클라우드, '미드나이트 루프탑 파티' 개최, 대상 청정원, 불고기브라더스 노하우 담은 '집으로ON 떡갈비' 2종 출시 등
  • ▲ 클라우드, '미드나이트 루프탑 파티' 개최. ⓒ롯데주류
    ▲ 클라우드, '미드나이트 루프탑 파티' 개최. ⓒ롯데주류

◇ 클라우드, '미드나이트 루프탑 파티' 개최

롯데주류가 오는 23일 '클라우드'와 함께하는 '미드나이트(Midnight) 루프탑 파티'를 신사동에 위치한 '라퓨타' 라운지에서 개최한다. '
서울의 야경을 한 눈에 담을 수 있는 도심 속 힐링'을 주제로 열리는 이번 파티는 '클라우드'와 함께 즐기는 프리미엄한 경험을 제공하기 위해 기획됐다. 

파티 시작인 오후 7시부터 SBS의 DJ음악 프로그램인 'DJ쇼 트라이앵글'에 출연해 잘 알려진 '데이워커', '숀'과 아시아 전역에서 활동중인 '라나', '예나' 등 국내 대표 DJ가 출연해 가을밤 파티 분위기를 이끈다. 이번 파티는 만 19세 이상만 참여할 수 있으며 신분증 제시 후 입장할 수 있다. 

  • ▲ 청정원 집으로ON 불고기브라더스 떡갈비2종. ⓒ대상 청정원
    ▲ 청정원 집으로ON 불고기브라더스 떡갈비2종. ⓒ대상 청정원

  • ◇ 대상 청정원, 불고기브라더스 노하우 담은 '집으로ON 떡갈비' 2종 출시

    대상 청정원이 한식 대표 레스토랑 '불고기브라더스'와 컬래버레이션한 '집으로ON 떡갈비' 2종을 출시했다. 이 제품은 
    줄 서서 먹던 유명 맛집의 인기 요리를 가정에서 편하게 즐길 수 있도록 가성비와 실용주의에 가치를 둔 온라인전용제품 브랜드로 불고기브라더스 양념육, 팔선생 중화볶음밥, 일품튀김요리 등을 출시해 좋은 반응을 얻고 있다.

    '
    집으로ON 떡갈비'는 불고기브라더스의 노하우를 담은 저온숙성과 두툼한 고기 두께가 특징이다. 국내산 돼지고기를 바로 굽지 않고 저온에서 숙성해 부드러우면서도 탄력 있는 육질을 맛볼 수 있으며 입에 넣고 씹었을 때 가장 풍성한 식감을 느낄 수 있도록 1.34cm의 두께로 만들어졌다. 잘 달궈진 프라이팬에 약간의 식용유를 두른 후 중약불로 6~7분간 조리하면 완성된다. 

    은은한 숯불향이 살아있는 '참떡갈비(400g)'와 향긋한 마늘향이 잘 어우러진 '마늘떡갈비(400g)' 2종이며 가격은 각각 5,250원이다. 제품은 대상 통합 온라인 쇼핑몰 '정원e샵'을 비롯해 온라인 오픈마켓에서 구매할 수 있다. 

  • ▲ 스타벅스, '공주 보늬밤 라떼' 선봬. ⓒ스타벅스
    ▲ 스타벅스, '공주 보늬밤 라떼' 선봬. ⓒ스타벅스

  • ◇ 스타벅스, '공주 보늬밤 라떼' 선봬

    스타벅스커피 코리아가 전국 매장에서 '공주 보늬밤 라떼'를 선보인다. 
    지난 2014년 스타벅스는 밤을 주제로 한 '마롱 라떼'를 출시해 많은 고객들의 사랑을 받았으며 그동한 꾸준히 재출시 요청을 받아왔다. 이에 이번 가을 충청남도 공주 지역 보늬밤을 더해 '공주 보늬밤 라떼'를 출시했다.

    '
    보늬'는 도토리같이 겉껍질이 있는 나무열매 속에 있는 얇은 껍질을 뜻하는 순수한 우리말이다. '공주 보늬밤 라떼'는 밤의 속껍질을 벗기지 않고 남겨 씹히는 맛이 특징인 보늬밤 소스에 커피를 조화시키고 보늬밤 휘핑크림, 보늬밤 드리즐을 올려 달콤함과 밤의 풍미를 더했다. 

    스타벅스에서는 매년 가을에만 만나볼 수 있는 '오텀 블렌드'와 '애니버서리 블렌드' 등 시즌한정 원두 2종을 함께 소개했다. 가을 한정 원두 2종은 스타벅스 매장에서 '오늘의 커피'로 만나볼 수 있으며 포장 원두로도 구매할 수 있다. 

