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객 시선으로 바라보는 신상품 아이디어 제고고객 대표 커뮤니케이션 채널 통해 서비스 개선
  • 박윤식 한화손보 대표(왼쪽에서 네번째)가 9기 소비자평가단과 발대식 기념촬영을 하고 있다.ⓒ한화손해보험
    ▲ 박윤식 한화손보 대표(왼쪽에서 네번째)가 9기 소비자평가단과 발대식 기념촬영을 하고 있다.ⓒ한화손해보험
    한화손해보험은 지난 27일 서울 여의도 사옥에서 ‘9기 소비자평가단’ 발대식을 갖고 위촉패를 수여했다고 28일 밝혔다.

    새로 위촉된 6명의 한화손해보험 9기 소비자평가단은 고객의 입장에서 △건강보험 보장확대 필요 담보와 아이디어를 제고하고 △고객이 필요로 하는 신설 보장 플랜과 부가서비스 등의 아이디어를 도출하는 한편 △소비자 반응 조사 등을 진행하며 다양한 의견을 개진할 계획이다.

    박윤식 대표는 소비자 평가단에게 “회사가 지향하는 ‘전가족완전보장’을 추구할 수 있도록 객관적 시각으로 많은 아이디어를 제안해달라” 며 “고객과 함께 성장할 수 있는 토대를 함께 만들어가자”고 당부했다.

    보험회사 고객 패널의 경험을 가진 수도권 지역의 30~40대 여성들로 구성된 한화손보 소비자평가단은 지난 2013년 1기를 시작으로 8기까지 총 63명의 위원이 활동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