효도·키즈·캠핑 등 소비자 니즈에 맞춘 추석 맞춤형 상품 선봬
  • ▲ ⓒ그랜드 힐튼 서울
    ▲ ⓒ그랜드 힐튼 서울


최장 10일에 달하는 올해 추석 황금연휴는 명절 대신 휴가를 즐기는 추캉스(추석+호캉스 합성어)가 트렌드로 떠올랐다. 
특급호텔들은 긴 추석 황금연휴 동안 가족 또는 연인과 함께할 수 있는 다양한 추석패키지를 선보이며 가족단위 고객잡기에 나섰다.

◇ 
그랜드 힐튼 서울, 추석 효도 패키지·키즈 플레이 펀 패키지 

그랜드 힐튼 서울은 
부모님께 따뜻한 마음을 전할 수 있는 추석 효도 패키지를 선보인다. 이 패키지는 그랜드 힐튼 서울의 베이커리 '알파인 델리'에서 사용할 수 있는 '1만원 상품권', '라 끄리닉드 파리 스파' 힐링 프로그램 할인권과 뷔페 레스토랑을 즐길 수 있는 '10만원 상품권'을 제공한다. 뷔페 상품권은 조식을 제외하고 성인 4인 이상 시 사용가능하며 타 쿠폰 및 혜택 중복 사용은 불가하다. 추석 효도 패키지 가격은 16만9000원부터이며 세금과 봉사료는 별도. 얼리버드 이벤트로 세종문화회관 오페라 '여자는 다 그래(코지 판 투테)' 티켓 R석 2매를 선착순 제공한다. 

아이들의 상상력을 키워주는 체험 패키지 '키즈 플레이 펀 패키지'는 재미있는 촉감과 알록달록한 색감으로 아이들의 마음을 사로잡을 '러쉬 키즈 펀 세트'와 
그랜드 힐튼 서울 H-SELECT '키즈 배스 가운'(4만원 상당), 온 가족이 즐기는 젠가를 제공하며 객실 내에는 다양한 형태로 변형이 가능한 디자인 스킨 플레이 매트를 비치해 아이들이 직접 보고 만지고 체험할 수 있도록 구성돼 있다. 키즈 플레이 펀 패키지(3인 가족 기준)는 26만원부터 예약 가능하며 세금 및 봉사료는 별도이다. 

  • ▲ 서울 웨스틴조선호텔, '유희애락' 패키지. ⓒ서울 웨스틴조선호텔
    ▲ 서울 웨스틴조선호텔, '유희애락' 패키지. ⓒ서울 웨스틴조선호텔


  • ◇ 서울 웨스틴조선호텔, '유희애락' 패키지

    서울 웨스틴조선호텔은 '유희애락(遊戱愛樂)' 추석 패키지를 선보인다. 온 가족이 함께 호텔 내에서 즐거운 시간을 가질 수 있는 3가지 테마 라운지 '놂마당', '흥마당', '쉼마당'을 구성했다. '놂마당'은 유아부터 어른들까지 다양한 연령층이 즐길 수 있는 만화책 도서관 및 VR 게임존으로 꾸며지며 '흥마당'은 와인과 함께 즐거운 대화를 나눌 수 있는 라운지로, 패키지 타입에 따라 호텔 내 레스토랑인 루브리카, 라운지앤바 또는 나인스 게이트에서 와인 3종과 그에 어울리는 음식을 즐길 수 있다. '쉼마당'은 안마의자에 앉아 작품을 감상하며 편안한 휴식을 취할 수 있는 공간으로 조성된다. 가격은 23만원부터이며 세금과 봉사료는 별도이다. 

  • ▲ 그랜드 하얏트 서울, 그랜드 캠핑 패키지. ⓒ그랜드 하얏트 서울
    ▲ 그랜드 하얏트 서울, 그랜드 캠핑 패키지. ⓒ그랜드 하얏트 서울


  • ◇ 그랜드 하얏트 서울, 그랜드 캠핑 패키지 

    그랜드 하얏트 서울은 어린이와 함께 가족 여행을 계획하는 고객을 위해 그랜드 캠핑 패키지를 선보인다. 이 패키지는 그랜드 캠핑 이용 혜택을 포함하며 그랜드 객실 1박, 더 스파 그랜드 하얏트 서울의 스파 트리트먼트 20% 이용 할인 혜택, 24시간 체육관 및 수영장, 남산한옥마을행 무료 셔틀 운행, 그라운드 플랜 구디백을 포함한다. 그랜드 캠핑 프로그램은 오전시간(오전 10시~12시) 또는 오후시간(오후 1시 30분~5시) 중 선택해 이용할 수 있으며 매일 최대 40명까지 수용 가능하다. 가격은 27만5천000부터이며 세금, 봉사료는 별도이다. 

  • ▲ 그랜드 하얏트 인천, 나무야 놀자 패키지. ⓒ그랜드 하얏트 인천
    ▲ 그랜드 하얏트 인천, 나무야 놀자 패키지. ⓒ그랜드 하얏트 인천



  • ◇ 그랜드 하얏트 인천, 나무야 놀자 패키지 

    그랜드 하얏트 인천은 추석 연휴 동안 가족이 함께 즐길 수 있는 '나무야 놀자; 패키지를 출시한다. 패키지의 '펀' 옵션에는 객실 1박과 성인 2인 아침식사, 친환경 목재 놀이 공간인 나무 상상 놀이터 무료 이용권이 포함된다. 낮은 수심의 어린이 전용 수영장을 포함한 총 3개의 수영장과 사우나, 피트니스 센터도 이용할 수 있다. '풀' 옵션을 이용하면 '펀' 옵션의 모든 혜택에 저녁식사가 추가된다. 패키지 가격은 25만원부터이며 세금, 봉사료는 별도.

  • ▲ 해비치 호텔앤드리조트 제주, 패밀리 딜라이트 패키지. ⓒ해비치 호텔앤드리조트 제주
    ▲ 해비치 호텔앤드리조트 제주, 패밀리 딜라이트 패키지. ⓒ해비치 호텔앤드리조트 제주

     


    ◇ 해비치 호텔앤드리조트 제주, 패밀리 딜라이트 패키지 

    해비치 호텔앤드리조트 제주는 가족과 특별한 명절 휴가를 즐길 수 있는 패밀리 딜라이트 패키지를 선보인다. 이 패키지에는 아이를 동반한 가족이 특별한 추억을 만들 수 있도록 짝꿍 인형, 캔버스 그림 액자 등 만들기 프로그램을 이용할 수 있는 '키즈 아뜰리에' 1인 1회 이용 혜택이 제공된다. 제주의 자연을 감상할 수 있는 편안한 객실에서의 1박과 조식 뷔페(성인2인, 소인1인), 사계절 온수풀로 운영되는 실내외 수영장 무료 입장 혜택이 포함돼 피로와 명절 후유증을 풀 수 있도록 했다. 패키지 가격은 52만원부터이며 세금, 봉사료는 별도. 

  • ▲ 서울신라호텔, 키즈 아일랜드 패키지. ⓒ서울신라호텔
    ▲ 서울신라호텔, 키즈 아일랜드 패키지. ⓒ서울신라호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