  • ▲ 스타벅스, '공주 보늬밤 라떼' 선봬. ⓒ스타벅스

  • ◇ CJ제일제당, '쁘띠첼 스윗푸딩 그린티' 출시

    CJ제일제당이 제주산 녹차의 깊은 풍미를 느낄 수 있는 '쁘띠첼 스윗푸딩 그린티'를 출시했다. 이 제품은 부드러운 우유크림에 제주산 녹차가루를 넣어 만든 진한 녹차맛 푸딩이다. 중량 95g, 가격은 2000원. 

    CJ제일제당은 '쁘띠첼 스윗푸딩 그린티' 출시 기간에 맞춰 제주지역에서 다양한 소비자 행사를 진행하고 제품 인지도 확대에 나선다. 명절 연휴기간 제주도 명소에서 제품 샘플링을 진행하고 제주도 내 호텔과 연계해 웰컴푸드(Welcome Food)로 제공할 예정이다. 

    제품 출시를 기념해 쁘띠첼 브랜드의 소비자 패널인 'Petit Friends'를 모집한다. 
    'Petit Friends'는 '쁘띠첼 스윗푸딩 그린티' 뿐만 아니라 앞으로 출시될 디저트 제품에 대한 아이디어와 개선점 등 소비자 의견을 적극 반영해 브랜드 인지도를 강화한다는 계획이다. 'Petit Friends'는 디저트를 사랑하는 20대 여대생이라면 누구나 지원할 수 있다. CJ제일제당 홈페이지에서 다음달 10일까지 모집한다.

  • ▲ 동서식품 '오레오 오즈' 신규 TV 광고 선봬. ⓒ동서식품
    ▲ 동서식품 '오레오 오즈' 신규 TV 광고 선봬. ⓒ동서식품


  • ◇ 동서식품 '오레오 오즈' 신규 TV 광고 선봬 

    동서식품이 부드러운 마시멜로와 바삭한 초콜릿 맛의 시리얼 링이 만나 만들어내는 맛을 그대로 담은 '오레오 오즈'의 새로운 TV 광고를 선보인다. 
    이번 광고는 오레오 오즈의 부드러운 마시멜로를 캐릭터로 표현한 '오레오 오즈맨'과 오레오 쿠키와 비슷한 풍미의 '오즈링'의 환상적인 댄스 호흡을 통해 마시멜로와 초코링이 만들어내는 조화로운 맛을 위트 있게 표현했다. 

    광고는 흥겨운 노래가 흐르며 오즈링 위에서 리듬을 타고 있는 '오레오 오즈맨'의 모습으로 시작한다. 오레오 오즈를 상징하는 'O' 모양의 원형 군무로 댄스가 절정에 이르는 순간 하늘에서 우유가 쏟아진다. 오레오 오즈맨이 쏟아지는 우유 속에서 서핑을 하듯 댄스를 이어가다 그릇에 담긴 제품을 맛있게 먹는 아이의 모습으로 영상이 마무리된다.

    '
    오레오 오즈'는 동글동글하고 바삭한 초코링과 부드러운 마시멜로가 특징인 제품으로 어린 아이들부터 추억의 맛을 찾는 어른들에게까지 폭넓은 사랑을 받고 있다. 최근에는 유년기 시절의 추억의 맛을 찾는 미국인들에게 한국에서만 맛 볼 수 있는 필수 쇼핑 아이템으로도 유명하다.

  • ▲ 삼양식품은 21일 북경에 위치한 징동그룹 본사에서 징동그룹, 강소세이프그린식품유한공사와 3자간 전략적 파트너십 구축 MOU를 체결했다. (왼쪽부터) 징동그룹 펑이 부회장, 삼양식품 김정수 사장, 강소세이프그린식품유한공사 제임스 강 부사장. ⓒ삼양식품
    ▲ 삼양식품은 21일 북경에 위치한 징동그룹 본사에서 징동그룹, 강소세이프그린식품유한공사와 3자간 전략적 파트너십 구축 MOU를 체결했다. (왼쪽부터) 징동그룹 펑이 부회장, 삼양식품 김정수 사장, 강소세이프그린식품유한공사 제임스 강 부사장. ⓒ삼양식품


  • ◇ 삼양식품, 中 '징동그룹'과 전략적 파트너십 구축 MOU 체결

    삼양식품이 불닭 브랜드의 중국 수출과 관련해 핵심 유통 플랫폼으로 징동닷컴을 선정하고 강소세이프그린식품유한공사를 중국 내 총판으로 하는 3자간 전략적 파트너십 구축을 위한 양해각서(MOU)를 체결했다.

    징동그룹은 중국 내 전자상거래 시장점유율 2위인 징동닷컴의 모기업으로 2년 연속 포춘 선정 500대 기업에 포함됐다. 최근에는 한국무역협회와 공동으로 한국기업 유치 설명회를 개최하는 등 위축된 양국간 경제 교류에 가교 역할을 하고 있다.

