롯데주류, 추석 주류 선물세트 선봬, 맥도날드, 직원·가맹점주·협력업체 등 300여명 '푸드 세이프티 타운홀 미팅' 개최 등
  • ▲ 신세계푸드, '밀크앤허니 푸딩 카페' 2종 선봬. ⓒ신세계푸드
    ▲ 신세계푸드, '밀크앤허니 푸딩 카페' 2종 선봬. ⓒ신세계푸드

◇ 신세계푸드, '밀크앤허니 푸딩 카페' 2종 선봬

신세계푸드가 원재료 함량은 높이고 가격은 낮춘 프리미엄 푸딩 '밀크앤허니 푸딩 카페(Milk And Honey Pudding Café)'를 출시하며 국내 디저트 시장 공략에 나선다. 이 제품은 
국내산 신선한 우유와 계란을 주재료로 부드러운 식감과 달콤한 풍미를 강조한 영국식 푸딩이다. 기존 푸딩에 비해 우유와 초콜릿 등 원재료 함량을 15% 이상 높이고 g당 가격은 15% 이상 낮춰 가성비를 높였다. 

전국 이마트와 이마트24에서 판매하는 '밀크앤허니 푸딩 카페'는 풍부한 우유 맛 '스노우벨벳 밀크'와 진한 초콜릿 맛 '브라운벨벳 초코' 2종이며 가격은 1개입(75g x 1개)은 1280원, 2개입(75g x 2개)은 1980원이다. 

식품업계에 따르면 지난해 국내 디저트 시장 규모는 약 9조원으로 2015년 대비 15% 늘었다. 푸딩은 국내 10~30대 여성들을 중심으로 간편 디저트로 인기를 끌면서 최근 3년간 연평균 20% 이상 성장세를 보였다. 올해는 푸딩 시장 규모가 처음으로 300억원을 넘어설 것으로 예상된다. 

  • ▲ 빙그레 바나나맛우유, 마이스트로우 캠페인 'SOS 스트로우'. ⓒ빙그레
    ▲ 빙그레 바나나맛우유, 마이스트로우 캠페인 'SOS 스트로우'. ⓒ빙그레

  • ◇ 빙그레 바나나맛우유, 마이스트로우 캠페인 'SOS 스트로우' 출시

    빙그레가 바나나맛우유 '마이스트로우' 캠페인의 새로운 빨대 SOS 스트로우를 출시한다. 이 제품은 '
    바나나맛우유 분무로 매운맛을 잠재우는 내 입안의 소화기' 콘셉트에 착안해 분무기 형태로 제작됐다. 'SOS 스트로우'는 18일부터 온라인 쇼핑몰 G마켓에서 한정 수량 판매한다. 가격은 7900원.  

    소비자들의 많은 관심과 사랑 속에 조기 매진되었던 '링거 스트로우'도 함께 판매한다. 두 제품은 옐로우카페 동대문점, 제주점에서도 구매할 수 있다. 

    빙그레는 지난 7월 바나나맛우유 '마이스트로우' 영상 5편을 SNS 상에 공개했고 조회 수가 3000만 뷰를 넘어서는 등 큰 화제를 모았다. '링거 스트로우' 등 3종은 출시 일주일 만에 3만 개가 전량 판매됐고 소비자들의 요청에 따라 추가 생산해 판매했다. 

  • ▲ CJ제일제당, '고메 냉장 간편식' 2종 출시. ⓒCJ제일제당
    ▲ CJ제일제당, '고메 냉장 간편식' 2종 출시. ⓒCJ제일제당

  • ◇ CJ제일제당, '고메 냉장 간편식' 2종 출시

    CJ제일제당이 '고메(Gourmet) 냉장 간편식',
     '함박스테이크'와 '토마토 미트볼' 2종을 출시했다. 고기를 갈지 않고 썰어 넣어 입자가 살아있으며 고온에서 직화로 빠르게 구워 육즙 손실을 최소화했다. 토마토와 양파를 큼직하게 썰어 넣은 진하고 깊은 맛의 데미그라스 소스와 이태리식 토마토 소스로 전문점 수준의 맛을 느낄 수 있다. 편의점과 대형마트 등에서 구매 가능하며 가격은 편의점 기준 각 3500원이다. 

