中 섬유업체 대표들 만나 공동마케팅 모색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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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 ▲ 효성 조현준 회장(왼쪽에서 두번째)이 중국 섬유원단업체인 야타이 대표 등을 만나 고객의 목소리를 직접 듣고 공동 마케팅 방안을 강구하는 활동을 펼쳤다.ⓒ효성
    ▲ 효성 조현준 회장(왼쪽에서 두번째)이 중국 섬유원단업체인 야타이 대표 등을 만나 고객의 목소리를 직접 듣고 공동 마케팅 방안을 강구하는 활동을 펼쳤다.ⓒ효성

     

    조현준 효성 회장이 글로벌 고객들의 목소리를 듣기 위해 직접 나섰다.


    효성그룹은 조현준 회장이 최근 중국 상하이에서 열린 세계 최대 규모의 섬유 전시회 ‘인터텍스타일 상하이 2017에 참석했다고 17일 밝혔다.


    효성은 이번 전시회에서 18개 고객사와 함께 역대 최대 규모의 부스를 구축해 평소 글로벌 전시 기회를 얻기 힘든 동반 참가 고객사의 상담 및 영업활동을 지원했다.


    전시 기간 중 ‘크레오라(creora®)’ 출시 25주년 기념만찬도 열어 고객과의 협업과 상생을 강조했다.


    또한 이번 전시에서 약 4300억 달러 규모의 중국 섬유산업 시장(지난해 매출액 기준)을 선도하고 있는 섬유업체의 대표들을 만나 기능성 의류에 적용되는 원단 제품에 대한 공동 마케팅 방안도 함께 모색했다.


    조현준 회장은 “현장에서 느낀 고충과 고객의 목소리가 기술개발과 품질혁신의 출발점이 된다”며 “혼자 가면 빨리 가지만 함께 가면 멀리 간다는 말이 있듯이 중국을 비롯한 전 세계 고객과 함께 성장하는 효성의 모습을 보여드리도록 하겠다”고 전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