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 애경, '투명한 생각 스페셜' 프리미엄 선물세트 선봬

    애경은 올 추석선물세트에 성분을 꼼꼼하게 따지는 소비자를 위해'투명한 생각 스페셜'을 출시한다.

    투명한 생각 스페셜 선물세트는 기존 생활용품 선물세트와 달리 제품명 그대로 투명한 용기에 전성분 표기와 함량까지 공개해 제품의 모든 성분을 눈으로 확인할 수 있는 프리미엄 제품으로만 구성됐다. 100% 식물유래 계면활성제를 함유, 자녀가 있는 가정을 위한 선물이나 소중한 사람을 위한 선물로 제격이다. 샴푸, 컨디셔너, 바디워시, 주방세제 등을 담았다.

    홈플러스에서 구매가능하다. 투명한 생각 리프레싱 샴푸(500ml), 투명한 생각 리프레싱 컨디셔너(500ml), 투명한 생각 바디워시(500ml) 2개, 투명한 생각 주방세제(500ml)로 구성됐으며 가격은 3만3900원이다.

     

  • ⓒ세타필
    ▲ ⓒ세타필

    ◇ 갈더마코리아, 극건성·민감성 피부 위한 '세타필 레스토라덤' 출시

    피부전문 제약기업 갈더마코리아의 저자극 보습케어 전문 브랜드 '세타필(Cetaphil)'은 극건성·민감성 바디 피부를 위한 프로페셔널 라인 '세타필 레스토라덤(Cetaphil RESTORADERM)' 2종을 출시한다.

    세타필 프로페셔널 라인은 약 70년간 피부과학에 근거해 세계인의 피부 건강을 연구해온 세타필의 더마 코스메틱 노하우가 집약된 전문가용 제품이다.

    기존 프로페셔널 라인은 병의원에서 구입할 수 있는 화장품이었지만 ‘세타필 레스토라덤’은 프로페셔널 라인의 뛰어난 효과는 그대로 유지하면서 극심한 건조함과 예민해진 피부로 고민하는 일반 소비자들을 위해 출시됐다. 약국 등에서 구매가능하다.

    세타필 레스토라덤 스킨 레스토링 바디 워시(295ml/2만6000원)와 세타필 레스토라덤 스킨 레스토링 바디 모이스춰라이저(295ml/2만8000원) 등 2종으로 향료와 파라벤 등 피부에 자극을 줄 수 있는 성분을 배제해 3개월 이상의 영유아부터 사용할수 있다.

  • ⓒLG생활건강
    ▲ ⓒLG생활건강


    ◇ LG생활건강, 추석앞두고 화장품 및 생활용품 선물세트 선봬
     
    LG생활건강이 추석을 앞두고 베스트셀러를 중심으로 화장품 및 생활용품을 선보인다.

    최고급 한방화장품 세트부터 안티에이징 화장품, 더마 화장품, 고기능성 남성화장품, 바디케어 제품까지 다양한 종류와 가격대로 만나볼 수 있다.

    대표적으로 귀한 분께 존경과 감사의 마음을 전하는 '후 천기단 왕후세트'(68만원대)는 후 천기단 라인의 제품으로 구성된 최고급 한방 스페셜 세트다. 천기단 라인의 밸런서와 로션부터 에센스, 아이크림, 크림까지 모든 제품을 만나볼 수 있다.

    '비욘드'는 바디와 헤어 제품 중 베스트 셀러만 골라 특별한 구성의 올스타 세트를 선보인다. 샤워 크림, 바디 에멀전, 샴푸, 페이셜 폼까지 필요한 제품들이 담겨있는 착한 세트로 선보인다. 

    생활용품 세트도 다양하게 준비했다. 1만~6만원대까지 다양한 가격대별로 선보인다. 프리미엄 생활용품 브랜드인 내추럴 테라피 ‘오가니스트’, 탈모완화 헤어케어 ‘닥터그루트’, ‘온더바디’, ‘페리오’, ‘리치’ 담아 추석 선물세트의 품격 높였다.

  • ⓒ네이처리퍼블릭
    ▲ ⓒ네이처리퍼블릭


    ◇ 네이처리퍼블릭, 도시적이고 신비로운 느낌의 2017 F/W 메이크업 룩 공개

    네이처리퍼블릭은 가을/겨울 시즌을 맞아 가을을 닮은 그윽하고 세련된 분위기의 2017 F/W 메이크업 컬렉션을 선보였다. 네이처리퍼블릭이 제안하는 2017 F/W 룩은 세련되고 도시적인 이미지의 '골드 라떼'와 신비롭고 몽환적인 느낌의 '퍼플 플로우' 두 가지다.

    이번 메이크업 연출을 위해 레드 브라운과 누디 베이지, 웜 오렌지 등 트렌드 컬러를 반영한 아이섀도와 네일을 새롭게 출시했다. 시크한 매력으로 급부상중인 뷰티 인플루언서 희주와 함께 뷰티 화보 및 바이럴 영상을 제작했다.

    골드 라떼룩은 고혹적인 립 메이크업이 포인트다. ‘바이플라워 아이섀도’ 골드와 웜브라운 계열 컬러를 조합해 그윽한 눈매를 연출하고, ‘리얼 매트 립스틱’ 쉬폰코랄과 브릭벨벳 컬러를 블렌딩해 입술에 그라데이션해 주면 시크하면서도 매혹적인 이미지가 완성된다.

    퍼플 플로우 룩은 ‘바이플라워 아이섀도’ 핑크메모리를 눈썹과 눈두덩에 자연스럽게 펴 발라주고 타로밀크티로 쌍꺼풀 라인에 반짝임을 더하면 화려하면서도 신비로운 분위기를 연출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