    조리 편의성을 극대화하기 위해 전자레인지 전용 제품으로 선보였다. 제품을 개봉하지 않고도 전자레인지로 조리할 수 있는 특수 증기배출 파우치를 활용했다. 조리하는 과정에서 내용물의 수분이 빠져나가지 않아 부드럽고 촉촉하게 제품을 즐길 수 있다. 파우치 구조를 우묵한 그릇(Bowl Type) 모양으로 설계해 별도 용기에 덜어내는 번거로움 없이 간편하게 먹을 수 있다.

  • ▲ 롯데주류, 추석 주류 선물세트 선봬. ⓒ롯데주류
    ▲ 롯데주류, 추석 주류 선물세트 선봬. ⓒ롯데주류


  • ◇ 롯데주류, 추석 주류 선물세트 선봬 

    롯데주류가 추석을 맞아 대한민국 대표 차례주 '백화수복', 고급 수제 청주 '설화' 등 전통주를 비롯해 위스키, 와인 등 다양한 선물세트를 선보였다.

    '청주 선물세트'는 100% 국산쌀을 사용하고 롯데가 자체 개발해 특허출원까지 마친 효모를 이용해 만든 '백화수복'(700ml 5200원, 1000ml 7100원, 1800ml 1만1000원)과 수제 청주 '설화'(700ml 2만3000원, 설화1호세트 700ml 2병, 잔2개, 술병 1개 4만3000원, 설화2호세트 375ml 3병, 잔 3개 3만6000원)등이 있다. 

    청주세트 외에도 국내산 왕매실과 순금가루가 들어있어 특별함까지 더한 ‘설중매 골드세트’도 준비했다. 올해는 기존 매실보다 더욱 커진 왕매실을 사용해 만든 프리미엄 매실주 '설중매 클래식 선물세트'(
    360ml 3병 1만2000원, 설중매 골드 360ml 3병, 잔2개 1만9000원, 설중매 클래식 450ml 2병 2만2000원를 처음으로 선보인다.

    증류식 소주 '
    대장부'(375ml 2병, 잔 2개 2만2000원)는 100% 우리쌀의 외피를 3번 도정한 속살을 원료로 15도 이하의 저온에서 발효와 숙성을 거쳐 깊은 향과 부드러운 목넘김을 구현했다. 새하얀 쌀의 속살을 연상시키는 실크 무늬 유리병에 힘과 기개가 느껴지는 붓글씨 서체로 제품명을 표기해 기개 높은 '대장부'의 이미지를 강조하면서도 고급스럽고 전통적인 느낌을 살렸다.

    프리미엄 국산 위스키인 '스카치블루'는 
    5만원 이하(스카치블루 인터내셔널, 스카치블루 스페셜)로 준비해 실속있는 스코틀랜드 정통 위스키를 고마운 분들께 부담없이 전할 수 있도록 했다. 와인 선물세트는 '울프블라스 베이스볼시리즈 세트'와 '산타리타 메달야레알 와인 세트'를 선보인다. 가격은 7만원대. 

  • ▲ 골든블루, 추석 맞이 위스키 선물세트 3종 출시. ⓒ골든블루
    ▲ 골든블루, 추석 맞이 위스키 선물세트 3종 출시. ⓒ골든블루


  • ◇ 골든블루, 추석 맞이 위스키 선물세트 3종 출시 

    국내 위스키 전문업체 골든블루가 3종의 추석 위스키 선물세트 
    '골든블루 사피루스', '골든블루 다이아몬드', '골드블루 20 서미트'를 출시했다. 각 선물세트는 450ml 위스키 1병과 고급스러운 하드케이스로 구성돼 있다. 추석에 특별히 제작된 하드케이스는 세련되고 품격있는 디자인으로 선물용으로 제격이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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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골든블루'는 36.5도의 낮은 도수와 100% 스코틀랜드산 위스키 원액으로 블렌딩된 정통 저도 위스키로서 출시 7년 만에 2위 위스키 브랜드로 도약하며 국내 위스키 트렌드를 이끌고 있는 한국 대표 위스키이다. '골든블루'의 우수한 품질과 낮은 도수는 깔끔하고 부드러움 목넘김을 선사하며 위스키 애호가부터 초보자까지 부담없이 즐길 수 있다는 것이 특징이다. 보석 커팅기법으로 제작된 블루 바틀은 고급스럽고 럭셔리한 이미지를 선사하며 제품의 가치를 높여준다.

