총 7팀 6개월간 황동… '신뢰-소속감-휴머니즘' 주제 콘텐츠 제작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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LG유플러스가 '유플러스 대학생 감성서포터즈'를 공개 모집, 최종 선정된 7팀이 '신뢰', '소속감', '휴머니즘'을 주제로 자사 SNS 콘텐츠 제작 활동에 돌입했다고 10일 밝혔다.
이번 제1회 유플러스 대학생 감성서포터즈는 짧은 모집 기간에도 159팀, 총 569명이 지원을 했다.
최종 선정된 7팀, 총 24명의 대학생 서포터즈들은 고객 입장에서 객관적이고 신뢰할 수 있는 콘텐츠 제작에 나선다.
콘텐츠는 LG유플러스의 사회공헌활동, 고객 감동 체험 스토리, 현장 칭찬 사례를 소재로 제작, 팀별 개인 블로그 및 SNS, LG유플러스 공식 SNS 채널을 통해 게재된다.
LG유플러스는 감성서포터즈에게 소정의 활동비와 개인 명함 등을 지원하고, 6개월간 활동 후 최우수팀에게는 소정의 상품을 증정할 예정이다.
김희진 브랜드전략팀장은 "앞으로 고객이 신뢰할 수 있는 SNS 콘텐츠를 제작할 수 있도록 최종 선정된 감성서포터즈들을 적극 지원할 것"이라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