테마별·카테고리별로 분류해 고객이 원하는 서적 쉽고 빠르게 찾아 볼 수 있어
  • ▲ 쿠팡, 2017 가을 도서전 진행. ⓒ쿠팡
    ▲ 쿠팡, 2017 가을 도서전 진행. ⓒ쿠팡


    쿠팡이 가을을 맞아 인기 서적을 한곳에 모아 놓은 ‘2017 가을 도서전’을 29일까지 진행한다고 17일 밝혔다.

    이번 기획전은 쿠팡의 일반도서 부문에서 판매율 상위 100개 도서를 선정해 소개한 ‘2017년을 빛낸 베스트셀러 도서’ 부문과 가을 추천 도서와 음반을 모아 놓은 ‘가을 감성 추천 도서·음반’ 등 두 가지 테마로 구분했다.

    도서부터 독서 분위기를 살려줄 음반, 서재 가구까지 독서와 관련된 다양한 상품을 총 8개 카테고리로 구분해 고객들이 원하는 것을 쉽고 빠르게 찾아볼 수 있도록 했다.

    행사 기간 캐시적립, 즉시할인 등 풍성한 혜택도 함께 제공된다. 로켓배송 도서를 구입할 경우 서적에 따라 최대 5% 쿠팡캐시가 적립되며, 로켓페이 결제를 활용 시 추가로 2%의 적립혜택을 받을 수 있다. 유아 인기도서는 서적에 따라 최대 10%까지 할인한다. 

    쿠팡 관계자는 “이번 기획전은 베스트셀러, 스테디셀러, 신간 등 고객들이 자주 찾는 도서를 캐시적립, 즉시할인 등 다양한 혜택과 만나볼 수 있는 기회”라며 “독서를 통해 마음의 양식을 쌓고 가을 낭만을 즐기는 뜻깊은 시간을 가졌으면 좋겠다”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