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 ⓒ에스티유니타스
    ▲ ⓒ에스티유니타스


    ◇ MBC아카데미뷰티스쿨, '할로윈을 도와줘' 강좌 운영

    에스티유니타스의 'MBC아카데미뷰티스쿨'은 무료 원데이 뷰티 클래스 '할로윈을 도와줘'를 운영한다고 12일 밝혔다.

    할로윈 메이크업, 특수분장, 네일아트 등으로 나눠 진행되는 이번 강좌는 MBC아카데미뷰티스쿨 홈페이지를 통해 참가 신청이 가능하다.

    김채호 MBC아카데미뷰티스쿨 대표는 "전문가가 제공하는 이번 뷰티 클래스는 할로윈 분장 비법을 무료로 배울 수 있는 좋은 기회다"고 설명했다.

    ◇ 파고다아카데미, 경재부총리 표창

    파고다아카데미는 11일 서울 여의도 국회의원회관에서 열린 '서비스산업총연합회 창립 5주년 기념 행사'에서 경제부총리겸 기획재정부장관 표창을 수상했다.

    중국어 강사 육성, 평창동계올림픽 조직위원회 직원 및 자원봉사자 교육, 서울시 교통연수원 외국어교육 등을 진행해온 파고다아카데미는 서비스산업 전문인력 배출 등에 기여한 공로를 인정 받아 수상의 영예를 안았다.

    고루다 파고다아카데미 대표는 "앞으로도 교육 서비스 분야의 전문인력 양성을 위한 활동을 꾸준히 이어나갈 계획이다"고 말했다.

    ◇ 대교, '미술관에 간 클래식' 출시

    대교는 '미술관에 간 클래식' 도서 세트를 새롭게 출시했다.

    초등학생을 대상으로 명화, 클래식을 보다 쉽게 감상할 수 있도록 제작된 '미술관에 간 클래식'는 모네와 드가, 르누아르 등 인상주의 화가 10인에 대한 소개 및 명화 감상법, 명화에 어울리는 클래식 추천 등으로 구성됐으며 QR코드를 통해 미디어아트를 체험이 가능하다.

    대교 관계자는 "어린이들이 명화와 클래식을 쉽게 이해하는데 도움이 되기를 바란다"고 말했다.

    ◇ 진학사, 수능 인강 평가사이트 '쌤차' 이벤트

    교육기업 진학사가 운영하는 수능 인터넷강의 평가사이트 '쌤차'가 이달 30일까지 '강사 평가 이벤트'를 실시한다.

    인강에 참여한 수강생이라면 응모가 가능하며, 쌤차 홈페이지를 통해 강사를 평가하는 13개 질문와 맞춤인강 설문조사에 참여한 참가자에게는 선착순으로 경품이 제공된다.

    ◇ NE 매쓰펀, 전국 사업설명회

    NE 능률의 초등 교과체험수학 브랜드 'NE 매쓰펀'은 '2017년 하반기 센터 모집 사업설명회'를 이달 19일부터 진행한다.

    서울, 경기, 인천, 대전, 광주, 부산 등 전국 28개 지역에서 올해 12월14일까지 선보이는 사업설명회에서는 NE매쓰펀 프로그램 안내, 창업 방안 소개, 1대 1 가입 상담 등이 실시될 예정이다.

    자세한 내용은 NE 매쓰펀 홈페이지 등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

    ◇ 아이챌린지, '제9회 유아모델 선발대회'

    아이챌린지는 올해 12월 열리는 '제9회 유아모델 선발대회' 참가자 신청을 접수받는다.

    유아모델 선발대회는 1~3세 영유아 '베이비파트', 4~7세 '키즈파트'으로 나눠 실시되며 참가 신청은 아이챌린지 홈페이지를 통해 내달 24일까지 진행된다.

    예선은 올해 12월6~7일 치러지며, 같은달 16일 본선이 열릴 예정이다. 이번 대회를 통해 대상 1명에게는 아이챌린지 모델로 활동할 수 있는 특전이 주어진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