    강소세이프그린식품유한공사 (Jiangsu Seif Green Food Development Ltd, 이하 세이프) 는 중국 내 주요 온·오프라인 유통채널에 제품을 공급하는 회사로 징동그룹과 긴밀한 협력 관계를 유지하고 있다. 이번 3자간 양해각서 체결로 삼양식품은 중국 내 불닭 브랜드의 수출 거래선을 일원화함으로써 효율적인 물류 공급망을 갖출 수 있게 됐다.

    총판 업체인 세이프의 체계적이고 공격적인 마케팅 활동이 기대돼 올해 중국 수출 목표 1000억원은 무난히 달성할 것으로 전망하고 있다. 징동그룹은 삼양식품을 핵심 브랜드로 지정해 신제품 출시 등 다양한 프로모션 활동을 진행하고 징동의 축적된 빅데이터를 삼양식품에 제공해 시장 분석 및 신제품 연구 등에 활용할 수 있도록 지원하게 된다. 

  • ▲ 앱솔루트 미니, 퓨처 아티스트 앰버서더 1기 모집. ⓒ앱솔루트
    ▲ 앱솔루트 미니, 퓨처 아티스트 앰버서더 1기 모집. ⓒ앱솔루트


  • ◇ 앱솔루트 미니, 퓨처 아티스트 앰버서더 1기 모집

    앱솔루트 보드카(ABSOLUT VODKA)가 오는 10월 9일까지 '앱솔루트 미니(ABSOLUT MINI) 앰버서더' 1기를 모집한다. '
    앱솔루트 미니 앰버서더'는 앱솔루트의 공식 SNS 채널과 잡코리아, 인크루트, 알바몬 등을 통해서 진행된다. 지원을 원하는 이는 자신의 넘치는 열정을 보여줄 수 있는 1분 동영상과 함께 이메일로 지원서를 제출하면 된다. 

    열광적인 에너지를 가진 지원자를 선발해 매주 앱솔루트 공식 SNS 채널과 유명 페이스북 채널을 통해 1분 자기소개 영상을 선 공개할 예정이며 이를 통해 앱솔루트 미니 앰버서더 1기로 활동할 퓨처 아티스트 최종 20인을 선발한다. 

    앱솔루트 미니 앰버서더 1기로 선발된 홍보대사들은 앱솔루트 본사가 위치한 스웨덴 해외연수, 매월 팀 활동비 지원, 세계적인 명성의 아트앤컬처 매거진인 데이즈드앤컨퓨즈드(Dazed & Confused)와의 개인 인터뷰 기회가 주어진다. 향후 개최되는 앱솔루트 파티에 VIP로 초대되며 페르노리카코리아의 플래그십 공간인 청담동 메종 페르노리카에서 지인들과 함께할 수 있는 파티를 제공하는 등 혜택을 누릴 수 있다. 1기 수료자 중 최종 2인에게는 페르노리카코리아의 브랜드 마케팅 인턴십 기회가 제공를 제공한다. 

  • ▲ 캘리스코, 사보텐·타코벨 압구정점 동시 오픈. ⓒ캘리스코
    ▲ 캘리스코, 사보텐·타코벨 압구정점 동시 오픈. ⓒ캘리스코


  • ◇ 캘리스코, 사보텐·타코벨 압구정점 동시 오픈

    캘리스코가 국내 1위 돈카츠 전문점 사보텐 압구정점과 멕시칸 패스트푸드 타코벨 압구정점을 한 자리에 그랜드 오픈했다. 
    사보텐 압구정점은 기존 사보텐의 프리미엄 콘셉트 매장인 '그린 사보텐' 매장으로 꾸몄다. 오픈과 함께 새롭게 선보이는 '명란 치즈 카츠'는 치즈 롤카츠 위에 신선한 명란소스를 올린 한 입 스타일의 메뉴로 남녀노소 입맛을 사로잡는다. 

    타코벨 압구정점은 신선한 재료를 사용해 믿고 먹을 수 있는 타코, 크런치랩, 브리또 등과 함께 쫄깃한 식감의 플랫브래드로 만든 유니크한 타코 '찰루파'를 선보인다. 화려한 네온사인 조명, 이색적인 아트워크 등 타코벨만의 감각적인 인테리어와 다양한 메뉴는 친구와의 약속장소, 데이트 코스, 퇴근 후 동료와 편하게 들러 간단한 식사와 맥주를 즐길 수 있는 공간으로 손색이 없다. 

