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 ⓒ아모레퍼시픽
    ▲ ⓒ아모레퍼시픽

    ◇ 10주년 맞은 아모레퍼시픽 메이크업 유어 라이프, 2017년 하반기 캠페인 전개


    ㈜아모레퍼시픽과 아모레퍼시픽의 방문판매원 ‘아모레 카운셀러’가 함께하는 ‘아모레퍼시픽 메이크업 유어 라이프(AMOREPACIFIC makeup your Life)’의 2017년 하반기 국내 캠페인이 고대구로병원 캠페인을 시작으로 약 두 달간 전개된다.

    메이크업 유어 라이프는 치료 과정에서 피부 변화, 탈모 등 급작스러운 외모 변화를 겪은 여성 암 환자들에게 아모레 카운셀러의 재능 기부를 통해 스스로를 아름답게 가꿀 수 있도록 뷰티 노하우를 전수하는 캠페인이다. 이를 통해 환자들이 투병 중 겪는 심적 고통과 우울증을 극복하고, 삶에 대한 긍정적 태도를 바탕으로 일상에 원활하게 복귀할 수 있도록 돕고자 한다.

    지난 2008년 시작되어 올해로 10주년을 맞았다. 국내에서는 10~11월 두 달간 전국 주요 16개 병원에서 약 700여 명의 환자를 만날 예정이다.

    병원 캠페인 이외에도 특별한 하루가 필요한 여성 암 환자를 위해, 사연 접수를 통해 아모레 카운셀러 자원봉사단이 직접 환우의 자택 및 병실로 방문하는 ‘찾아가는 서비스’를 연중 운영한다.

    아모레퍼시픽 메이크업 유어 라이프 캠페인의 자세한 정보 및 참가 방법은 2017 아모레퍼시픽 메이크업 유어 라이프 운영국으로 문의하면 된다.

    아모레퍼시픽은 더 아름다운 세상, ‘A MORE Beautiful World’를 만들어가기 위한 사회 공헌 약속인 ‘20 by 20’를 올해 발표했다. 아모레퍼시픽은 2017년부터 2020년까지 20만 명 여성의 건강과 웰빙, 경제적 역량 강화를 지원해 전 세계 여성의 삶을 아름답게 하는데 기여한다.

  • ▲ ⓒ토니모리
    ▲ ⓒ토니모리

    ◇ 토니모리, 22일 홍대 2호점서 'MXM 팬 사인회' 개최

    토니모리가 오는 22일 홍대 2호점에서 앨범 발매 후 높은 인기를 얻고 있는 MXM의 팬 사인회를 진행한다.

    이번 사인회는 인기 아이돌 그룹인 MXM을 토니모리 모델로 기용한 이후 처음으로 진행되는 소비자 이벤트다. MXM은 ‘프로듀스 101 시즌2’를 통해 얼굴을 알린 임영민과 김동현으로 구성된 2인조 유닛 그룹으로 브랜뉴뮤직이 야심차게 선보인 첫 아이돌 그룹이다.

    팬 사인회 참여 방법은 간단하다. 오는 15일까지 토니모리 매장에서 제품을 1개만 구입해도 자동 응모되며, 구매 수에 따라 중복 응모가 가능하다. 응모자 중 추첨을 통해 총 100명을 선발한다.

    참여하지 못한 고객들을 위해 토니모리 공식 인스타그램을 통해 팬사인회 현장 라이브 방송을 진행할 예정이다.

  • ▲ ⓒ이니스프리
    ▲ ⓒ이니스프리

    ◇ 이니스프리, 14일까지 10월 그린데이 진행

    이니스프리는 오는 14일까지 이니스프리 멤버십 세일인 ‘그린데이(Green Day)’를 진행한다.

    ‘그린데이’는 ‘그린을 사는(Buy) 즐거움, 그린으로 사는(Live) 즐거움, 한 달에 한 번 지구를 위한 그린라이프를 삽니다’라는 의미로 진행되는 이니스프리의 멤버십 세일이다. 해당 기간 동안만 한정 판매되는 그린 프로덕트 할인 혜택, 멤버십 할인과 적립 혜택을 만나볼 수 있다.

    10월 그린 프로덕트는 제주 무농약 생녹차수의 신선한 수분이 피부 속부터 채워주는 ‘그린티 밸런싱 스킨(1만4000원/400ml)’으로 2배 커진 대용량 제품을 기존 제품과 동일한 가격에 만나볼 수 있다. 물 대신 함유된 100% 생녹차수의 풍부한 아미노산과 미네랄이 피부 톤 정리를 돕고 영양을 공급해 매끄러운 피부로 가꿔준다.

    멤버십 등급별로 10~30% 할인 혜택이 제공되며, ‘그린데이’ 기간 동안 공병 수거 캠페인에 참여하면 기존에 한 병당 제공되던 뷰티포인트 500점에 1000점을 추가로 적립할 수 있다.

  • ▲ ⓒ아쿠탑
    ▲ ⓒ아쿠탑


    ◇ 아쿠탑, ‘듀얼 이펙트 시그니처 톤 업 캡슐 에센스’ 출시

    아쿠탑(AQUTOP)이 고농축 앰플과 화이트닝 캡슐이 피부를 밝혀주는 미백 보습 에센스 ‘듀얼 이펙트 시그니처 톤 업 캡슐 에센스’를 출시한다.

    이 제품은 피부 보습과 톤 업을 한 번에 해결해주는 톤 업 보습 에센스이다. 톡톡 터지는 화이트닝 캡슐이 피부 속부터 밝히는 톤 업 효과를 선사하고 고농축 앰플과 각종 유효성분들이 피부에 빠르게 흡수될 수 있도록 도와주는 셀비오니끄 워터가 더해져 속 당김까지 잡는 깊은 보습감을 준다는게 회사측 주장이다.미백 특허를 받은 금불초꽃추출물이 함유되어 미백과 주름개선의 효과를 기대할 수 있다는 것. 50ml에 2만8000원.

    출시를 기념해 다양한 프로모션도 진행한다. 아쿠탑 공식 몰에서 ‘듀얼 이펙트 시그니처 톤 업 캡슐 에센스’를 15% 할인된 가격으로 만나볼 수 있다. 고객에게 시그니처 톤 업 2종 키트와 공식 온라인 몰에서 사용 가능한 적립금을 추가 지급한다.

  • ▲ ⓒ미샤
    ▲ ⓒ미샤


    ◇ 미샤, 건조한 가을 피부 위한 '니어스킨 마데카놀 멀티밤' 출시

    에이블씨엔씨의 브랜드숍 미샤는 '니어스킨 마데카놀 멀티밤'을 출시했다. 미샤 니어스킨 마데카놀 멀티밤은 고수분 고영양 오일밤 제형으로 볼, 입술, 눈 가, 팔꿈치 등 건조한 부위에 바르면 보습 효과를 볼 수 있다. 푸석한 모발이나 건조한 손톱 주위에 사용해도 좋다.

    인공향을 넣지 않아 피부 자극을 최소화했다. 피부 진정에 탁월한 센텔라아시아티카 추출물과 보습막을 형성하는 천연 베르가못 오일이 함유됐다. 18g에 9800원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