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반기 주식시장 전망 및 투자유망 종목 소개얼굴형·체형별 코디 노하우 등 생활정보 전달
  • ▲ ⓒ NH투자증권
    ▲ ⓒ NH투자증권

    NH투자증권 100세시대연구소는 오는 20~21일 이틀간 '하반기 주식시장 전망 및 투자 유망종목' 등을 소개하는 공개형 노후설계 교육 프로그램 '100세시대 아카데미'를 개최한다고 13일 밝혔다.

    먼저 20일에는 NH금융플러스 삼성동금융센터(삼성역 5번 출구), 21일에는 NH금융플러스 영업부금융센터(여의도역 3번 출구)에서 각각 오후 4시30분부터 7시까지 진행할 예정이다.

    하반기 주식시장 전망 및 투자 유망종목 강의에서는 미국-북한간 긴장고조로 주식시장 변동성이 증가한 가운데 하반기 주식시장 전망 및 투자 유망종목에 대해 WM리서치부 애널리스트로부터 직접 강의를 들을 수 있다.

    이와 함께 교양강좌인 '계절에 따른 패션 멋내기' 강의에서는 얼굴형과 체형에 어울리는 패션 스타일을 연출하는 방법과 소품을 활용하여 멋내는 방법에 대해 전문가의 강의를 들을 수 있다.

    매월 정기적으로 열리는 100세시대 아카데미는 선착순 50명까지 NH투자증권 영업점에 사전 참가신청을 통해 무료로 참여할 수 있다. NH투자증권 고객이 아니어도 친구와 함께 참가 신청이 가능하다.

    유승희 연금영업본부장은 “100세시대 아카데미는 자산관리뿐만 아니라 건강, 취미활동 등 다양한 강좌를 제공하여 고객들의 호응을 얻고 있다”며 “앞으로도 고객의 인생 후반전 설계에 도움이 되는 교육 콘텐츠를 제공하여 노후자산관리의 동반자가 되겠다”고 밝혔다.

    기타 자세한 내용은 NH투자증권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