휙 서비스 가입고객 본인 스마트폰 이용 가능…지정 계좌 최대 6개
  • IBK기업은행은 모바일뱅킹 i-ONE뱅크에서 로그인이나 OTP, 보안카드 없이 본인이 지정한 계좌번호로 송금이 가능한 '휙 톡톡송금' 서비스를 오는 28일 출시한다. ⓒIBK기업은행
    ▲ IBK기업은행은 모바일뱅킹 i-ONE뱅크에서 로그인이나 OTP, 보안카드 없이 본인이 지정한 계좌번호로 송금이 가능한 '휙 톡톡송금' 서비스를 오는 28일 출시한다. ⓒIBK기업은행

    IBK기업은행이 손가락 터치 3번이면 송금이 끝나는 초간단 서비스를 선보인다. 

IBK기업은행은 모바일뱅킹 i-ONE뱅크에서 '휙 톡톡송금' 서비스를 오는 28일 출시한다고 밝혔다.

휙 톡톡송금은 로그인, OTP, 보안카드 없이 본인이 지정한 계좌번호로 송금이 가능한 서비스다.

서비스 이용방법은 i-ONE뱅크 앱 첫 화면에서 사전에 등록된 계좌의 아이콘을 누르고, 송금 금액과 간편 비밀번호만 누르면 된다.

기업은행 휙 서비스 가입고객이라면 누구나 은행에 등록된 본인 스마트폰에서 이용할 수 있다. 지정 계좌는 6개까지 등록 가능하다. 

기업은행 관계자는 "모바일뱅킹 이용 고객이 보다 편리한 서비스를 누릴 수 있도록 휙 톡톡송금 서비스를 출시했다"며 "앞으로도 자주 사용하는 거래는 로그인이나 OTP 없이 이용할 수 있도록 서비스를 확대할 것"이라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