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터파크 쇼핑몰서 가입 가능…가입 고객 전원 3000포인트 제공
  • ▲ KEB하나은행은 인터파크와 제휴를 통해 '인터파크 쇼핑 적금'을 판매한다. ⓒKEB하나은행
    ▲ KEB하나은행은 인터파크와 제휴를 통해 '인터파크 쇼핑 적금'을 판매한다. ⓒKEB하나은행

    KEB하나은행이 디지털 쇼핑 고객군을 끌어들이기 위해 인터파크와 손 잡았다.

KEB하나은행은 인터파크 내 KEB하나은행 상품몰에서 가입할 수 있는 '인터파크 쇼핑 적금'을 판매한다고 6일 밝혔다. 

이 상품은 상품몰뿐만 아니라 은행 방문 없이 영업점과 콜센터를 통해서도 가입이 가능하다. 

가입 대상은 개인 및 개인사업자로 월 불입한도는 10만원 이상 30만원까지다. 가입기간은 1년제 또는 2년제로 1인 1계좌만 가입할 수 있다.

인터파크 내 KEB하나은행 쇼핑몰에서 가입할 시 0.1%포인트의 특별금리를 포함해 최대 연 2.6% 금리 혜택을 받을 수 있다. 1년제 기본 금리는 2.0%, 2년제는 2.5%이다.

단, 가입 고객은 KEB하나은행 계좌를 자동이체계좌로 등록해야 한다.

KEB하나은행읍 가입 고객에게 인터파크 쇼핑에서 사용할 수 있는 적립금 'I-Point' 3000포인트를 선물한다. 또 가사 도우미 서비스 '대리주부' 이용 시 사용할 수 있는 2만원 상당의 할인쿠폰도 증정한다.

KEB하나은행 관계자는 "차별화되고 다양한 혜택을 제공하는 상품을 지속적으로 출시해 고객의 생활을 실질적으로 지원해 나갈 것"이라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