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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 코오롱스포츠, 2017 가을/겨울 컬렉션 공개… '새로운 일상을 찾아서'

    코오롱인더스트리FnC(이하 코오롱FnC)가 전개하는 정통 아웃도어 브랜드 '코오롱스포츠(KOLON SPORT)'가 2017년 가을·겨울 시즌 컬렉션을 공개한다.

    '코오롱스포츠, 새로운 일상을 찾아서'를 테마로 T.P.O와 기능에 따라 선택하는 아웃도어의 영역을 넘어 평상복처럼 입을 수 있는 '씨티 아웃도어(City Outdoor)'를 제안한다. 그레이, 버건디, 머스터드, 카키, 네이비, 화이트 등 계절의 풍부한 색감을 내추럴하게 담았다. 도심에서 멀리 떠나지 않고도 자연을 느낄 수 있도록 한 것이 특징이다.

    박준성 코오롱스포츠 총괄 본부장은 "2017년 가을겨울 시즌에는 코오롱스포츠가 44년간 축척한 노하우와 탐험 정신, 기술을 쉽고 실용적이면서도 스타일리시하게 풀었다"며 "이번 씨티 아웃도어 룩을 통해 고객들에게 한청 더 가깝게 다가가면서 라이프스타일의 영역을 확장하고자 한다"고 전했다.

    2017 F/W 시즌엔 경량에 보온성, 기능성까지 갖춰 고객들로부터 좋은 반응을 얻고 있는 아우터 3종을 업그레이드해 선보인다. 휴대 편의성을 개선시키고, 디자인 확장 및 다양한 레이어링으로 활용도를 높였다. 나이와 장소, 스타일에 제한이 없이 데일리 룩과 트레블웨어로 소화 가능한 것이 특징이다.

    프린트, 중기장, 세미오버핏 긴기장, 보머, 후디 등 라인과 컬러를 확장하고 보온성을 높인 패딩 소재의 아우터 '키퍼(18만~29만원대)', 보머, 중기장, 긴기장 등 3가지 디자인에 브라운, 그레이, 블랙 등 컬러를 다양화하고, 경량에 쉽게 구겨지지 않아 휴대성이 높은 '패커블패딩(19만~27만원대)', 고어텍스의 스트레치 신소재를 트렌디한 오버사이즈 핏에 날씨에 따라 세 가지 스타일로 연출 가능한 트랜스포머 3in1 스타일로 풀어 남성는 보머, 여성은 긴기장의 싱글 코트 '테크 트렌치(65만~99만원대)' 등을 선보인다.

    겨울철 매출 견인 일등공신인 ‘안타티카’와 ‘스노우볼’, ‘뉴테라노바’, ‘튜브롱’ 등 인기다운 4종의 기능과 디자인을 한층 더 업그레이드한다.

    아웃도어 기술력이 집약된 얼티메이트 프리미엄다운으로 명품에서 사용하는 밴드봉제방식으로 퍼를 사용해 풍성함을 더하고, 와펜을 개발해 새로움을 더한 '안타티카(79만~99만원대)'가 대표적이다.

    핏과 보온성, 방풍기능을 개선해 화이트, 오트밀 등 컬러와 물량을 확대해 출시하는 '스노우 볼(59만원)', 스포츠 전통성을 가진 '헤비다운(Heavy-down)'을 재해석해 오버핏의 유니섹스 라인으로 출시되는 '뉴 테라노바(42만원)', 가성비가 높은 제품으로 벨크로 대신 스냅을 적용해 활동성을 높이고, 패턴을 개선해 선보이는 '튜브롱(33만원)' 등이 올 겨울 주력 상품이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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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 온라인 편집숍 '마이테레사닷컴', 엄마와 아이를 위한 슈즈 컬렉션 '미니 미(Mini me)' 런칭

    럭셔리 온라인 편집숍 마이테레사닷컴은 엄마와 아이를 위한 슈즈를 모은 미니 미(Mini me) 컬렉션을 한정 판매한다.

    미니 미 컬렉션은 엄마가 신는 패셔너블한 슈즈를 아이와 함께 커플로 맞춰 신을 수 있는 것이 특징이다. 돌체 앤 가바나, 구찌, 아쿠아주라, 샬롯 올림피아에서 나오는 여성용 슈즈와 키즈 슈즈로 구성됐다. 키즈 디자인은 22에서 33사이즈까지 구매 가능하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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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 무크(mook), 90년대 추억의 맘보 댄스 담은 F/W 광고 캠페인 공개

    무크(mook)가 90년대 맘보 댄스 광고를 재해석한 mombo again 2017 광고 캠페인을 공개한다.

    무크의 'mambo again'은 1992년 런칭 당시 영화 '중경삼림' 장국영의 맘보 댄스를 패러디한 광고로 화제가 됐던 'mook mambo' 캠페인을 현대적 감성으로 재해석한 버전이다. 영상은 무크 홈페이지 및 공식 인스타그램에서 확인할수 있다.

    90년대 광고 속 맘보 음악과 함께 시작한다. 이른 아침, 가볍고 즐거운 몸짓으로 맘보댄스를 추며 하루를 준비하고, 도심 속에서도 가벼운 발걸음으로 맘보 댄스를 이어가는 컨셉이다.

    단순하고 심플한 스토리 구조 안에 크게 ‘맘보 음악, 맘보 댄스, 가벼운 발걸음’ 3가지가 강조될 수 있도록 풀어냈다. 이는 무크의 기본 컨셉인 블랙, 심플, 가벼움과 자연스레 연결된다.

    이번 광고 캠페인을 통해 2030에겐 실용성과 스타일, 편안함을 내세우는 브랜드의 히스토리를 강조하고, 4050에겐 추억 소환과 함께 무크의 오리지널리티를 부각시킬 예정이다.

    무크는 가을겨울 광고 캠페인 제작을 비롯해 '무크 스포츠(mook sports)' 라인을 강화하는 등 마케팅 활동을 적극 펼치고 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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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 이랜드월드 로엠, 박신혜가 추천하는 '100% 울소재 핸드메이드 코트' 출시

    이랜드월드의 로맨틱 여성 캐주얼 브랜드 로엠이 가을을 맞이해 핸드메이드 데일리코트를 선보인다.

    로엠이 선보인 '박신혜 슈가 코트'는 호주산 100% 최상의 원모와 이중직 원단을 사용해 가벼우면서도 보온성을 높인 것이 특징이다.

    캐시미어 원단 가공을 통해 고급스러운 광택이 돋보이도록 했다. 수작업으로 봉제선이 드러나지 않아 깔끔하면서도 군더더기 없이 슬림한 핏을 연출 할 수 있도록 했다.

    라이트퍼플, 브라운, 차콜, 블랙 총 4가지 컬러로 오는 9월 중순부터 로엠매장에서 만나 볼 수 있다. 9월3일까지 예약 구매시 10% 할인 받을 수 있다. 가격은 15만9000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