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6년 11월 제천, 올해 9월 전주에 이은 세 번째 현대 상용차 복합 거점하이테크 정비 서비스·각종 판매 상담 등 상용차 관련 서비스를 한 번에
  • ▲ 현대 상용차 복합 거점 '엑시언트 스페이스 부산'.ⓒ현대자동차
    ▲ 현대 상용차 복합 거점 '엑시언트 스페이스 부산'.ⓒ현대자동차


    현대자동차가 부산광역시에 상용차의 판매 및 정비 등 다양한 고객 편의 서비스를 제공하는 '엑시언트 스페이스 부산'을 개소했다고 22일 밝혔다.

    앞서 현대차는 지난해 11월과 올해 9월 각각 엑시언트 스페이스 제천, 엑시언트 스페이스 전주를 개소한 바 있다.

    이번에 새롭게 문을 연 엑시언트 스페이스 부산에서는 하이테크 정비를 포함해 각종 상용차 정비 서비스와 구매 상담 및 판매 서비스 등을 제공할 계획이다.

    현대차는 전시장을 찾는 고객들을 위해 '주차보조시스템 시뮬레이터'를 전시해 상용차의 주차 보조 기능을 체험해 볼 수 있는 기회를 마련했다. 또 현대차의 프리미엄 고속버스인 '유니버스 프레스티지'에 적용된 프레스티지 시트도 전시한다.

    이 외에도 현대차는 동명대 등 지역 대학과 업무협약을 체결해 자동차 관련 학과 인재 육성을 지원할 계획이다. 일반 학생을 대상으로 현대 상용차의 차량과 신기술을 체험할 수 있는 견학 프로그램을 제공하는 등 활발한 소통을 통해 지역사회 발전에 이바지할 방침이다.

    현대차 관계자는 "동북아 물류 중심지인 부산광역시에 누구나 편하게 이용할 수 있는 세 번째 상용차 복합 거점 '엑시언트 스페이스 부산'을 개소했다"며 "향후에도 엑시언트 스페이스를 추가 개소해 전국적으로 복합 거점을 늘려 상용차 고객들의 편의를 높일 것이다"라고 전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