프리미엄 해외 쿡웨어 패밀리 브랜드 시트램, 베카 등도 파격 할인가에 내놔
  • G마켓·옥션, ‘글라스락 창고대개방’ 진행. ⓒ이베이코리아
    ▲ G마켓·옥션, ‘글라스락 창고대개방’ 진행. ⓒ이베이코리아


    G마켓과 옥션이 16일부터 22일까지 ‘글라스락 창고대개방’ 행사를 열고 밀폐용기·반찬통 등을 최대 70% 할인 판매한다고 12일 밝혔다. 

    올해 처음이자 마지막으로 선보이는 글라스락 창고대개방 행사로, G마켓과 옥션에서 단독 진행한다.

    대표 제품으로 ‘글라스락 전자레인지 간편쿡용기’를 50% 할인한 9900원에 판매하고, ‘글라스락 1+1 골라담기’는 69% 할인해 3900원에, ‘글라스락 클래식 4조세트’는 54% 할인한 9900원에 각각 선보인다.

    김장 시즌을 맞아 ‘핸디형 김치통 1.8L’를 52% 할인한 8900원에, ‘사각캐니스터 1+1’을 65% 할인한 6900원에 각각 판매한다.

    할인 혜택 및 참여 이벤트도 진행한다. ‘10% 중복할인쿠폰’의 경우 행사 상품 1000원 이상 구매 시 최대 2000원 할인 가능하며, 기타 일반 할인쿠폰들과 중복하여 사용 가능하다.

    쿠폰은 G마켓과 옥션의 글라스락 공식 미니샵 제품에 한해 사용할 수 있다.

    SNS 이벤트도 진행한다. 이번 행사소식을 개인 SNS를 통해 공유하면 이 중 총 20명을 선정해 글라스락 홈세트 16P세트를 증정할 계획이다. 참여는 G마켓과 옥션 각 프로모션 페이지 내 SNS 이벤트 코너를 통해 가능하다.

    이외에도 글라스락의 패밀리 브랜드인 ‘셰프토프’와 프리미엄 해외 쿡웨어 브랜드 ‘베카’, ‘시트램’ 등의 제품도 할인가에 선보인다. 해당 제품에 적용 가능한 ’10% 중복 쿠폰’을 활용하면 더 저렴한 가격에 구입할 수 있다.

    1인 가구 및 소가족이 늘어나면서 밀폐용기 판매량은 지난 5년간 매년 증가세를 보이고 있다. G마켓에서 2016년 한 해 기준, 밀폐용기 판매량은 5년 전인 2012년 대비 130% 급증했고, 매년 평균 50%의 신장세를 이어가고 있다. 올 들어(1월~9월) 역시 작년 동기 대비 207% 판매 증가했다.

    이진영 이베이코리아 리빙레저실 실장은 “반찬통이나 밀폐용기를 찾는 수요가 증가하는 추세를 반영해 친환경 밀폐용기 브랜드인 ‘글라스락’과 함께 이번 창고대개방 행사를 기획하게 됐다”며 “이번 행사가 올해 처음이자 마지막으로 열리는 글라스락 특가 행사인 만큼, 활용도가 높은 밀폐용기들을 득템할 수 있는 최고의 기회가 될 것”이라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