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 ⓒ휠라
    ▲ ⓒ휠라

    ◇ 휠라(FILA), 10월14일 마라토너 이봉주 선수와 함께하는 '봉주르 러닝 클래스' 개최

    글로벌 스포츠 브랜드 휠라(FILA)는 국민 마라토너 이봉주 선수와 함께하는 익스클루시브 러닝 이벤트인 '봉주르 러닝 클래스'를 개최한다. 오는 10월 14일 서울 남산에서 진행된다.

    '봉주르 러닝 클래스'는 50여 명의 고객을 초청, 마라토너 이봉주 선수에게 전문적인 코칭을 받으며 함께 달릴 수 있는 특별한 시간을 제공하는 행사다. 오후 1시부터 5시까지 진행되며, 휠라 이태원 메가스토어에서 러닝 제품을 구매한 고객이면 누구나 응모 할 수 있다. 응모 기간은 9월 17일까지며, 당첨자는 9월 22일 발표할 예정이다.

    남산 둘레길 7.5km 한 바퀴를 달리는 코스로, 해오름 국립극장에서 출발해 남산도서관-팔각정-남산공원 입구를 돌고 다시 국립극장으로 도착할 예정이다. 이봉주 선수를 포함한 리드 러너들이 각 10인 1조 총 5개 팀을 구성, 레벨에 따라 그룹을 나누고 각 팀에게 러닝 주법과 호흡법을 알려주면서 안전하고 전문적인 맞춤형 러닝 교육을 실시할 예정이다.

    러닝이 끝난 뒤에는 휠라의 이태원 메가스토어점 루프탑에서 '러닝 토크 클래스'도 진행된다.

    참가자들을 위한 다채로운 선물도 준비했다. 먼저 러닝을 완주한 참가자 전원에게는 휠라 러닝 제품과 휠라 원데이 30% 할인권을 제공한다. 이봉주 선수와 함께하는 '마카오 마라톤대회 투어권(2명/하나투어 제공)'과 30만 원 상당의 휠라 러닝 상품권(3명) 등을 추첨을 통한 스페셜 경품으로 증정한다.

     

  • ▲ ⓒLF라푸마
    ▲ ⓒLF라푸마


    ◇ LF 라푸마, '레오2' 벤치다운 출시 기념 드론 증정 프로모션

    LF의 아웃도어 브랜드 라푸마(Lafuma)가 2017년 가을∙겨울 벤치다운 '레오2' 출시를 기념해 드론 증정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라푸마는 오는 17일까지 LF몰에서 신제품 벤치다운 '레오2'를 선출시하고 기간 한정으로 30% 파격 할인한다. 구매 고객 선착순 500명에게 드론을 선물한다. 18일부터는 전국 라푸마 매장에서 '레오2'를 본격 선보이는 한편 드론 증정 프로모션을 온오프라인 구매 고객을 대상으로 확대 실시한다.

    10일까지 LF몰에서 2017 가을∙겨울 제품 구매 고객을 대상으로 50만원 상당의 대형 드론과 커피교환권을 추첨하는 SNS 이벤트도 진행한다.

    라푸마 '레오2'는 지난 시즌 완판 열풍을 기록한 벤치다운을 새롭게 발전시킨 제품으로 젋은 고객들을 타겟으로 기능성과 디자인이 업그레이드됐다.

  • ▲ ⓒBYC
    ▲ ⓒBYC


    ◇ BYC, 영∙유아용 '포레스트오가닉 9부 돌복' 출시

    BYC가 원단을 적용한 영∙유아용 ‘포레스트오가닉 9부 돌복’을 출시했다. 여름부터 간절기까지 입기 좋은 9부 스타일 제품으로 소매와 발목 부분을 밑단 처리해 보온성을 높였다. 아기 피부에 자극을 줄여줄 오가닉 원단으로 제작됐다.

    소프트한 느낌의 민트(남아용)와 페일핑크(여아용) 두 가지로 출시됐다. 상의 몸판 부분의 단색 디자인에 소매와 하의에는 잔잔한 나염을 사용해 귀엽고 아기자기한 느낌을 더했다. 가격은 각 3만원.

    BYC 공식 모바일·온라인몰과 전국 BYC 마트에서 구매 가능하다. 오는 7~10일 개최되는 '제 32회 베페 베이비페어' 의 BYC 부스에서 합리적인 가격과 풍성한 혜택으로 만나볼 수 있다.

  • ▲ ⓒ네파
    ▲ ⓒ네파


    ◇ 네파, 게임 컨셉의 이색 체험 프로모션 '새로운 다운을 다운하라' 펼쳐

    아웃도어 브랜드 네파는 게임을 컨셉으로 한 이색 체험 프로모션 '새로운 다운을 다운하라'의 티저 영상을 공개하며 신상 다운재킷을 증정하는 사전 이벤트를 진행한다.

    네파의 '새로운 다운을 다운하라' 프로모션은 젊은 세대들이 스마트폰 등 전자기기를 통해 게임을 자주 즐긴다는 것에서 착안됐다. 게임을 컨셉으로 차용한 제품 체험 프로모션이다.

    게임 광고를 연상케 하는 티저 영상을 시작으로 소비자들이 이벤트에 참여하는 과정 속에 게임적 요소를 접목해 자연스럽고 재미있게 네파의 신상 다운재킷의 체험 기회를 제공할 계획이다.

