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뉴스킨
    ▲ ⓒ뉴스킨

    ◇ 뉴스킨, 신개념 클렌징 디바이스 '에이지락 루미스파' 출시

    뉴스킨 코리아는 마이크로 펄스 진동을 통해 딥 클렌징과 트리트먼트까지 가능한 신개념 뷰티 디바이스 '에이지락 루미스파(ageLOC LumiSpa)'를 오는 9월 선보인다.

    에이지락 루미스파는 피부에 클렌징과 트리트먼트 효과를 동시에 전달한다는 의미를 담아 제품 슬로건으로 ‘지우는 순간에도 빛나는 피부를 만들다’를 내걸었다. 딥 클렌징과 트리트먼트 효과를 동시에 전달할 수 있도록 듀얼 액션 시스템이 적용된 것이 특징이다.

    이를 통해 불필요한 각질과 모공 속 노폐물을 제거하고 건강하게 피부를 자극해 탄력 있고 화사하게 빛나는 피부를 만들어준다는게 회사측 설명이다. 실리콘 헤드 적용으로 위생을 강화했다.

    전용 클렌저도 함께 선보인다. '에이지락 루미스파 트리트먼트 클렌저'는 식물성추출물 및 항산화 성분이 포함돼 수분 보호막을 유지하는 데 도움을 준다는 것.

    에이지락 루미스파는 20만원대, 전용 클렌저인 에이지락 루미스파 트리트먼트 클렌저는 4만원대다.

  • ⓒLG생활건강
    ▲ ⓒLG생활건강


    ◇ LG생활건강 빌리프, '더 트루 크림 - 안티에이징 소프트 밤' 출시

    LG생활건강의 트루 허브 코스메틱 '빌리프'는 브랜드 론칭 7주년을 맞아 안티에이징 효과와 보습감을 선사하는 '더 트루 크림-안티에이징 소프트 밤'을 출시했다.

    빌리프의 대표 인기제품인 폭탄크림 시리즈에서 선보이는 첫 번째 안티에이징 크림이다. 건조함으로 인해 푸석해지고, 탄력 저하로 힘을 잃은 피부에 폭발적인 보습감은 물론, 탄력 개선, 주름 개선 효과까지 더하여 강력한 안티에이징 효과를 전달한다는게 회사측 설명이다.

    폭탄 크림 특유의 보습감은 유지하되, 빠르게 흡수돼 피부 속은 촉촉, 겉은 매끄럽게 마무리해줘 메이크업 시에도 밀리지 않아, 바쁜 아침에 부담 없이 사용하기에 적합하다고 강조했다.

    인체 적용 시험을 통해 안티에이징 소프트 밤을 사용 시, 자고 일어났을 때 얼굴에 생긴 베개 자국과 같은 눌린 피부 자국의 탄성 복원력이 6.8% 개선됨을 입증 받았다. 용량 및 가격은 75ml에 6만원대.

  • ⓒ아이소이
    ▲ ⓒ아이소이


    ◇ 아이소이, 롯데백화점 잠실점에 '불가리안 로즈 팝업스토어' 오픈 

    아이소이(isoi)가 오는 9월 한달 동안 롯데백화점 잠실점에서 불가리안 로즈스토어를 오픈한다.

    '불가리안 로즈 팝업스토어'는 잡티, 탄력, 항산화, 피부재생 등 궁극적인 피부 문제 개선에 도움을 주는 1차 추출 불가리안 로즈오일을 컨셉으로, 고객참여 이벤트는 물론 결제금액별 할인, 사은품 증정행사도 진행 할 예정이다.

    팝업스토어에선 불가리안 로즈오일의 특징을 시각화 한 메인 이벤트 '1캐럿상당 다이아몬드 목걸이의 주인공을 찾아라'를 진행한다.

    1등에겐 1캐럿상당 다이아몬드 로즈골드 목걸이를, 2~4등까지 총 17명의 당첨 고객에게는 각각 아이소이 프리미엄 라인 제품, 가로수길 컨셉 스토어의 시그니쳐 서비스 ‘헤어스파’, ‘마스크팩 ‘등을 증정한다. 팝업스토어에서 제품을 구입한 아이소이 회원이라면 누구나 참여 가능하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