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U-배민, 여행용 세트 출시, 미니스톱, 떠먹는 디저트 ‘리얼 떠먹는 케익’ 2종 출시
  • ▲ CUX배민 여행용세트. ⓒCU
    ▲ CUX배민 여행용세트. ⓒCU


    ◇ CU-배민, 여행용 세트 출시

    CU가 배달의민족(이하 배민)과 손을 잡고 콜라보 제품 2탄 ‘여행용 세트’를 출시했다.

    샴푸, 린스, 바디워시, 클렌징폼, 칫솔, 치약 6가지 여행 필수 아이템으로 구성됐다. 블랙&화이트의 깔끔하고 모던한 패키지를 적용했다. 가격은 7500원.

    2030세대를 타깃으로 한 제품인 만큼 최근 유행하고 있는 B급 감성의 문구를 제품 패키지에 담아 재미 요소를 강조했다.

    파우치에는 제품명보다 여행용 세트 사용 상황을 묘사한 '난 이미 글렀어, 너 먼저 씻어'란 문구를 내세워 재미를 더했다. 개별 제품에도 '샴푸-대충 4박 5일치', '치약-대략 일주일치', ‘칫솔-아마도 마지막 생존자’ 등 사용량과 관련된 제품 설명 또한 위트 있게 표현했다.

    CU는 여행용 세트 외에도 치약칫솔 세트 ‘이빨청춘’도 함께 선보이며 소비자들의 선택의 폭을 넓혔다. 가격은 4500원이다.

  • ▲ 리얼떠먹는케익 2종 이미지. ⓒ미니스톱
    ▲ 리얼떠먹는케익 2종 이미지. ⓒ미니스톱


    ◇ 미니스톱, 떠먹는 디저트 ‘리얼 떠먹는 케익’ 2종 출시

    미니스톱이 간편하게 떠서 먹을 수 있는 ‘ 리얼 떠먹는 케익’2종을 출시했다.

    ‘리얼 떠먹는 케익’은 ‘리얼 수플레치즈케익’, ‘리얼 초코무스케익’에 이은 ‘리얼디저트 시리즈’의 신제품으로 포크나 칼이 필요 없이 케이스 내에 포함된 스푼을 사용해 쉽게 즐길 수 있는 것이 특징이다.

    미니스톱의 ‘리얼 떠먹는 케익’은 ‘리얼 떠먹는 밀크케익’, ‘리얼 떠먹는 티라미슈’ 2종으로 각 2700원이다.

    ‘리얼 떠먹는 밀크케익’은 생우유를 9% 이상 함유해 우유의 부드럽고 맛을 살린 밀크크림을 카스텔라 시트와 함께 담은 제품으로 케익 위에 슈가파우더를 골고루 뿌려 달콤함을 더했다.

    ‘리얼 떠먹는 티라미슈’는 크림치즈를 7% 이상 함유해 풍부한 맛을 살린 치즈크림을 커피 향 카스텔라시트 위에 얹어 초코파우더와 함께 구성했다.

    강수운 미니스톱 빵·조리식품팀 팀장은 “혼자서도 쉽게 케이크 디저트를 즐길 수 있게 하고자 개발한 제품”이라며 “소포장 디저트 카테고리를 강화해 다양한 간편 디저트를 차례로 선보일 것”이라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