    골든블루의 추석 선물세트는 전국 주요 백화점과 대형마트, 편의점에서 구입할 수 있다. 가격은 대형마트 기준으로 '골든블루 사피루스'는 2만9800원, '골든블루 다이아몬드'는 4만4800원, '골든블루 20 서미트'는 7만6000원이다.

  • ▲ 임페리얼, 추석맞이 위스키 선물세트 2종 출시. ⓒ페르노리카코리아
    ▲ 임페리얼, 추석맞이 위스키 선물세트 2종 출시. ⓒ페르노리카코리아


  • ◇ 임페리얼, 추석맞이 위스키 선물세트 2종 출시

    임페리얼이 정유년 추석을 맞이해 품격과 실속을 겸비한 위스키 '임페리얼 19 퀀텀'과 '임페리얼 17' 선물세트 2종을 출시했다. 
    이번 선물세트는 국내 위스키 시장에서 24년간 쌓아온 경험과 블렌딩 노하우로 만들어진 프리미엄 스카치 위스키 임페리얼을 고급스러운 패키지로 만나볼 수 있다. 오랜 숙성으로 특유의 깊은 풍미가 느껴지는 임페리얼의 높은 품질과 세련되고 모던한 디자인으로 더욱 품격을 높였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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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임페리얼 19퀀텀' 500ml 한 병과 전용 언더락 잔 2개로 구성된 세트의 가격은 7만6000원, '임페리얼 17' 450ml 한 병을 고급스러운 패키지와 함께 준비한 세트의 가격은 5만4000원이며 전국 주요 백화점 및 대형마트에서 판매한다. 

  • ▲ ‘오리옥스 코엑스’에서 새롭게 선보이는 ‘한국인의 밥상’ 한식 코너의 가을 신메뉴. ⓒ아워홈
    ▲ ‘오리옥스 코엑스’에서 새롭게 선보이는 ‘한국인의 밥상’ 한식 코너의 가을 신메뉴. ⓒ아워홈


  • ◇ 아워홈 오리옥스 코엑스, 제철 향토음식 '한국인의 밥상' 론칭

    아워홈에서 운영하는 뷔페 '오리옥스 코엑스'가 국내 각 지역의 대표 음식을 선보이는 '한국인의 밥상' 코너를 새롭게 마련했다. '
    한국인의 밥상'은 역사와 문화가 숨쉬는 각 지역의 향토 음식을 매 계절마다 새로운 테마와 메뉴로 소개한다.

    첫 번째 테마로 '전라도 토반(土班)이 빚어내는 가을 밥상'이 마련돼 10월 말까지 전라도 지역의 향토음식들을 만나볼 수 있다. '토반'은 여러 대를 이어 해당 지방에서 붙박이로 사는 양반을 뜻하는 말로 대대손손 전수 받은 전라도 양반집의 음식 솜씨를 재현, 귀한 제철 식재로 다채롭고 정갈하게 차려낸 전라도만의 특별한 맛을 전한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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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보성식 녹차 수육'과 '신안식 녹두 빈대떡'을 선보이며 평일 저녁과 주말, 공휴일에는 테이블마다 완도산 활 전복 구이를 제공한다. 그릴 코너에서는 제주의 해풍으로 말린 '옥돔 구이'를, 싱싱한 멍게장에 취향에 따라 완도산 톳밥, 날치알 등 이색 식재료를 넣어 만드는 비빔밥 코너도 새롭게 마련했다. 디저트 코너에서는 약과, 인절미, 견과 등 다양한 한식 디저트도 만날 수 있다.

  • ▲ 던킨도너츠, 맥주도 판다… 콘셉트 스토어 '던킨도너츠 홍대점' 오픈. ⓒ던킨도너츠
    ▲ 던킨도너츠, 맥주도 판다… 콘셉트 스토어 '던킨도너츠 홍대점' 오픈. ⓒ던킨도너츠


  • ◇ 던킨도너츠, 맥주도 판다… 콘셉트 스토어 '던킨도너츠 홍대점' 오픈

    던킨도너츠가 젊음과 낭만, 예술 문화를 이끄는 홍대 지역에 콘셉트 스토어를 오픈 했다. 맥주와 핑거푸드 등 기존 던킨도너츠 매장에서는 볼 수 없던 메뉴 구색을 갖추고 최근 주목받는 시각미술가 GRAFFLEX(그라플렉스)와 협업해 공간을 디자인 한 것이 특징이다.

