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박 3일 국내 여행 계획서 공모당첨되면 롯데렌터카 차량 및 한복 증정
  • ⓒ롯데렌탈
    ▲ ⓒ롯데렌탈

롯데렌탈은 평창 올림픽의 성공적인 개최를 기원하며 '롯데렌터카와 떠나는 왁자지껄 가을 한복여행길' 문화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10일 밝혔다.

롯데렌탈은 문화체육관광부 산하 한국공예ㆍ디자인문화진흥원 부설기관인 한복진흥센터와 함께 '2018 평창 동계올림픽' 주무대인 강원도 일대에서 나만의 2박3일 여행코스 개발을 지원하게 된다.

특히, 최근 국내관광 핫플레이스로 떠오르고 있는 고궁 여행 등 전통역사문화 여행 트랜드에 맞춰 강원도 및 평창 일대 가을 절경을 만끽할 수 있도록 소중한 문화 체험을 제공한다는 계획이다.  

이벤트에 참여하기 위해서는 오는 16일 자정까지 나만의 특별한 한복 여행길 계획을 제출하면 된다. 우수 계획자로 선발된 10명에게는 여행에 필요한 차량과 유류비, 한복 및 한복 소품 등이 제공된다.

또 롯데렌탈과 한복진흥센터는 프로모션 참여자의 후기 사진을 활용해 평창 동계올림픽 개최 기간 동안 한복진흥센터가 운영하는 평창 동계올림픽 한복체험관에서 사용할 홍보자료로 제작할 예정이다. 

최근영 롯데렌탈 IMC팀장은 "전 세계의 축제 평창올림픽을 앞두고 렌터카로 떠나는 알찬 강원도 여행을 알리고, 평창올림픽의 성공적 개최를 기원하며 한복진흥센터와 함께 본 프로모션을 기획했다"며 "롯데렌터카와 떠나는 한복 여행이 우리 옷 한복의 아름다움과 청정지역 강원도의 매력을 알리는 계기가 되기 바란다"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