앱 로그인 고객 대상 1000명 추첨해 스타벅스 쿠폰 증정
  • 씨티은행은 'NEW 씨티모바일' 앱 출시 1주년을 맞아 21일부터 12월 31일까지 이벤트를  진행한다. ⓒ씨티은행
    ▲ 씨티은행은 'NEW 씨티모바일' 앱 출시 1주년을 맞아 21일부터 12월 31일까지 이벤트를 진행한다. ⓒ씨티은행
    씨티은행은 21일부터 내달 31일까지 'NEW 씨티모바일' 앱 출시 1주년을 기념해 경품 이벤트를 진행한다.

이벤트 기간 중 씨티모바일 앱에 대한 리뷰를 구글플레이 및 앱스토어에 작성한 고객을 대상으로 추첨을 통해 아이폰 X(5명)을 선물한다.

씨티모바일 앱에 로그인 한 고객 대상으로는 1000명을 추첨해 스타벅스 카페라떼 쿠폰을 증정한다.

지난해 12월 선보인 NEW 씨티모바일 앱은 은행 앱과 카드 앱을 하나로 통합했다. 

로그인 없이 앱 실행으로 계좌잔액 및 최근 금융 거래내역을 보여주는 스냅샷 서비스를 선보였으며, 아이디 및 지문 인증만으로 모든 뱅킹·카드 거래가 가능하도록 고객 편의성을 극대화했다. 

씨티모바일 앱은 공인인증서 없이 대부분의 은행 및 신용카드 거래가 가능하도록 시스템을 구성했다.

생체인증 기술을 활용해 지문 터치나 홍채 인증으로 로그인할 수 있고, 본인계좌 이체는 물론 자주쓰는계좌를 등록하면 1일 누적 500만원까지 추가 인증없이 로그인만으로 이체도 가능하다.

씨티모바일 앱은 출시 이후 '대한민국 멀티미디어 기술대상'에서 미래창조과학부 장관상과 모바일 어워드 코리아 금융서비스부문 대상을 수상하는 등 혁신성을 인정 받았다.

김민권 고객 프랜차이즈본부장은 "씨티모바일을 아껴준 고객들에게 감사한 마음을 담아 이벤트를 마련했다"며 "앞으로도 고객들이 최고의 디지털 환경에서 쉽고 편하게 금융거래를 할 수 있도록 새로운 IT기술을 통해 혁신적인 서비스를 제공할 것"이라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