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교육업계 소식] 파고다 차이랑 중국어, 레벨2 '문형이랑' 출시 外

류용환 기자 프로필보기 || 최종편집 2017.09.07 17:13:53

  • 트위터 공유 
  • 페이스북 공유 
  • 구글 북마크 
  • 네이트온 쪽지 
  •   
  • 프린트
  • 메일
  • 스크랩
  • 목록
  • 글자크기
  • 크게
  • 작게

▲파고다 중국어 브랜드 '차이랑' 학습 콘텐츠. ⓒ파고다교육그룹


◇ 파고다 차이랑 신규 교재 출시… 라인업 강화

파고다교육그룹 중국어 전문 브랜드 '차이랑'은 레벨2 '문형이랑'을 신규 출시했다고 7일 밝혔다.

문형이랑은 기존 주니어 과정의 파닉스 및 레벨1에 이어 중국어 모든 문형을 다루고 있으며, 새롭게 HSK 및 시니어 과정을 추가했다. 이를 통해 파고다는 교재 라인업을 강화했다고 설명했다.

시니어 과정은 성인 대상 중국어 자기주도학습 프로그램으로 실생활에서 사용할 수 있는 회화 표현, 말하기 중심으로 구성됐다. HSK 과정의 경우 온·오프라인 연계 수업 방식으로 개념 마스터, 실력 점프 업, 단어 플럿, 해설서 등 4종 패키지 학습과 파고다 HSK 강사진 강의 등이 제공된다.

파고다 차이랑 중국어 관계자는 "신규 과정을 새롭게 출시해 유아부터 성인까지 중국어 발음은 물론 HSK 시험까지 전 과정을 학습할 수 있도록 했다"고 말했다.

◇ 커넥츠 키즈스콜레, '발밤발밤 옛 이야기' 출시

에스티유니타스의 유초등교육브랜드 '커넥츠 키즈스콜레'가 '발밤발밤 옛 이야기'를 출시했다.

옛 성현들의 성독과 슬로리딩을 전래동화로 익힐 수 있는 발밤발밤은 효녀 심청, 흥부와 놀부, 은혜 갚은 두꺼비 등 전래동화 50권과 샛길 책 6권, 샛길 전래 동요 CD 2장, 교과서 전래 동화 2권, 키즈펜 등으로 구성됐다.

서명지 에스티유니타스 부대표는 "내년부터 초등 3·4학년, 중학교 1학년, 고교 1학년에 '2015 개정교육과정'과 연계한 '한 학기 한 권 읽기' 과정이 도입될 예정이다. 발밤발밤은 전래동화 고유의 가치뿐 아니라, 성독과 슬로리딩 독서법을 미리 가정에서 경험해 아이들이 주도적인 1% 독서 습관을 기르는데 큰 도움이 될 것이다"고 말했다.

◇ 대교 소빅스, '첫 지식 그림백과' 선보여

대교 전집 브랜드 '소빅스'는 유아동 전집 '첫 지식 지식백과'를 선보였다.

프랑스 아동도서 출판사 바야르 밀란의 최신 그림백과를 우리나라 표준 유아 교육과정에 맞게 개발한 첫 지식 그림백과는 누리과정 5개 영역인 신체운동·건강, 의사소통, 사회관계, 예술경험, 자연탐구와 연계된 주제로 본책 20권, 별책 1권으로 구성됐다.

보도자료 및 기사제보 press@newdaily.co.kr
[자유민주·시장경제의 파수꾼 – 뉴데일리 newdaily.co.kr]
Copyrights ⓒ 2005 뉴데일리뉴스 - 무단전재, 재배포 금지
  • 이 기사를 공유해보세요  
  •  
  •  
  •  
  •  
  •  
  •    
  • 맨 위로


한화, 3분기 영업익 3883억... 전년比 41.12%↓
한화는 올 3분기에 연결기준 영업이익 3883억원을 기록해 지난해 같은 기간 대비 41.12% 감소했다고 14일 밝혔다.매출은 11조6955억원으로 전년 동기 대비 2.7% 감소했고, 당기순이익도 2830억원으로 23.61% 줄었다.한화 측은 자체사업 및 한화케미칼의 실적이 호조를 보였으나 한화건… [2017-11-14 19:13:39] new
메디톡스 매출 성장 추세 지속… 중국시장 등 해외 승부가 관건
메디톡스가 3분기에도 매출 증가세를 이어가면서 성장 추세를 이어가고 있다. 영업이익이 다소 하락하기는 했지만 보톡스, 필러 성수기에 접어들었고 중국시장 등 주요국가의 해외진출을 앞두고 있다는 점에서 당분간 성장 곡선을 이어갈 전망이다.메디톡스는 3분기 매출(연결기준)이 전년동… [2017-11-14 19:12:03] new
인하우스 광고대행사, 모회사 따라 해외 진출 두드러져
인하우스 광고대행사의 해외법인 진출 거점이모회사의 글로벌 사업에 따라 두드러진 것으로 나타났다. 인하우스 광고대행사란 대기업 계열사인 광고회사를 의미한다.14일 광고업계에 따르면 인하우스 광고대행사 중 해외법인 진출국가와 거점 수가 가장 많은 곳은 제일기획으로 43개국 52개… [2017-11-14 18:44:44] new
대한항공·아시아나, 한한령 여파 3분기 영업익 '급감'... 화물 실적 개선 '위…
국내 대형항공사(FSC)들이 중국의 사드 보복 조치 일환인 한한령(한류 금지령)의 영향 등으로 3분기 고전했다. 단, 화물 실적이 지속해서 상승 곡선을 이어가고 있는 가운데 한·중 양국간의 냉소적 분위기도 와해되고 있는 만큼 조만간 긍정적 신호가 나타날 것으로 기대된다.14일 업계에 따… [2017-11-14 18:36:48] new
오뚜기, 3분기 영업익 443억원… 판관비 증가로 전년比 2.1% 감소
오뚜기가 올해 3분기 연결재무제표 기준 매출액 5643억원, 영업이익 443억원을 기록했다고 14일 발표했다. 매출은 전년 동기 대비 9.3% 개선됐지만 영업이익은 2.1% 줄었다. 당기순이익은 472억원으로 같은 기간 32% 확대됐다.오뚜기의외형 증대를 이끈 것은 면제품과 농수산 가공품류 등… [2017-11-14 18:06:01] new
 

포토뉴스

0 1 2 3 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