    네파는 11일까지 겨울 시즌 신제품인 패트릭 다운재킷을 증정하는 '새로운 다운을 다운하라' 사전 이벤트를 진행한다. 이벤트 페이지에 접속해 티저 영상을 감상하고 자신의 인적사항을 입력하면 추첨을 통해 패트릭 다운재킷을 무료로 증정한다.

  • ▲ ⓒ금강제화
    ▲ ⓒ금강제화

    ◇ 금강제화, 17F/W 시즌 남녀 캐주얼 슈즈 2종 출시

    금강제화 대표 캐주얼 브랜드 랜드로바가  올 가을 슈즈 하나만으로도 스타일리시한 캐주얼 룩 완성을 도울 남녀 캐주얼화를 출시했다.남성화 '랜드로바 몬타나'와 여성화 '랜드로바 아티잔'을 리뉴얼했다.

    몬타나는 지난 2014년 가을에 처음 선보인 남성용 비즈니스 캐주얼화로 매년 꾸준한 사랑을 이어온 제품이다. 아티잔은 지난 시즌에 처음 선보인 여성화로 젊은 고객들에게 폭발적인 인기를 얻으며 두 차례 완판을 기록한 제품이다.

    이번에 출시한 몬타나는 이전보다 한층 더 강화된 착화감과 우수한 스펙을 자랑한다. 예년보다 일찍 계절이 바뀐 영향으로 가을 느낌이 물씬 풍기는 3가지 컬러로 구성했다.

    신발 저부에는 쿠션감이 우수한 경량 EVA소재와 SBR 소재를 적용했다. 굽이 닳으면 밑창 교환이 가능하다. 여기에 35mm높이의 굽 높이로 청바지나 슬랙스 등 가을 시즌 코디 시 스타일리시함을 돋보이게 도와준다. 가격은 21만8000원이다.

    여성화 아티잔은 프랑스어로 장인이란 네임에 걸맞게 베이직한 더비 패턴과 소프트한 자재감으로 한층 더 우수한 착화감과 세련된 디자인으로 출시했다. 이번 시즌에는 끈을 추가해 장시간 야외활동 시 발 건강을 최대한 보호해주도록 했다. 가격은 21만8000원이다.

  • ▲ ⓒ아식스
    ▲ ⓒ아식스

    ◇ 아식스-리버티 패브릭, 콜라보레이션 컬렉션 런칭

    아식스(ASICS KOREA)가 영국 프린트 디자인으로 유명한 리버티 패브릭(Liberty Fabric)과 협업, 우먼즈 컬렉션을 출시했다.

    이번 컬렉션은 어떠한 날씨에도 신체를 보호하는 '모션프로텍트 테크놀리지'가 적용된 가벼운 소재의 우븐 후디 자켓과 숏팬츠, 니트 타이즈, 슬리브탑, 헤어밴드, 젤 핏 사나 등 총 6 가지로 선보인다. 다양한 성능의 제품에 리버티 패브릭만의 인기있고 특색있는 패브릭인 '딸기도둑(Strawberry Thief)'과 '시아라(Ciara)'를 적용했다.

    아식스 글로벌 마케팅부 총괄매니저인 폴 마일즈는 "영국 헤리티지를 대표하는 패브릭 프린트 브랜드인 리버티 패브릭과의 아식스의 콜라보레이션은 흥미롭다"고 말했다. 

    아식스 공식 온라인스토어와 강남직영점, 이태원직영점, 광복직영점 총 4군데에서 판매된다. 리버티와의 콜라보레이션 제품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아식스 공식 온라인스토어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 ▲ ⓒ세정과미래
    ▲ ⓒ세정과미래

    ◇ 크리스 크리스티, 론칭 10주년 기념 '홍장현 콜라보레이션 라인' 출시

    세정과미래의 캐주얼 브랜드 '크리스 크리스티'는 론칭 10주년을 기념해 글로벌 패션 포토그래퍼 '홍장현'과 함께 콜라보레이션 라인을 출시했다.

    홍장현은 크리스 크리스티의 론칭 시점부터 지금까지 광고 캠페인과 이미지 작업 등을 함께 해 온 아티스트로 브랜드 오리지널리티와 아이덴티티를 정확히 파악하고 있다. 크리스 크리스티 아카이브 에디션을 위한 독특하고 유니크한 아트워크 그래픽을 완성시켰다.

    홍 작가는 크리스 크리스티의 컨셉과 접목되는 작품을 선정해 그래픽 아티스트 '고주연' 작가와 함께 사진 리메이크 작업을 진행했다.

    이번 콜라보레이션 라인은 총 두 차례에 걸쳐 공개된다. 첫 번째 라인은 사진을 리메이크한 감각적인 아트워크가 가미된 셔츠 2종과 티셔츠 5종의 이너 아이템으로 9월 1일부터 출시된다.

    두 번째 라인은 아카이브 컬렉션에 중점을 둔 제품 군으로 론칭 당시 이슈화 됐던 셔츠와 코트가 리바이벌된 버전이다. 재킷과 팬츠로 구성된 셋업물과 코트의 안감 디테일에 아트워크 그래픽 패치워크가 가미됐으며 10월 중 선보일 예정이다.

    크리스 크리스티 관계자는 "론칭 10주년을 맞아 조닝 이동을 통한 새로운 도약과 글로벌 브랜드로서의 성장을 위해 보다 진화되고 유니크한 프리미엄 남성 브랜드로서 아이덴티티와 포지셔닝을 강화해 나갈 것"이라고 밝혔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