    킨도너츠 홍대점에서는 최근 인기를 끌고 있는 크래프트 비어 스타트업 '더부스'와 제휴해 대강 페일에일, 국민 IPA, 긍정신 레드에일, 흥맥주 스타우트 등 총 9종(생맥주 4종, 병맥주 5종)의 다양한 크래프트 비어를 판매한다. 맥주와 함께 즐길 수 있도록 감자튀김, 해쉬브라운, 메이플 베이컨 스틱 등 간단한 핑거푸드도 함께 선보인다. 

    홍대점 공간은 디자인, 일러스트, 아트토이, 설치미술 등 다양한 영역에서 자신만의 영역을 구축하고 있는 아티스트로 손꼽히는 GRAFFLEX의 작품으로 재미있고 유쾌하게 꾸며졌다. GRAFFLEX는 굵고 검은 라인과 선명한 색감을 활용한 그래피티 아트로 던킨도너츠의 상징을 감각적으로 표현했다. 

    오는 24일까지 매장 오픈 기념 프로모션도 실시한다. 메뉴에 따라 최대 35% 할인혜택을 제공하며 아메리카노는 1900원, 먼치킨 1팩(10개입)과 핫도그는 각각 2000원, 1000원에 판매한다. 프로모션 기간 중 방문고객에게는 1만원 상당의 쿠폰을 한정 수량으로 제공한다. 

  • ▲ 조주연 한국맥도날드 사장. ⓒ한국맥도날드
    ▲ 조주연 한국맥도날드 사장. ⓒ한국맥도날드


  • ◇ 맥도날드, 직원·가맹점주·협력업체 등 300여명 '푸드 세이프티 타운홀 미팅' 개최

    맥도날드는 지난 15일 전국 매장의 관리자, 본사 직원, 가맹점주, 협력업체 등 300여명의 구성원이 한 자리에 모여 '푸드 세이프티 타운홀 미팅'을 개최했다고 밝혔다. 이 날 미팅은 원재료 생산부터 가공, 배송, 매장에서의 조리, 고객에게 전달되는 과정에 이르기까지 모든 과정에서 철저한 식품 안전과 최상의 품질을 유지하기 위한 맥도날드의 노력을 강조하기 위해 마련됐으며 앞으로 매년 개최될 예정이다. 

    첫 번째 세션에서는 '농장에서 레스토랑으로'라는 주제로 원재료 공급부터 매장 배송에 이르기까지 철저하게 관리되는 식품 안전 프로세스를 되짚어 보는 시간을 가졌다. 
    두 번째 세션에서는 제품이 조리되고 고객에게 전달되기까지 매장에서 이뤄지는 식품 안전 프로세스에 대한 교육이 이뤄졌다. 마지막 세션에서는 조주연 한국맥도날드 사장이 식품 안전 강화를 위한 회사의 현황과 계획을 공유했다.

    본사와 매장을 포함한 모든 직원들에 대한 강화된 식품 안전 교육이 진행되고 있으며 직원들이 식품 안전에 관한 의견을 자유롭게 개진하는 소통 채널인 '식품 안전 365'는 18일 론칭한다. 이 밖에도 전국 매장에 대한 외부 기관의 엄격한 감사, 홈페이지에 원재료 공급부터 판매에 이르기까지 모든 과정을 공개하고 고객의 주요 문의에 대한 답변을 제공하는 페이지 추가 개설 등이 준비되고 있다.


    고객들을 초청해 매장 주방을 공개하고 원재료 보관과 조리, 서빙 과정을 투명하게 공개하는 내셔널 오픈 데이 또한 올해 말 진행될 예정이다. 이날 미팅에 참석하지 못한 매장 직원들을 위해, 지역별로 순회하며 타운홀 미팅 내용을 공유하고 식품 안전을 강조하는 '식품 안전 로드쇼'가 본사 주관으로 진행된다. 

  • ▲ 애슐리 시크릿 스모크 스테이크. ⓒ이랜드파크
    ▲ 애슐리 시크릿 스모크 스테이크. ⓒ이랜드파크


  • ◇ 이랜드파크 애슐리, 색다른 메뉴 선보이는 'A lab' 매장 선봬

    이랜드파크 외식사업부의 아메리칸 그릴&샐러드바 레스토랑 애슐리(Ashley)가 셰프의 연구실을 콘셉트로 한 'A lab(에이 랩)'을 애슐리 신촌점에서 선보인다. 이 매장은 
    매일 새롭게 애슐리 메뉴개발 셰프의 신 메뉴를 선보이는 것이 특징이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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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A lab'에서 선보이는 스시, 스테이크, 디저트 메뉴는 기존 애슐리 매장에서는 경험할 수 없는 셰프만의 특별한 레시피로 선보인다. 대표메뉴는 불 맛 가득한 그릴요리와 함께 토핑과 소스를 곁들여 즐기는 '그릴 마스터 레시피', 색다른 식재와 소스로 조합한 개성만점의 뉴욕식 스시 'A스타일 스시&롤', 비밀 레시피로 입안 가득 달콤함을 안겨주는 디져트 '스위트 시크릿' 등이다. 

