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룰렛 이벤트-포인트 충전소' 서비스 등 관심 집중
  • ▲ ⓒKT
    ▲ ⓒKT

     

    KT가 남는 멤버십포인트로 경품 혹은 통신 서비스 혜택을 랜덤으로 제공하는 '룰렛 이벤트'와 부족한 포인트를 충전할 수 있는 '포인트 충전소' 서비스를 시행한다고 30일 밝혔다.

    '룰렛 이벤트'는 오는 10일까지며 KT 멤버십 회원은 누구나 멤버십 포인트 1800점으로 1회 응모할 수 있다. 이벤트 응모 고객은 모든 제휴사 인기 상품이나 KT 통신 서비스 무료 이용권을 받을 수 있다.

    제휴사 경품은 모바일 상품권인 ▲스타벅스 아메리카노 톨사이즈 ▲배스킨라빈스 더블레귤러 ▲파리바게뜨 미니초코 케익 ▲GS25 5천원 상품권 ▲미스터피자 포테이토피자 R사이즈로 구성됐다.

    통신 서비스 경품은 ▲미디어팩 무료 이용권(가입월+1개월) ▲올레 tv 모바일 프라임무비팩 무료 이용권(1개월) ▲LTE 데이터 100MB으로 고객에게 다양한 서비스 체험 기회 제공 등이다.

    아울러 '포인트 충전소' 서비스를 시행한다.

    포인트 충전소는 특정 앱을 다운로드 하거나 캠페인에 참여하는 등 다양한 형태의 미션을 수행하면 KT 멤버십 포인트를 추가로 받을 수 있는 보상 서비스다. 예를 들어 보유 포인트가 3900점인 고객이 더블할인으로 CGV 현장 4000원 할인을 받고자 할 경우 멤버십 포인트 충전소를 통해 1개의 미션만 수행해도 혜택을 받는다.

    포인트 충전소는 KT 멤버십 앱 사이드 메뉴 내 '포인트 충전소' 아이콘을 통해 이용할 수 있으며, 추가 부여된 포인트는 즉시 사용 가능하다.

    임채환 무선서비스담당 상무는 "KT 멤버십은 언제나 고객의 입장에서, 고객이 체감하는 혜택을 제공하기 위해 지속 노력할 것"이라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