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 ⓒ에스티유니타스
    ▲ ⓒ에스티유니타스


    ◇ 커넥츠 스카이에듀, 경기·부산서 고교 2학년 대상 대입설명회

    에스티유니타스의 대입 전문 브랜드 '커넥츠 스카이에듀'는 '대치동 앞선 전략 설명회'를 개최한다고 29일 밝혔다.

    2019학년도 대학수학능력시험을 준비하는 고교 2학년에게 대입 전략 수립에 도움을 주고자 마련된 이번 설명회는 30일 경기 평촌 아르떼채플컨벤션, 다음달 3일 부산 벡스코에서 진행되며 커넥츠 스카이에듀 강사진이 수능 학습법, 공부법 등을 소개할 예정이다.

    김석배 커넥츠 스카이에듀 대표는 "성공적인 입시 준비를 위한 스카이에듀만의 차별화된 전략을 공개할 계획이다"고 말했다.

    ◇ '제27회 재능시낭송대회' 성인부 본선 내달 2일 개최

    재능문화이 주최하고, 교육부·문화체육관광부 등이 후원하는 '제27회 재능시낭송대회' 성인부 본선이 다음달 2일 개최된다.

    서울 도곡동 재능빌딩에서 열리는 이번 대회에서는 16개 지역 예선대회를 통과한 27명이 경연을 펼칠 예정이다.

    ◇ 윤선생, 리터러시 프로그램' 파닉스펀' 출시

    영어교육 전문기업 윤선생은 3~6세 영유아 브랜드 '윤선생 스마트랜드' 리터러시 프로그램 'Yoon’s Phonics Fun(파닉스펀)을 출시했다.

    파닉스펀은 영·유아기 영어 읽기 능력 향상에 초점을 맞췄으며 6개월 과정으로 스토리북, ABC북, 워크북, 놀이교구 및 프로그램 활용 가이드 등으로 구성됐다.

    이주호 윤선생 스마트랜드사업부 본부장은 "이번 파닉스펀 출시를 통해 유아 영어 시장에서 한층 높은 경쟁력을 확보할 것으로 기대된다"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