금융 프로그램 계약 종료 후 6개월 내 신차 재구매 시 추가혜택
  • ⓒ한국토요타
    ▲ ⓒ한국토요타



    한국토요타는 토요타·렉서스 브랜드 차량 구매 고객을 위한 '10월 고객감사 프로모션'을 진행한다고 10일 밝혔다.

    이번 프로모션은 토요타·렉서스 브랜드가 컨슈머 인사이트 조사 결과에서 각각 수입차 부문 AS, 판매서비스 부문 만족도 1위를 달성한 것을 기념하기 위해 진행되는 것이다.

    토요타 브랜드는 '프리미엄 리워드' 프로모션을 준비했다. 금융 프로그램을 활용해 토요타 차량을 구매할 경우 금융 계약기간(36개월) 동안 자동차 무사고와 계약기간 만료 6개월 이내 신차 재구매 시 200만원을 현금으로 보상해준다.

    또한 차량 운행 중 타인에 의한 차대차 사고 발생 시 그 사고로 인해 권장소비자가격의 30% 이상 수리비용 발생 시 동종의 신차로 교환해주는 '스마트 신차 교환 프로그램'도 선택할 수 있다.

    단, 수리비용에는 공임이 포함되고 운전자 과실이 50% 이하일 경우만 해당된다.

    이외에도 저금리로 차량을 구매가 가능한 '스마트 저금리 할부 및 운용리스 금융 프로그램' 등도 이용할 수 있다. 프리미엄 미니밴 시에나 2륜 구동 모델 운용리스 프로그램을 활용하면 보증금 및 잔존가치 30%, 월 리스료 120만원대에 차량 이용이 가능해진다.

    렉서스코리아는 '하이브리드 리워드 프로모션'을 실시한다.

    차량 구매 시 운용리스 프로그램인 VALUE + (밸류플러스)를 이용하고, 금융 계약기간(36개월) 자동차 무사고 및 계약기간 만료 6개월 이내에 신차 재구매 시 300만원의 현금 보상을 지원한다.

    이와 함께 환절기 자동차 실내 공기를 맑게 해주는 공기청정기와 기본 썬팅, 하이패스 등을 무료로 제공한다.

    할부 금융 프로그램 이용 시에는 주요 하이브리드 모델을 4%대의 저금리로 구매할 수 있다. ES300h(수프림 모델) 기준으로 4.5%의 저금리에 차량 이용이 가능해지는 것.

    뿐만 아니라 차량 가격의 50%만 납부하고 2년간 부담없이 렉서스 차량을 이용할 수 있는 '부담 제로 유예 할부' 프로그램 등도 마련됐다. ES300h(수프림 모델)의 경우 월 10만6000만 납부하면 차량 이용이 가능하다.

    요시다 아키히사 한국토요타 사장은 "고객들의 사랑과 성원에 보답하고자 한층 더 고객 혜택을 강화한 리워드 프로그램을 준비했다"며 "앞으로도 고객의 니즈를 더욱 세밀하게 파악해 모든 순간 고객 감동을 전달하기 위해 노력하겠다"고 전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