나눔교육포털을 통해 누구나 나눔교육과정에 참여 가능
  • 최신원 SK네트웍스 회장이 사회복지공동모금회 대강당에서 열린 국내 NGO들과 나눔교육 활성화를 위한 업무협약식에서 인사말을 하고 있다.ⓒSK네트웍스
    ▲ 최신원 SK네트웍스 회장이 사회복지공동모금회 대강당에서 열린 국내 NGO들과 나눔교육 활성화를 위한 업무협약식에서 인사말을 하고 있다.ⓒSK네트웍스

     

    6일 SK네트웍스에 따르면 한국나눔교육포럼 회장인 최신원 SK네트웍스 회장이 국내 나눔교육을 선도하는 주요 비정부기구(NGO)와 한국사회 나눔 교육 활성화를 위한 업무협약을 체결했다.

    이번 협약으로 한국나눔교육포럼과 국내 주요 NGO들은 국내 나눔교육의 질적향상과 전국화를 위한 공동사업과 연구를 펼쳐나갈 예정이다.

    참여한 NGO 단체들은 구세군자선냄비, 굿네이버스, 기아대책, 나눔국민운동본부, 사회복지공동모금회,  아름다운가게, 아름다운재단, 월드비전, 초록우산 어린이재단 등이다.

    최신원 회장은 "이번 업무협약식을 통해 나눔교육 시행기관들과 공고한 협력체계를 구축함으로써 우리사회에 공감과 배려의 가치가 보편화 될 수 있도록 최선의 노력을 다해나가겠다"고 말했다.

    한편, 지난 2016년 10월 출범한 한국나눔교육포럼은 누구나 국내 주요 나눔교육과정에 쉽게 신청하고 관련정보를 얻을 수 있도록 지원하는 온라인 플랫폼인 '나눔교육포털'을 오픈하는 등 나눔교육 활성화를 위한 제도적 환경을 구축해 나갈 계획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