올 상반기 485명 채용 이어 하반기도 대규모 충원객실승무원, 신입·경력 나눠 총 160여명 선발 예정
  • ▲ 제주항공은 하반기 신입 및 경력직 260여명을 신규 채용한다고 4일 밝혔다.ⓒ제주항공
    ▲ 제주항공은 하반기 신입 및 경력직 260여명을 신규 채용한다고 4일 밝혔다.ⓒ제주항공



    제주항공은 올 하반기 신입과 경력직 260여명을 신규 채용할 계획이라고 4일 밝혔다.

    이번 채용은 오는 2018년 1분기까지 계획된 신규 항공기 도입과 노선 확대, 신규사업 등을 위한 조치다.

    채용 분야는 운항통제, 통제기획, 승무원 편조, 간호사, 공항서비스, 정비사, 운항기획, 운항표준, 객실승무원, 인사, 교육, 재무, 정보전략, 전략기획, 해외영업, 마케팅 등이다.

    특히 제주항공은 이번 채용에서 객실승무원을 신입과 경력으로 나눠 총 160여명을 선발할 계획이다.또 운항 안정성 강화를 위해 정비사 채용도 확대한다.

    지난해부터 실시한 블라인드 채용은 올해도 이어진다. 제주항공은 지난해 상반기 채용부터 학력과 나이, 자격증 등의 조건을 배제한 상태로 인력 채용에 나서고 있다.

    서류접수는 이날 오후 2시부터 17일까지 제주항공 채용 홈페이지에서 신청을 받는다. 합격자 발표 및 자세한 일정은 채용 안내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