쇼케이스에서 선보인 게임 퀄리티에 대한 기대감 반영기존 한정판 베로든 의상 외 1만 은화 추가 제공...공식카페 회원가입 이벤트 진행
  • ▲ ⓒ펄어비스
    ▲ ⓒ펄어비스

     

    펄어비스는 '검은사막 모바일'의 사전예약자 수가 7일 만인 지난 29일 100만 명을 돌파했다고 30일 밝혔다.

    원작의 감성을 계승하고 높은 게임성으로 주목받는 '검은사막 모바일'은 사전예약 3일 만에 신청자 수 70만 명을 넘어선 것에 이어, 7일 만에 100만 명을 돌파해 이용자들의 뜨거운 관심을 입증했다고 펄어비스는 설명했다.

    그동안 펄어비스는 정교한 커스터마이징과 호쾌한 액션이 담긴 영상을 선공개하고 미디어 쇼케이스를 통해 게임소개 및 시연을 진행했다. 이용자들에게 게임 정보를 공개 후 차세대 모바일 MMORPG를 이끌어갈 기대작으로 거론되며 단기간에 사전예약자를 확보했다.

    조용민 총괄 프로듀서는 "사전예약 초반부터 보여주신 뜨거운 성원에 감사드린다"며 "큰 책임감을 갖고 더욱 완성도 높은 게임을 만들기 위해 최선을 다하겠다"고 말했다.

    펄어비스는 이용자들의 관심에 보답하고자 사전예약 보상을 전격 확대했다. 기존 한정판 베로든 의상 외에 1만 은화를 추가로 제공한다. 앞으로도 사전예약 참여 인원 수에 따라 추가 보상을 지급할 예정이다.

    이와함께 공식카페에서 회원가입 이벤트를 진행한다. 가입한 전원에게 펄 30개를 지급하며, 100만 돌파 기념 이벤트로 흑정령 인형 100개를 증정한다. 또 공식카페 가입 인원 수에 따라 게임 아이템을 추가 제공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