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 ⓒ키엘
    ▲ ⓒ키엘


    ◇ 키엘X매튜 맥커너히 '울트라 훼이셜 크림' 한정판 출시

     

    키엘이 2017 자폐 아동 후원 캠페인 #우리가들을게의 일환으로 배우이자 자선사업가로 알려진 매튜 맥커너히 (Matthew McConaughey)와 함께 한 '울트라 훼이셜 크림' 한정판을 9월 한달동안 판매한다.

    키엘은 이달 초부터 전 세계 7000만명이 겪고 있는 자폐성 장애 지원을 위하여 한국과 미국을 시작으로 글로벌 사회 공헌 캠페인을 진행한다. 이번 자폐아동 후원 캠페인의 글로벌 파트너는 대표작 '인터스텔라'로 알려진 배우 매튜 맥커너히. 자폐성 장애를 겪고 있는 아이들과 그 가족들을 돕는 이번 캠페인의 취지에 깊이 동감해 참여하게 되었다고 밝혔다.

    키엘 공식 페이스북 및 인스타그램에 공개된 매튜 매커너히의 캠페인 영상을 공유하면 1건당 1달러씩 자폐 아동을 위한 비영리단체 '오티즘 스픽스'에 기부된다.

    매튜 맥커너히는 자폐아동 후원 캠페인의 일환으로 키엘 베스트셀러 수분크림 ‘울트라 훼이셜 크림’ 라벨 디자인에 직접 참여했다. 125ml에 7만5000원대이다.

  • ▲ ⓒ비디비치
    ▲ ⓒ비디비치

    ◇ 비디비치, 벨벳 엑셀랑스 듀오 출시

    신세계인터내셔날이 전개하는 코스메틱 브랜드 비디비치(VIDIVICI)가 자연스러운 매력부터 대담하고 화려한 매력까지 두 가지 반전룩을 완성할 수 있는 벨벳 엑셀랑스 듀오(Velvet Excellence Duo)를 출시한다.

    '송지효 루즈벨벳'으로 출시전부터 인기인 벨벳 엑셀랑스 듀오는 매끈함과 촉촉함, 두 가지 스타일을 모두 완성할 수 있는 신개념 립 제품이다.

    한쪽에는 벨벳 질감의 고발색 립 플루이드가, 반대편에는 투명한 광택을 선사하는 투명한 젤 탑코트가 내장돼 다양한 연출이 가능하다.

    가을을 담은 딥 레드 색상부터 핑크, 와인까지 총 다섯 가지 색상으로 선보인다. 가격은 3만8000원.

    비디비치는 벨벳 엑셀랑스 듀오 출시를 기념해 10일까지 금액에 관계없이 제품을 구매하는 모든 고객에게 가을에 활용하기 좋은 브라운 색상의 아이섀도우(2만3000원)와 퍼펙트 페이스 컨투어 브러쉬(3만5000원) 등 총 5만8000원 상당의 정품 2종 세트를 증정한다.

  • ▲ ⓒ미샤
    ▲ ⓒ미샤


    ◇ 미샤, 필터로 보정한 듯 편안한 2017 F/W 시즌룩 출시

    에이블씨엔씨의 브랜드숍 미샤는 2017 F/W 시즌룩을 론칭했다. '폴 인 무드(FALL in MODE) 필터' 콘셉트의 미샤 2017 F/W 시즌룩은 카메라 필터를 씌운 듯한 톤온톤 메이크업으로 준비됐다. 편안하고 로맨틱한 가을 분위기를 연출하는 ‘미샤 컬러 필터 섀도우 팔레트’ 2품목과 ‘미샤 슈프림 매트 립루즈’ 10품목 등 2종 12품목으로 구성됐다.

    미샤 컬러 필터 섀도우 팔레트는 아이부터 치크까지 여러가지로 활용할 수 있는 10색 섀도 팔레트다. 빈티지 느낌의 1호 ‘포틀랜드 필터’와 낭만적인 느낌의 2호 ‘부다페스트 필터’ 2품목이 나왔다. 용량은 15g, 가격은 각 2만6800원이다. 

    미샤 슈프림 매트 립루즈는 부드럽고 가벼운 매트 제형의 제품으로 선명한 발색이 장점이다. 말린 장밋빛 ‘러블리 벨’, 데일리로 사용하기 좋은 코랄 브라운 ‘메리다 브라운’, 차분하고 분위기 있는 벽돌색 ‘조이풀 앤’ 등 10가지 색상이 출시됐다. 용량 4.1g, 가격 1만2800원이다.

  • ▲ ⓒ애경
    ▲ ⓒ애경


    ◇ 애경 '에이지 20’s' 누적매출 3000억 돌파기념 '로얄 블랙 에디션' 한정판 출시

    애경의 기능성화장품 브랜드 AGE 20’s(에이지투웨니스, 이하 ‘에이지 20’s’)에서 에센스 커버팩트 누적판매 3000억원 돌파를 기념해 '로얄 블랙 에디션' 한정판을 선보인다.

    '로얄 블랙 에디션'은 에이지 20’s 에센스 커버팩트의 주요 고객인 현대여성을 모티브로 화려한 고급스러움을 디자인으로 표현한 것이 징이다.

    '에이지 20’s 에센스 커버팩트 VX 로얄 블랙 에디션'은 건조함으로 예민해질 수 있는 환절기에 맞춰 항산화 효과 에센스 및 보습에 효과적인 히알루론산 등을 파운데이션 속에 68% 함유했다. 건조한 가을철에 파운데이션의 촉촉함을 피부에 효과적으로 전달할 수 있도록 4중 구조의 항균퍼프로 구성했으며, 내용물이 퍼프 위로 새어 나오지 않아 위생적으로 사용할 수 있다.

    에이지 20’s의 스타 제품인 에센스 커버팩트는 2013년 9월 홈쇼핑을 통해 첫 선을 보인 이후 9월 현재 누적매출액 3200억원을 돌파하며 ‘원조 에센스 팩트’의 입지를 굳건히 하고 있다.

    로얄 블랙 에디션은 오는 10일 밤 10시40분 GS홈쇼핑에서 첫 선보인다. 가격은 6만9900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