편의점, 영화관, 레스토랑 등 고객 인기 제휴처 최대 50% 할인 혜택
  • ⓒSK텔레콤
    ▲ ⓒSK텔레콤

     

    SK텔레콤이 크리스마스 등 12월 연말을 맞이해 인기 멤버십 제휴사 6곳에서 요일별 최대 50%까지 제휴 할인을 제공하는 '메리 T-크리스마스 2017'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5일 밝혔다.

    '메리 T-크리스마스 2017' 이벤트는 T멤버십 고객의 사용패턴을 고려해 연간 가장 많이 이용하는 제휴처 3곳(베이커리, 편의점, 영화)과 12월 중 이용 횟수 증가 제휴처 3곳(피자, 패밀리레스토랑, 테마파크) 등 총 6개 인기 제휴처에서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SK텔레콤이 지난해 T멤버십 이용 고객을 분석한 결과, 방학과 휴가 시즌이 있는 8월과 12월의 멤버십 이용이 증가했다. 특히 크리스마스와 연말이 있는 12월은 패밀리레스토랑, 피자, 테마파크 등에서 멤버십 이용이 크게 늘어났다.

    SK텔레콤은 기존 T멤버십 할인에 추가 혜택을 더해 ▲월요일 세븐일레븐 1000원당 200원 할인 ▲화요일 메가박스 무료 예매권(매주 1만명 추첨) ▲수요일 빕스 30% 할인 ▲목요일 파리바게트 1000원당 200원 할인 ▲금요일 도미노피자 40% 할인 ▲토/일요일 롯데월드 50% 할인(동반1인 포함) 등으로 구성했다.

    이번 이벤트는 T멤버십 고객이라면 누구나 참여할 수 있으며, T멤버십 앱의 이벤트 페이지에서 신청하고 기존 모바일 바코드를 '크리스마스 바코드'로 전환 후 요일별 제휴사를 이용하면 된다.

    송광수 상품마케팅본부장은 "앞으로도 T멤버십 고객의 이용 패턴을 고려해 최적의 혜택을 제공할 수 있도록 노력할 것"이라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