영화 개봉 맞춰 행사, 캐릭터 '음성-음악' 더해 즐거움 높여신제품 인기 힘입어 청소기 매출 20% 성장
  • ▲ 삼성전자가 지난 16일 메가박스 하남스타필드'에서 파워봇·파워건 스타워즈 에디션 체험 행사를 진행했다. ⓒ삼성전자
    ▲ 삼성전자가 지난 16일 메가박스 하남스타필드'에서 파워봇·파워건 스타워즈 에디션 체험 행사를 진행했다. ⓒ삼성전자


    삼성전자가 지난 16일 경기도 하남시 '메가박스 하남스타필드'에서 파워봇·파워건 스타워즈 에디션 체험 행사를 진행했다고 17일 밝혔다.

    스타워즈 제작사 루카스필름의 협업으로 탄생한 로봇청소기 '파워봇 스타워즈 에디션' 은 특수 제작한 커버와 색감을 적용해 영화 캐릭터의 디자인을 살렸다. 여기에 캐릭터의 음성과 영화음악을 더해 즐거움을 높였다.

    이번 행사는 영화 '스타워즈:라스트 제다이' 개봉 첫 주말에 맞춰 스타워즈 에디션 로봇청소기와 무선청소기의 강력한 흡입력을 직접 확인해 볼 수 있는 체험존과 캐릭터와 기념 사진을 촬영할 수 있는 포토존으로 운영됐다. 또 즉석 룰렛과 인스타그램 인증샷 이벤트도 병행됐다. 특히 파워봇 스타워즈 에디션 10대가 스타워즈 배경 음악에 맞춰 군무를 선보여 눈길을 사로잡았다.

    삼성 로봇청소기 '파워봇 스타워즈 에디션'은 영화 캐릭터를 형상화한 디자인과 재미요소 외에도 사이클론 포스, 엣지 클린 마스터, 내비게이션 카메라. 풀뷰 센서 2.0 등 혁신 성능이 대거 탑재됐다. 

    더욱이 영화 캐릭터 스톰트루퍼가 사용하는 레이저 건의 느낌을 살려 디자인한  '파워건 스타워즈 에디션'은 150W의 강력한 흡입력, 플렉스 핸들, 듀얼 액션 브러시 등이 탑재돼 뛰어난 청소 효율을 자랑한다.

    한편, 삼성전자 청소기는 파워봇·파워건의 인기에 힘입어 매출이 전년대비 약 20% 성장했다. 

    윤구 삼성전자 상무는 "소비자들이 청소를 놀이처럼 즐길 수 있도록 제품의 재미 요소와 강력한 성능을 체험해 볼 수 있는 행사를 마련했다"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