최적의 원두 블렌딩과 로스팅으로 우유와 가장 잘 어울리는 조합을 구현했다. 부드러우면서도 무게감 있는 콜롬비아 커피를 베이스로 브라질, 케냐, 파푸아뉴기니 원두를 적절히 블렌딩해 부드러우면서도 풍부한 카페 라떼를 느낄 수 있다. '비니스트 바닐라 라떼'는 100% 마다가스카르산 바닐라빈을 이용해 커피전문점에서 즐길 수 있는 바닐라 라떼 특유의 달콤한 향을 풍부하게 즐길 수 있다. 

신제품군은 10개입, 20개입, 30개입으로 구성됐으며 가격은 각각 3900원, 7600원, 1만900원이다. 바닐라 라떼는 각각 4300원, 8400원, 1만2400원이다. 해당 제품은 전국 이디야커피 2000여개 가맹점을 비롯해 이마트·롯데마트 등 대형마트, SSM 등에서 구입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