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 ⓒSJSJ
    ▲ ⓒSJSJ

    ◇ 한섬 SJSJ, 론칭 20주년 맞아 20개 모델로 구성된 '캡슐컬렉션' 출시


    한섬의 여성캐주얼 브랜드 ‘SJSJ’가 론칭 20주년을 맞아, 브랜드 정체성인 '컬러'을 강조한 캡슐컬렉션을 출시한다. 해외 유명 뷰티 브랜드와 코웍(Co-Work)해 이색 프로모션도 진행한다.

    현대백화점그룹 계열 패션전문기업인 한섬은 22일부터 ‘아티스틱 컬러풀 라이프(Artistic Colorful Life) 콘셉트에 맞춰, 다양한 TPO(시간·장소·상황)에 맞게 스타일링 할 수 있는 캡슐컬렉션 라인을 전국 45개 SJSJ 매장과 더한섬닷컷에서 선보인다.

    ‘아티스틱’ 캡슐 라인은 리버시블(양면)코트, 니트탑, 티셔츠, 원피스, 하의, 액세서리 등 총 20개 모델로 구성됐다. ‘가성비’를 중시하는 젊은층의 소비 트렌드를 반영해, 일부 제품은 기존 SJSJ 대비 20~30% 가격을 낮게 책정했다. 한섬 측은 캡슐 라인 내에 있는 아이템을 활용해 여성스러움을 표현한 ‘스타일리시 룩’, 컬러감을 강화한 ‘모던 데일리 룩’, 젊고 개성있는 멋을 강조한 ‘캐주얼 룩’ 등으로 연출이 가능하다고 설명했다.

    한섬은 SJSJ 론칭 20주년을 기념해 프로페셔널 메이크업 브랜드 ‘바비 브라운’과 공동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토종 패션 브랜드와 해외 뷰티 브랜드가 코웍(Co-Work)하는 것은 업계에선 처음 있는 일이다. 

    한섬은 22일부터 약 한 달 동안 온·오프라인 매장에서 50만원 이상 SJSJ 제품을 구매한 고객 대상으로 경품 이벤트를 진행한다. 

    한섬 관계자는 “기존 캐주얼 브랜드와 차별화하기 위해 패션 외 다른 분야와 협업을 통해 적극적으로 추진해 나갈 계획”이라며, "SJSJ는 한섬 브랜드 중 구매 연령층이 가장 젊은 브랜드인 만큼, 트렌드에 민감한 젊은층과 소통할 수 있는 새로운 콘텐츠를 통해 브랜드 가치를 강화해 가겠다"고 말했다.

  • ▲ ⓒ럭키슈에뜨
    ▲ ⓒ럭키슈에뜨

    ◇ 럭키슈에뜨, 모델 강승현과 두번째 만남… 콜라보레이션 라인 '봉쥬르 슈에뜨' 선봬

    코오롱인더스트리FnC부문(이하 코오롱FnC)가 전개하는 영 캐릭터 캐주얼 브랜드 ‘럭키슈에뜨’가 모델 강승현과 협업하고 콜라보레이션 라인인 ‘봉쥬르 슈에뜨’를 선보인다.

    이번 콜라보레이션은 모델 강승현과의 두번째 만남으로, 트렌치코트와 블라우스 등 가을 시즌의 필수 아이템에 럭키슈에뜨와 강승현의 발랄한 느낌을 담은 것이 특징이다.

    ‘봉쥬르 슈에뜨’의 아우터는 매니시한 실루엣을 기본으로 절제된 디테일을 가미했으며, 소매 부분에 레터링 디테일 등 럭키슈에뜨만의 감성을 담았다. 원피스는 전체적으로 여성스러운 실루엣을 강조했으며, 러플과 리본을 활용한 디테일이 특징이다.

    김재현 럭키슈에뜨 크리에이티브 디렉터 이사는 "럭키슈에뜨의 통통 튀는 매력은 트렌디한 패션 아이콘인 모델 강승현의 스타일과 만나면서 더욱 시너지를 발휘했다"고 전했다.

    봉쥬르 슈에뜨는 트렌치 코트, 드레스, 블라우스, 스웻셔츠, 팬츠, 앵클부츠, 모자 등 총 42개 스타일로 구성됐으며 토털 코디가 가능하다.

  • ▲ ⓒ유니클로
    ▲ ⓒ유니클로


    ◇ 유니클로, 22일 '라이프웨어' 가치를 담은 신사점 오픈

    유니클로(UNIQLO)가 오는 22일 가로수길에 브랜드 철학인 ‘라이프웨어(LifeWear)’ 가치를 담은 ‘유니클로 신사점’을 오픈한다.

    유니클로 '라이프웨어(LifeWear)’는 입는 사람이 편안하면서도 자신만의 개성을 표현할 수 있도록 최적의 소재와 핏, 디테일한 디자인 등 옷에 대해 끊임없이 고민하고 혁신하는 브랜드 철학이다. 가로수길에 오픈하는 ‘유니클로 신사점’은 라이프웨어의 진정한 가치를 알리는 공간인 동시에, 지역 상권과 고객에 맞춘 상품 라인업으로 강남 지역을 대표하는 매장으로 거듭날 전망이다.

