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7일부터 12월 16일까지 50대 규모 전국 무료시승 운영총 4차례 응모 가능... 코나 3시간 무료 이용권 지급
  • ⓒ그린카
    ▲ ⓒ그린카

카셰어링 브랜드 그린카는 현대차의 소형 SUV 'KONA(코나)'를 무료로 경험할 수 있는 '코나 무료탐험 프로젝트'를 진행한다고 17일 밝혔다. 

그린카와 현대차가 공동 기획한 이번 프로젝트는 카셰어링 서비스의 편리함은 물론 최근 출시한 인기 소형 SUV 코나를 3시간 동안 무료로 경험할 수 있다. 그린카는 17일부터 12월 16일까지 수도권을 포함한 전국 주요 도시 내 그린존(차고지)에서 코나 차량 총 50대 규모로 시승 서비스를 운영한다. 

그린카 모바일 앱과 홈페이지 내 이벤트 페이지를 통해 무료시승을 신청한 고객에게는 차량 대여요금과 보험료가 포함된 3시간 무료시승권이 선착순으로 지급된다. 단, 이번 무료시승은 그린카 ID당 1회만 제공되며 주행 요금, 하이패스, 초과시간에 대한 대여요금 등은 본인 부담이다.

그린카는 시승을 완료한 고객들을 대상으로 시승 후기 이벤트도 추가로 진행한다. 차량 시승 완료 후 발송되는 LMS 내 링크를 통해 설문조사와 시승 리뷰를 작성한 참가자 전원에게는 그린카 코나 대여할인쿠폰이 제공된다. 매 응모차수에 우수 후기 작성자 5인을 선정해 5만원 상당 백화점 상품권도 추가 증정한다. 

김좌일 그린카 대표이사는 "이번 그린카 무료시승 프로젝트를 통해 인기 소형 SUV 코나를 내 자동차처럼 자유롭게 이용하시길 바란다"며 "앞으로도 그린카는 업계 선도 기업으로서 고객에게 다양하고 새로운 경험을 제공할 수 있는 차별화된 카셰어링 서비스를 위해 끊임없이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한편, 현대자동차 'KONA'는 브랜드에서 야심차게 출시한 첫 소형 SUV 모델이다. 개성 강한 디자인과 다양한 컬러, 안정적인 주행 성능, 높은 연비효율성 등을 특장점으로 2030 젊은 소비자들에게 인기를 끌며 새로운 소형 SUV 강자로 부상하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