직구 대비 합리적 가격, 배송기한 단축, 편리한 서비스 제공
  • ▲ 스칸디나비아디자인센터 전문관 오픈. ⓒGS샵
    ▲ 스칸디나비아디자인센터 전문관 오픈. ⓒGS샵


    GS샵이 해외직구 수요를 겨냥해 북유럽 대표 리빙·인테리어 쇼핑몰 ‘스칸디나비아 디자인센터’ 전문관을 오픈했다고 11일 밝혔다.

    스웨덴에서 설립된 ‘스칸디나비아 디자인센터’는 로얄 코펜하겐, 이딸라, 마리메꼬, 아라비아핀란드, 로스트란트, 게오르그 옌센 등 북유럽 고전 브랜드부터 현대적인 브랜드까지 다양한 리빙∙인테리어 상품을 취급하는 글로벌 온라인 쇼핑몰이다.

    국내에서도 수입가보다 합리적인 가격 덕분에 해외직구족 사이에서도 인기다. 신혼부부들이 결혼 준비를 위해 들러보는 사이트 중 하나로 자리매김했다.

    GS샵은 국내 소비자들에게 친숙한 스칸디나비아 디자인센터를 숍인숍 형태의 전문관으로 입점시켜 고객의 선택 폭을 넓히고 편리한 서비스를 제공한다는 계획이다.

    GS샵 스칸디나비아 디자인센터 전문관은 국내 고객들 취향에 맞춰 33개 브랜드, 3000여개의 상품을 엄선해 GS샵 자체 쿠폰 행사, 연간회원권, 신용카드 청구할인 등을 통해 직구보다 합리적인 가격에 선보인다. 

    1년 6개월 동안 스칸디나비아 디자인센터와 입점을 논의하며 긴 배송기간, 복잡한 반품 프로세스 등 그동안 해외직구 시 불편했던 사항들을 고객 눈높이에 맞춰 획기적으로 개선했다. 길게는 한 달 가까이 걸리던 배송 기간을 국내 택배회사와 제휴를 통해 영업일 기준 5~7일로 단축했다.

    이메일 중심으로 진행됐던 상품문의, 교환·반품·환불 관련 고객서비스도 GS샵 고객센터에 전화 또는 일대일 문의 등으로 편리하게 이용할 수 있다.

    GS샵은 이번 스칸디나비아 디자인센터 전문관 오픈을 기념해 다채로운 행사도 진행한다. 11일부터 17일까지 스칸디나비아 디자인센터 전문관 상품을 최대 15% 할인한다. 11일 하루 동안 ‘스칸디나비안 디자인센터 슈퍼원데이’ 행사도 진행한다. 구매금액별 적립금도 지급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