내달 20일까지 카드 보내기 이벤트 진행100만원 상당의 여행상품권 등 경품 제공
  • ⓒ뉴데일리
    ▲ ⓒ뉴데일리
    동부화재는 추석을 맞아 사랑하는 가족들에게 마음을 전하는 ‘마음우체통 추석카드 보내기’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21일 밝혔다.

    내달 20일까지 진행되는 이번 이벤트는 민족 대명절 추석을 맞아 가족들에게 감사의 마음을 카드로 전할 수 있게 하기 위해 기획됐다.

    이벤트 참여 방법은 동부화재 가족사랑 캠페인 사이트 PC·모바일 마음우체통 메뉴에서 메시지 전송 방법과 마음에 드는 추석카드 이미지를 선택해 메시지를 작성, 전달하면 된다.

    카카오톡, 페이스북, 이메일을 통해 전송할 수 있으며, 복잡한 과정 없이 카드 보내기 만으로 이벤트에 참여 가능한 것이 특징이다.

    이번 ‘마음우체통 추석카드 보내기’ 이벤트의 경품에는 올 가을 가족간의 뜻 깊은 추억을 선사해 줄 100만원 상당의 ‘단풍여행 상품권’이 포함돼 있다.

    또한 소중한 가족의 추억을 담을 수 있는 디지털 액자, CGV 영화예매권 등 가족 사랑을 실천할 수 있는 경품들로 알차게 구성됐다.

    이외에도 동부화재 가족사랑 캠페인 사이트에는 가족 간의 소통 창구로서 다양한 콘텐츠가 마련돼 있다.

    매달 가족사랑 관련 미션을 수행하는 해시태그 이벤트 ‘가족사랑 약속데이’, 가족사랑과 관련된 알찬 정보들을 소개해주는 ‘프로미리포터’, 가족 관련 고민을 남기면 전문 상담사가 해결책을 제시해주는 ‘마음상담소’ 등을 진행하며 동부화재만의 가족사랑 메시지를 지속적으로 전달하고 있다.

    동부화재 관계자는 “이번 ‘추석카드 보내기’ 이벤트를 통해 많은 분들이 가족들에게 평소 표현하지 못했던 가족사랑의 마음을 전달할 수 있는 기회가 됐으면 좋겠다”고 전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