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8년 1월 1일부터 국내서 '밀러 라이트(Miller Lite)', '밀러 제뉴인 드래프트(Miller Genuine Draft)' 유통·판매
  • ▲ 밀러. ⓒ롯데주류
    ▲ 밀러. ⓒ롯데주류



롯데주류는 '몰슨 쿠어스 인터내셔날(Molson Coors International)'과 2018년 1월 1일부터 한국에서 '밀러 라이트(Miller Lite)'와 '밀러 제뉴인 드래프트(Miller Genuine Draft)'를 유통, 판매하기로 협의했다고 23일 밝혔다.

'
밀러'는 한국에 수입된 1세대 프리미엄 수입품 중 하나로 한국에 성공적으로 안착해 20년 이상 꾸준히 성장해 왔다. 세련되고 유행에 민감한 소비자들에게 널리 사랑 받고 있으며 최근에도 두자리수 성장세를 기록했다.

이종훈 
롯데주류 대표는 "세계에서 가장 영향력 있는 맥주회사 중 하나인 몰슨 쿠어스와 함께하게 돼 기쁘다"며 "이번 파트너십을 통해 롯데주류는 더욱 다양한 맥주 포트폴리오를 갖추게 됐다. 세계적인 브랜드 밀러를 통해 최근 급격히 성장하고 있는 수입 맥주 시장을 적극적으로 공략할 수 있게 됐다"고 말했다. 

스튜어트 글랜디닝(Stewart Glendinning) 몰슨 쿠어스 인터내셔날 대표는 "지난해 밀러 브랜드를 인수한 뒤 우리는 밀러 브랜드를 세계적으로 함께 성장시킬 최적의 파트너를 찾고 있었다"며 "롯데와 함께 밀러 브랜드를 키워 갈 수 있게 돼 무척 기쁘다. 롯데와 몰슨 쿠어스는 한국의 맥주 소비자들이 만족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할 것"이라고 말했다. 

롯데주류와 몰슨 쿠어스는 앞으로도 밀러 브랜드의 높은 품질 기준을 유지하면서 국내 시장에 밀러 맥주가 원활히 공급 될 수 있도록 하겠다고 약속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