    추가로 주문할 수 있는 메인 메뉴도 새롭게 선보인다. 돌판 위에 스테이크와 훈연 칩을 함께 넣고 유리돔으로 잠시 동안 닫고 익혀내어 참숯 향과 부드러운 육질이 일품인 '시크릿 돔 스테이크', 뜨거운 철판 위 불꽃으로 불맛을 잘 살린 '파이어 쉬림프 퐁듀’와 '파이어 찹스테이크', 빵가루로 겉을 바삭하게 튀긴 스테이크를 핫 스톤에 구워먹는 '스톤 규카츠' 등이다. 

    애슐리 'A lab' 이용 가격은 평일 런치 1만4900원, 평일 디너 2만2900원, 주말 2만4900원이며 신촌점에서만 이용할 수 있다. 
    애슐리는 9900원부터 1만2900원의 '애슐리 클래식', 1만3900원부터 1만9900원의 '애슐리 W', 2만4900원부터 3만4900원의 '애슐리 퀸즈'까지 다양한 버전과 가격대를 갖추고 있다. 

  • ▲ 동아오츠카, 오로나민C 팬클럽 10월 1일까지 모집… 120명 선착순 마감. ⓒ동아오츠카
    ▲ 동아오츠카, 오로나민C 팬클럽 10월 1일까지 모집… 120명 선착순 마감. ⓒ동아오츠카


  • ◇ 동아오츠카, 오로나민C 팬클럽 10월 1일까지 모집… 120명 선착순 마감

    동아오츠카가 음료업계 최초로 자사 브랜드 오로나민C의 팬클럽 회원을 모집한다. 
    오로나민C 팬클럽 모집은 올해로 3년 차를 맞은 '오로나민C볼단 : 시크릿 프로젝트'의 일환으로 동아오츠카는 매년 자발적으로 오로나민C 콘텐츠를 만들어 활동중인 네티즌을 대상으로 온라인 홍보단을 꾸려왔다. 

    올해 오로나민C볼단 3기를 맞아 흔히 '덕후'라고 불리는 온라인상 숨어있던 열혈팬들을 한자리에 모아 만남의 장을 제공하고 이들에게 감사의 뜻을 담은 특전을 선사하고자 기획됐다. 오로나민C 팬클럽 가입은 오는 10월 1일까지 동아오츠카 공식 페이스북 페이지에서 신청할 수 있으며 선착순120명 한정 마감된다.

  • ▲ 네스카페 크레마, 잠실 롯데월드몰에 팝업스토어 오픈. ⓒ롯데네슬레코리아
    ▲ 네스카페 크레마, 잠실 롯데월드몰에 팝업스토어 오픈. ⓒ롯데네슬레코리아


  • ◇ 네스카페 크레마, 잠실 롯데월드몰에 팝업스토어 오픈

    롯데네슬레코리아가 오는 22일부터 24일까지 서울 송파구 롯데월드몰에서 '네스카페 크레마 팝업스토어'를 운영한다. 
    행사장에서는 네스카페 크레마 무료 샘플링이 진행돼 아메리카노, 인텐소 아메리카노, 카페 라떼, 카라멜향 마키아토 4종을 취향에 따라 맛볼 수 있으며 소비자 참여 프로그램도 운영된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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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바리스타와 함께하는 크레마' 타임 이벤트를 진행해 전문 바리스타가 네스카페 크레마를 활용한 스페셜 커피를 선보이고 시음 기회를 제공한다. 캘리그라퍼가 네스카페 글라스 머그잔에 소비자가 원하는 문구를 써주는 '캘리그라피와 함께하는 크레마' 존도 마련한다. 이 외에도 행사장에 마련된 포토존에서 사진을 찍어 해시태그와 함께 SNS에 올리면 다양한 경품을 제공한다. 

