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전예약 200만명-공식카페 30만명' 돌파 기반 구글플레이 인기 1위 등극도논타겟팅, 연계기 활용 콤보 액션에 '탱커-딜러-힐러' 등 방대한 시나리오 인기몰이
  •  

    넷마블게임즈(이하 넷마블)는 모바일 대작 MMORPG ‘테라M’이 출시 6시간 만에 애플 앱스토어 최고매출 1위를 차지하며 본격적인 흥행몰이에 나섰다고 29일 밝혔다.

    테라M은 구글 플레이에서도 인기 1위를 기록했다. 공식 출시 전 사전 다운로드만으로도 애플 앱스토어 인기 1위에 올라 흥행 청신호를 밝혔다.

    글로벌 퍼블리셔 넷마블과 ‘테라IP’의 만남으로 출시 전부터 화제를 모은바 있는 테라M은 사전 예약자 200만명, 공식카페 30만명을 돌파한 바 있다.

    출시 당일인 28일에는 실시간 검색어 최상위권을 차지하는 등 업계 및 이용자들로부터 폭발적 반응을 불러 일으켰으며, 오랜 퍼블리싱 노하우로 출시 게임에 주로 나타나는 대기열도 없애 기술력을 증명했다.

    차정현 넷마블 본부장은 "'테라M'에 보내주신 높은 관심과 사랑에 다시 한번 감사 드린다"며 "오랜 시간 동안 사랑받는 게임이 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해 서비스 해 나가겠다”고 말했다.

    한편 테라M은 논타겟팅 및 연계기를 활용한 콤보 액션과 탱커(방어형 영웅)', '딜러(공격형 영웅)', '힐러(회복형 영웅)' 역할을 바탕으로 펼치는 정통 파티플레이 및 원작의 1000년 전 시대를 바탕으로 전개되는 방대한 시나리오가 특징인 게임이다.

    출시를 기념해 다채로운 이벤트도 진행 중이다. 쿠폰창에 ‘welcometoteramcafe’를 입력한 모든 이용자에게 게임재화인 골드 3만 개와 주문서 등을 즉시 지급하며, 내달 12일까지 출석만해도 매일 골드 및 게임 내 아이템을 증정하는 '출시 기념 특별 출석 이벤트'를 실시한다.

    또 특정 레벨 달성 시 마다 보상을 제공하는 '레벨 달성 이벤트'와 게임 내 콘텐츠 플레이만으로 획득한 열쇠를 통해 게임재화 및 게임 아이템을 제공받을 수 있는 '열쇠 교환 이벤트'를 내달 31일까지 동시 진행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