디자인·사용 편리성 강화
  • 청호나이스 신제품 '이과수 옴니 냉온정수기' ⓒ 청호나이스
    ▲ 청호나이스 신제품 '이과수 옴니 냉온정수기' ⓒ 청호나이스



    청호나이스가 슬림한 디자인의 카운터 탑 냉온정수기 '이과수 옴니'를 선보였다. 이번 신제품은 지난 9월 출시된 '이과수 얼음정수기 옴니'의 라인업 강화 차원으로, 얼음기능이 빠진 합리적인 가격의 제품이다.

    신제품 이과수 옴니는 가로 29㎝, 세로 49㎝, 높이 47㎝의 슬림한 사이즈 대비 넉넉한 용량이 장점이다. 동절기 얼음 사용이 많지 않은 가정에서 합리적인 가격에 사용할 수 있는 제품이다.

    냉온정수기 옴니는 싱크대 위에 올려쓰는 카운터 탑 제품이다. 용량은 각각 정수 4.6ℓ, 냉수 3.0ℓ, 온수 0.57ℓ로 4~5인 이상의 가정에서 사용하기 충분하다.

    '이과수 냉온정수기 옴니'의 주요 특징 중 하나는 에너지 절약 기능이다. 실제 정수기에서 전력을 많이 필요로 하는 것은 온수 기능으로, 온수기능이 있으면 일반 정수기보다 약 2배 정도의 전력을 필요로 한다.

    이과수 옴니는 사용자가 온수방식을 선택할 수 있는 하이브리드 온수시스템이 적용돼있다. 예열 모드 등 절약 관련 기능을 사용하면 전기 요금을 50% 이상 절감할 수 있다.

    '스마트 세정기능'으로 위생성도 높였다. 사용빈도가 낮은 시간대를 사용자가 설정하면 해당 시간에 탱크 내부를 자동으로 청소한다. 누수차단 밸브를 함께 적용, 누수 발생 시 원수 유입을 차단해 깨끗한 물을 지킨다.

    큰 물병으로 취수 시 밖으로 물이 넘치는 불편함을 줄인 넓은 취수구, 메탈 디자인으로 외관에도 신경을 기울였다. 제품 버튼부에는 터치 센서를 적용해 터치시마다 정수, 냉수, 온수에 맞는 램프 색상 변경으로 편리함을 더했다. 해당 제품은 온수 기능이 빠진 냉정수기 모델로도 출시됐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