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베이코리아-마이마부-하나은행 MOU 체결··· 차량 안심 거래 지원 및 페이백 혜택 제공
  • ▲ 중고차 구입할 땐, 전문가와 ‘구매 동행’ 하세요. ⓒ이베이코리아
    ▲ 중고차 구입할 땐, 전문가와 ‘구매 동행’ 하세요. ⓒ이베이코리아


    이베이코리아가 중고차 거래 및 차량관리 전문 브랜드 ‘마이마부’와 손잡고 10일까지 ‘중고차 구매 동행 서비스’를 진행한다고 4일 밝혔다.

    중고차 구매 동행 서비스는 중고차 구매 시 차량 전문가가 현장에 동행해 차량점검, 시세확인부터 사고 및 보험 이력 확인 등 행정업무까지 차량 구매에 필요한 전반적인 과정을 지원하는 자동차 토탈 케어 서비스다.

    지난해 7월 옥션이 오픈마켓 최초로 선보인 것에 이어 G마켓에서도 해당 서비스 이용이 가능해졌다.

    서울, 경기, 인천 지역 매물에 한해 중고차 또는 신차 구매를 원하는 고객이라면 5만5000원에 전문가 동행 서비스 이용이 가능하다. 이외에도 지정 장소에 전문가가 직접 방문해 타이어 공기압, 엔진오일부터 외부 점검까지 차량 전반을 관리해주는 차량관리서비스는 33만원에 선보인다.

    이용 고객을 위한 다양한 혜택도 마련했다. 마이마부-하나은행과 ‘자동차 안심거래 서비스’ 시행을 위한 업무제휴를 체결해 안전한 중고차 거래 지원과 함께 100% 페이백 이벤트를 진행한다.

    마이마부 서비스 결제 후 연말까지 KEB 하나은행 ‘1Q오토론’을 이용하는 고객에게는 서비스 이용 금액 전액을 페이백으로 돌려준다. 1000원 이상 구매 시 최대 4만원까지 할인 받을 수 있는 ‘50% 할인쿠폰’도 프로모션 기간(10일까지) 각 사이트 ID별 1회 다운 및 사용이 가능하다.

    서비스 이용 및 이벤트 관련 자세한 내용은 프로모션 기간 G마켓, 옥션 각 사이트 메인 페이지 상단에 있는 ‘중고차 구매동행 마이마부’ 배너를 통해 확인 가능하다.

    옥션 자동차용품을 담당하는 남원태 메니저는 “중고차 구매 동행 서비스가 이용 고객들에게 호응을 얻어 프로모션을 진행하게 됐다”며 “차량 관리·구매를 고민하는 고객들에게 좋은 기회가 될 것”이라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