3분기 대비 폭풍성장
  • ▲ 쿠쿠의 인앤아웃 가습공기청정기 ⓒ 쿠쿠
    ▲ 쿠쿠의 인앤아웃 가습공기청정기 ⓒ 쿠쿠



    쿠쿠전자의 '코드리스 자연가습 공기청정기'가 겨울철을 맞아 큰 인기를 끌고 있다.

    쿠쿠는 해당 모델의 11월~12월 초 매출이 3분기(9~10월) 매출을 이미 초과해, 제품 실적이 3분기 대비 186% 이상 증가할 것으로 내다봤다. 

    제품의 인기는 겨울철 미세먼지와 건조한 날씨로 공기청정기와 가습기 수요가 증가한 것에 영향을 받은 것으로 보인다. 제품 한 대로 공기청정, 가습기 두 대의 효과를 누릴 수 있어 경제적이다.

    인앤아웃 자연가습 공기청정기는 미세 입자 수분을 분사해 세균이 올라탈 수 없어 오염에서 안전하다. 자연가습 방식을 택해 수분 입자가 공기에 분사 즉시 흡수, 가습 시 상쾌한 느낌을 얻을 수 있다.

    공기청정 필터는 초미세먼지(PM 2.5)는 물론 극초미세먼지(PM 0.3)까지 걸러주는 안심헤파 필터를 탑재했다. 큰 먼지를 제거하는 프리필터, 냄새를 제거하는 탈취 필터, 유해 물질을 제거하는 기능성필터 등 네가지 필터로 미세먼지를 완벽하게 차단한다.

    전원선이 없는 무선 형식으로 이동성과 효율성도 극대화 했다. 전원선에 걸려 넘어져 다칠 우려가 없다는 장점으로 아이들이 있는 가정, 어린이집, 유치원 등에서도 인기가 좋다.

    회사 관계자는 "코드리스 공기청정기는 쿠쿠전자의 대표 제품 중 하나로 출시 직후부터 빠르게 시장 점유율을 넓혀왔다"며 "가습기능이 추가된 모델은 공기청정과 가습 효과를 함께 얻을 수 있다는 장점으로 겨울철 필수 가전으로 자리잡고 있다"고 전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