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초 영업점 거래·체크카드 신규발급시 상품권고객과 함께 독거 어르신에 먹거리 전달 활동도
  • ▲ ⓒ KB증권
    ▲ ⓒ KB증권

    KB증권은 오는 황금연휴를 맞아 10월 말까지 거래 고객을 대상으로 다양한 고객 이벤트를 실시한다고 1일 밝혔다.

    먼저 이번달에는 신규 고객과 기존 고객을 아우르는 'Welcome&Thanks 이벤트'를 비롯해 고객들과 함께 소외 이웃을 위한 '효(孝) 든든' 사회공헌활동 이벤트를 전개한다.

    Welcome & Thanks 이벤트는 9월 한 달 동안 이벤트 신청을 한 거래고객을 대상으로 진행한다. KB증권 최초 영업점 거래 고객 또는 able 체크카드 최초 신규 발급 고객이 거래조건을 달성한 경우 모바일 상품권을 전원 증정한다.

    이어서 Thanks이벤트는 KB증권의 주요 상품(주식, KB able Account, 펀드, able 체크카드 등)을 거래 시 이벤트 기간 내 합산 거래금액에 따라 경품 추첨권을 추가 제공한다. 경품으로는 유명 호텔 패키지, 호텔 숙박권, 외식 상품권 등을 추첨해 제공한다.

    또한 孝 든든 사회공헌활동 이벤트는 독거 어르신들이 긴 연휴를 든든하게 보낼 수 있도록 오는 22일 고객과 함께 먹거리를 전달할 계획이다. 활동에 함께할 고객은 오는 15일까지 홈페이지를 통해 신청한 고객 중 신청 사유를 통해 선정될 예정이다.

    KB증권은 오는 10월에는 도서, 쇼핑 및 여행, 전시 및 공연 이벤트 등 대고객 이벤트를 풍성하게 준비 중에 있다.

    이재형 WM총괄본부장은 “올해 황금연휴를 맞이해 고객들에게 받은 사랑에 보답하고자 이벤트를 마련하게 됐다”며 “앞으로도 우수한 금융상품과 편리한 고객 서비스를 제공해 국민의 평생 투자파트너가 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고 사회적 책임을 다하는 기업으로 함께할 것”이라고 밝혔다.

    본 이벤트는 KB증권 홈페이지에서 참여 가능하며, 기타 자세한 내용은 KB증권 홈페이지 및 전국 각 지점 또는 고객센터로 문의하면 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