    캘리스코는 사보텐 압구정점과 타코벨 압구정점 두 매장을 이용하는 고객을 위한 스탬프 이벤트를 실시한다. 사보텐 압구정점, 타코벨 압구정점 상관없이 메뉴를 구매하면 스탬프를 받을 수 있으며 스탬프가 3개가 되면 타코벨 찰루파, 6개 사보텐 로스카츠 정식, 9개 사보텐 명란 치즈 카츠를 무료로 맛 볼 수 있다. 7000원 이상 구매 영수증을 기준으로 1장당 스탬프 1개를 증정한다. 이밖에 3개월 간 무료 음료를 즐길 수 있는 타코벨만의 오프닝 세레머니 '리미티드 텀블러' 이벤트도 진행한다.

  • ▲ CJ푸드월드 잠실롯데점 23일 그랜드 오픈. ⓒCJ푸드빌
    ▲ CJ푸드월드 잠실롯데점 23일 그랜드 오픈. ⓒCJ푸드빌


  • ◇ CJ푸드월드 잠실롯데점 23일 그랜드 오픈

    CJ푸드빌이 23일 잠실에 'CJ푸드월드 잠실롯데점'을 연다. 
    CJ푸드월드 잠실롯데점은 도심 속 힐링 공간(Urban Healing Space)을 콘셉트로 '제일제면소', '계절밥상 소반', '빕스 버거', '차이나팩토리 익스프레스', '방콕9', '투썸플레이스' 등 총 7개 브랜드로 구성했다. 

    CJ푸드빌은 2011년 국내 최초로 복합외식문화공간 'CJ푸드월드 제일제당센터점'을 선보이고 이후 서울 여의도 IFC몰과 코엑스몰에서 운영하고 있다. 이 외에도 인천국제공항 입출국장과 N서울타워, 부산타워 등을 운영하며 외식복합화의 트렌드를 주도하고 있다. 

    CJ푸드월드 잠실롯데점은 오픈 기념 행사로 22일에는 유튜브 유아 교육 콘텐츠 채널 '유라야 놀자'의 크리에이터인 유라와 함께하는 빕스 버거 요리놀이를 진행한다. 23일과 24일 다양한 캐릭터 상품 등을 제공하는 룰렛 이벤트를 진행한다. CJ푸드월드 코엑스몰점, 제일제당센터점과 함께 CJ ONE 고객 대상 동일 브랜드 2인 이상 주문 시 인기 메뉴를 50% 할인하는 행사도 진행한다.

  • ▲ 배스킨라빈스, '톰과 제리 아이스크림 볼' 프로모션. ⓒ배스킨라빈스
    ▲ 배스킨라빈스, '톰과 제리 아이스크림 볼' 프로모션. ⓒ배스킨라빈스


  • ◇ 배스킨라빈스, '톰과 제리 아이스크림 볼' 프로모션 

    배스킨라빈스가 쿼터 사이즈(1만3500원) 이상 구입 시 '톰과 제리 아이스크림 볼(Bowl)'을 3000원에 증정하는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이번 프로모션을 위해 배스킨라빈스와 프리미엄 도자기 브랜드 ZEN이 협업해 특별 제작됐다. 파스텔톤 핑크색과 하늘색 볼에 장난기 넘치는 톰과 제리 캐릭터가 새겨졌다. 

    이번 프로모션은 한정 수량 소진시까지 진행되며 영수증 1건당 1회 참여할 수 있다. 결제금액의 0.5% 해피포인트 적립혜택이 있으며 타 행사, 타 제휴, 타 쿠폰은 중복 적용되지 않는다. 배스킨라빈스는 '톰과 제리'와 컬래버레이션 해 이달의 맛 '허니치즈트랩'을 비롯해 애니메이션 스토리를 아이스크림 케이크에 담은 '톰과 제리의 치즈케이크' 등을 선보였다. 

  • ▲ BBQ, 신메뉴 출시 이름 맞히기 이벤트 펼쳐. ⓒBBQ
    ▲ BBQ, 신메뉴 출시 이름 맞히기 이벤트 펼쳐. ⓒBBQ


  • ◇ BBQ, 신메뉴 출시 이름 맞히기 이벤트 펼쳐 

    제너시스BBQ 그룹의 치킨 프랜차이즈 BBQ가 공식 페이스북을 통해 신 메뉴의 이름을 맞히는 'What My Name?' 이벤트를 진행한다. 
    BBQ 페이스북에는 'BBQ가 마법을 소환했다'는 주제의 첫번째 티저 영상이 공개돼 관심을 끌고 있으며 영상 속의 단서를 보고 신 메뉴의 이름을 유추해 낸 팔로워들의 댓글이 이어지고 있다. 

    지난 20일부터 시작된 이번 이벤트는 오는 24일까지 진행되며 24일 까지 힌트 영상 및 이미지가 지속적으로 업데이트 될 예정이다. 신메뉴 이름 맞히기 이벤트에 참여한 고객들 중 추첨을 통해 50명에게 신메뉴 e쿠폰을 증정한다. 당첨자 발표는 29일 공식 페이스북에서 확인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