    지하 1층 및 지상 2층의 총 3개 층으로 구성됐다. 트렌드에 민감하고 패션을 주도하는 지역의 특성에 맞춰 1층은 매 시즌 유니클로가 새롭게 선보이는 콜라보레이션 컬렉션 및  ‘Uniqlo U’와 같이 라이프웨어에 혁신을 더한 상품을 중심으로 운영한다. 22일 오픈 당일에는 영국을 대표하는 하이엔드 패션 브랜드 ‘JW 앤더슨(JW ANDERSON)’과 협업한 콜라보레이션 컬렉션이 전 상품 라인업으로 출시될 예정이다.   

    지하 1층과 2층은 ‘라이프웨어’의 핵심이자 유니클로의 기술력으로 탄생한 소재로 만든 시즌별 주력 상품을 판매한다. 지하 1층에 마련된 ‘라이프웨어 라운지’에서는 라이프웨어 철학이 담긴 옷을 개발하기 위한 유니클로의 노력과 옷에 담긴 다양한 스토리를 확인할 수 있다.

  • ▲ ⓒ뉴발란스
    ▲ ⓒ뉴발란스

    ◇ 뉴발란스, 아이오아이 출신 김소혜와 함께 한 ‘247 클래식’ 화보 공개


    뉴발란스(NEW BALANCE)가 걸그룹 아이오아이 출신 김소혜와 함께 진행한 ‘247 클래식’ 패션 화보를 공개했다.

    김소혜는 Mnet '프로듀스 101 시즌 1'에 출연해 귀여운 매력을 뽐내 뜨거운 관심을 받았다. 아이오아이 멤버로 발탁돼 선풍적인 인기다. 최근 패션엔 ‘팔로우 미 8S’의 최연소 뷰티 MC로 활약하며 진행자로서의 역할도 톡톡히 하고 있으며, 드라마 등 다양한 방송 출연 및 광고 모델로 활동하는 등 앞으로의 행보가 기대되고 있다.

    이번 화보는 ‘247 클래식’ 슈즈와 함께 데일리하게 활용할 수 있는 트렌디한 스트릿룩을 제안했다. 김소혜만의 영캐주얼 감성을 담아, 가벼운 분위기의 팝컬러가 가미된 슈즈와 컬러풀한 디테일이 돋보이는 베이직 아이템들을 매치했다.  

    뉴발란스 247 클래식은 ‘24시간 7일’이라는 의미로, 언제 어디에서나 편하게 착용할 수 있는 데일리 슈즈다. 화이트, 블랙, 네이비 등 심플한 코어 컬러를 적용한 클래식한 디자인과 팝한 포인트 컬러가 더해진 미드솔이 조합돼 스포티한 분위기를 연출할 수 있다.

  • ▲ ⓒ로로몰
    ▲ ⓒ로로몰


    ◇ 유럽 직구몰 로로몰(LOLO),유럽서 친환경 인증 받은 '기저귀-유아간식' 기획전

     

    글로벌쇼핑 플랫폼 '로로몰'은 오늘 20일부터 유럽에서 인증된 친환경 기저귀와 유아간식 기획전을 진행한다. 최근 엄마들의 친환경 제품에 대한 관심이 높아지면서 준비했다.

    로로몰은 유럽 직구에 특화된 글로벌쇼핑 전문몰이다. 영국, 독일, 프랑스, 덴마크 등 유럽 현지의 소비재 브랜드 및 유아동 상품 전문 유통회사들과의 전략적 파트너십과 독점계약을 바탕으로, 해외 직구를 통해서만 구입 가능했던 제품들을 현지 최적가로 구입할 수 있는 쇼핑 플랫폼이다. 

    북유럽 프리미엄 기저귀 밤보네이처 2팩과 몰텍스 1팩을 함께 구매 시 밤보네이쳐 기저귀 샘플을 추가 증정해 준다. 밤과 낮에 번갈아 가며 사용하는 엄마들의 패턴에 맞춰 2단계(5만1400원), 3단계(5만5400원), 4단계(5만5400원)가 각각 20세트 한정상품으로 판매된다.

    밤보네이처 기저귀는 '노르딕 에코 친환경 라벨', '유럽 에코 친환경 라벨' 등 유럽의 엄격한 인증기준을 통과했다. 몰텍스는 독일에서 온 친환경 바이오 소재로 만들어 오래 사용할 수 있는 무염소 산소표백 기저귀로 'FSC인증', 'Gentle to the skin' 인증을 받았다.

    유기농 먹거리는 친환경 파스타, 요거트 등을 묶어 유아간식 세트도 준비됐다. 유기농 간식 리틀파스타 면과 소스 각 3종, 엘라스키친 그릭요거트 1팩(6개입/1팩)에 베어니블즈 요요스(9개입)를 6만2400원에, 4만9900원 상당의 베리 브리티쉬 베이비 스킨케어 4종 세트를 추가로 증정해 준다. 50불이상이면 무료로 배송해준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