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 커넥츠 스터디센터. ⓒ에스티유니타스
    ▲ 커넥츠 스터디센터. ⓒ에스티유니타스


    ◇ 에스티유니타스, 공시생 학습 지원 '커넥츠 스터디센터' 운영

    에스티유니타스는 '커넥츠 스터디센터'를 구축, 이달 말까지 서울 강남점·전북 전주점·대구점·충남 천안점 등 전국 5곳에 설치할 계획이라고 13일 밝혔다.

    이승민 에스티유니타스 전략사업 본부장은 "노량진 고유의 수험 환경과 정보를 전국 공시생들이 만나 볼 수 있도록 커넥츠 스터디센터를 개원했다. 앞으로 이용자들이 커넥츠에서 공유되는 지식 콘텐츠를 경험할 수 있도록 지식 스페이스 비즈니스를 확대해 나갈 것"이라고 말했다.

    교육브랜드 공단기의 노하우를 담아낸 커넥츠 스터디센터는 수험 생활 밀착 관리, 오프라인 학습 등을 지원하며 올해 중으로 전국 20개 지점이 오픈될 예정이다

    ◇ 윤선생·SK매직, 업무협약 체결

    영어교육 전문기업 윤선생은 생활가전기업 SK매직과 업무협약(MOU)을 체결했다.

    이번 MOU로 윤선생은, 전국 윤선생 센터에 SK매직 공기청정기·정수기 등을 공급할 계획이다.

    윤선생 관계자는 "미세먼지 등으로 공기질에 대한 학부모의 불안감이 커지고 있는 가운데 교육기업으로서 '청정 학습존 캠페인'을 선보이게 됐다. 이번 캠페인을 시작으로 교육 및 환경 친화적인 다양한 프로젝트를 공동 진행할 것"이라고 설명했다.

    ◇ 좋은책신사고, '고학년문고' 출간

    좋은책신사고의 어린이 단행본 브랜드 좋은책어린이는 초등 4~6학년을 위한 창작동화 '좋은책어린이 고학년문고'를 출간했다.

    고학년문고는 국내 대표 아동문학 작가 등이 집필한 동화를 선보일 계획이며 첫 번째 작품으로 '내 이름을 불러 줘'를 선보인다.

    김희전 좋은책어린이 부서장은 "고학년문고 첫 권인 '내 이름을 불러 줘'는 독자들에게 공감을 불러일으킬 뿐 아니라 희소 난치병을 앓는 환우와 가족들에게 희망을 줄 수 있는 이야기를 담았다"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