    팝업스토어 오픈 첫 날인 22일에는 네스카페 크레마의 새 모델로 선정된 박보검이 참석해 팬들과 만나는 '크레마 데이트'에 나선다. 네스카페 페이스북 및 G마켓 포토상품평 이벤트를 통해 선발된 당첨자 70명을 대상으로 한 팬사인회와 함께 미니 토크쇼, 크레마 럭키드로우 선물 증정 등이 진행된다. 

  • ▲ 쎌바이오텍, 임산부 전용 듀오락 맘스 세트 출시. ⓒ쎌바이오텍
    ▲ 쎌바이오텍, 임산부 전용 듀오락 맘스 세트 출시. ⓒ쎌바이오텍


  • ◇ 쎌바이오텍, 임산부 전용 듀오락 맘스 세트 출시

    쎌바이오텍이 임산부 전용 '듀오락 맘스 세트'를 출시했다. 이 제품은 
    임신전부터 출산후까지 요구되는 유산균과 영양소를 함께 섭취할 수 있도록 '듀오락 맘스 프로바이오틱스'와 '듀오락 맘스 철분&엽산 플러스' 두 제품을 하나의 세트로 구성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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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듀오락 맘스 프로바이오틱스'는 소장과 대장에서 활동하는 락토바실러스(플란티룸, 카제이)와 비피도 박테리움(롱굼, 인판티스, 비피둠, 브레브) 등 6종의 세계특허 유산균을 함유하고 있다. 산모와 아이를 위해 락토바실러스는 김치, 비피더스균은 우리나라 건강한 신생아의 분변에서 각각 추출한 맞춤형 프로바이오틱스 유산균이다.

    '듀오락 맘스 철분&엽산 플러스'는 미네랄(철분, 염산, 망간, 아연)과 비타민(C, B12) 등  6중 복합 영양소를 포함하고 있다. 임신 전후 기간의 여성에 맞게 일일 권장량의 100%를 함유하고 있다. 목 넘김이 편하고 흡수가 자연스러운 식물성 캡슐을 비롯해 엄마와 태아가 안심하고 섭취할 수 있도록 안전하고 검증된 원료만을 사용했다. 

    듀오락 맘스는 전국 약국과 듀오락몰을 통해 판매되며
    '듀오락 맘스 프로바이오틱스'는 30일분 3만8000원, '듀오락 맘스 철분&엽산 플러스'는 30일분 2만원, 두 제품을 세트로 구입하면 5만원이다. 

  • ▲ 네슬레 퓨리나, 내추럴 펫푸드 브랜드 '비욘드' 출시. ⓒ네슬레 퓨리나
    ▲ 네슬레 퓨리나, 내추럴 펫푸드 브랜드 '비욘드' 출시. ⓒ네슬레 퓨리나


  • ◇ 네슬레 퓨리나, 내추럴 펫푸드 브랜드 '비욘드' 출시 


    데네슬레코리아의 반려동물 사업 부문 네슬레 퓨리나가 검증된 자연 원료로 만들어 안심하고 반려동물에게 먹일 수 있는 친환경 내추럴 펫푸드 브랜드 '비욘드(BEYOND)'를 새롭게 선보였다. 

    '비욘드'는 네슬레 퓨리나 분석팀이 철저한 테스트를 통해 내추럴 푸드 인증을 받은 공급 업체에서 재배된 자연 재료만을 사용해 만들었다. 모든 재료의 출처를 추적할 수 있고 비욘드 자체 공장에서 100% 생산해 원료의 안정성을 보장한다. 민감한 반려동물에게 알러지를 유발할 수 있는 옥수수, 밀, 대두 등의 곡물과 인공색소, 향미제, 방부제, 가금부산물은 넣지 않았다.

    '비욘드'는 '심플리 9(SIMPLY 9)'과 '그레인 프리(GRAIN FREE)' 2가지 라인으로 출시됐다. 마트 기준, 
    반려견용 '심플리 9 닭고기 흰살과 통보리'(1.6kg)는 2만2900원, '그레인 프리 닭고기 흰살과 달걀'과 '그레인 프리 자연산 참치와 달걀'(1.6kg)은 각 2만3900원, 반려묘용 '그레인 프리 닭고기 흰살과 달걀', '그레인 프리 흰살 바다 생선'(1.36kg)은 각 1만9900원이다. 대형마트에서는 지난 13일 출시했으며 온라인몰에서는 10월 중순부터 판매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