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마트 팝업 기능' 등 움직임 자동 감지로 모니터링 효율성 높여
  • ▲ ⓒADT캡스
    ▲ ⓒADT캡스

     

    ADT캡스가 스마트 영상 감시 솔루션 'ADT 아이 프로(ADT EYE PRO)'를 신규 출시했다고 13일 밝혔다.

    'ADT 아이 프로'는 최대 64채널을 동시에 모니터링 할 수 있는 스마트 영상 감시 솔루션으로 움직임을 자동으로 감지해 통보하는 '스마트 팝업 시스템'과 다양한 편의 기능을 제공, 소규모 인원으로도 효율적 모니터링이 가능하다.

    '스마트 팝업 시스템'은 CCTV 영상에 움직임이 감지되면 경고음과 함께 자동으로 해당 화면을 보여주는 기능으로, 영상의 패턴 변화를 자동 인식해 사용자에게 즉각 통보, 보다 감시를 강화할 수 있다.

    또한, 움직임 이력에 대한 기록과 조회는 물론, 각 채널별로 스마트 팝업 시스템을 사용할 요일과 시간 설정도 가능해 사용 편의성을 높였다.

    아울러 'ADT 아이 프로'는 최대 128배속 영상 재생을 지원하고, 실시간 영상과 녹화영상 재생을 동시 지원할 수 있으며, 녹화영상저장장치(DVR/NVR)의 오류도 실시간 확인할 수 있다.

    ADT캡스 관계자는 "ADT아이 프로는 중대형 사업장이나 다수의 사업장을 운영하는 본사 고객, 다수의 카메라 설치로 효율적 모니터링이 쉽지 않은 사업장에 적합한 스마트 영상 감시 솔루션"이라며 "특히 스마트 팝업 시스템을 탑재해 더 적은 인원으로도 효율적인 모니터링이 가능해 보안성은 높이고 운영 비용은 절감하는 효과를 기대할 수 있다"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