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당일 A/S 처리율 '95%', 고객 불만 급감 등 만족도 높아져"여성안전캠페인, 파란스마일 봉사단 운영 등 사회적가치 실현도
  • ▲ ⓒADT캡스
    ▲ ⓒADT캡스

     

    ADT캡스가 올 한해 자사 최우선 가치인 '고객 서비스 No.1' 달성을 위해 끊임 없는 혁신을 지속, 고객 만족을 실현해 나갔다.

    보안서비스의 본질인 '빠른 출동, 빠른 A/S'의 전개는 물론, 혁신상품 출시 등을 통해 각종 브랜드 평가 지수서 수상을 석권하는 등 명실상부한 대한민국 대표 보안전문 브랜드임을 입증해 보였다.

    27일 관련 업계에 따르면, ADT캡스는 최근 고성능 감지 시스템과 GPS 기반 최단거리 출동시스템, 침입상황 및 이동경로분석이 가능한 연계추적관제시스템을 통해 철통보안 네트워크를 구축했다.

    'A/S 원스톱 당일 처리'를 원칙으로 전문기술지원센터 및 24시간 A/S접수가 가능한 '모바일 고객센터'를 운영해 서비스 품질도 강화해 나갔다.

    그 결과, 당일 A/S 처리율은 95%를 넘어서고, 지난해 고객센터로 접수된 고객불만 건수는 전년대비 54.9% 감소하는 등 고객 만족도가 크게 향상됐다.

    ADT캡스는 혁신적인 보안상품 출시를 위한 연구와 개발도 지속 이어갔다.

    이를 위해 국내 최고 수준의 최신식 테스트 장비 및 연구시설을 갖춘 보안기술연구소를 운영하며, 보안 관련 원천기술 개발은 물론 차세대 생활안전 시스템과 최신 보안상품 개발에 힘썼다.

    올해 7월 선보인 'ADT뷰가드 매장관리 서비스'는 매장에 출입하는 고객들의 영상 데이터를 분석해 마케팅으로 활용할 수 있는 분석리포트를 제공해주며, 올해 9월 출시한 'ADT뷰가드 마스터'는 CCTV 영상 속 움직임을 자동 감지해 통보하는 '스마트 팝업 시스템'을 탑재, 관제 효율을 높였다.

    특히 지난 11월엔 주거 보안에 최적화된 홈 보안 서비스 '캡스홈'을 출시하기도 했다.

    캡스홈은 아파트, 빌라 등 공동주택 중심의 국내 주거 환경 특색을 면밀히 분석해 개발된 홈 보안 서비스로, 지능형 영상감시시스템과 IoT 기술을 활용해 보다 합리적인 가격과 생활편의를 동시에 제공한다.

    이 같은 노력으로 ADT캡스는 '2017 대한민국 퍼스트브랜드 대상' 4년 연속 1위, '2017 고객감동브랜드지수' 4년 연속 1위, '2017 브랜드 고객충성도 대상 수상' 등 각종 브랜드 평가 지수 수상을 휩쓸며 우수한 평가를 받았다.

    이 뿐만이 아니다. ADT캡스는 소외계층의 안전을 지키기 위한 사회적 가치도 지속 추구하고 있다.

    여성, 어린이 등 범죄취약계층을 위한 안전캠페인을 실시하고, 다문화 가정을 위한 도서 기부, 이민자여성들의 안전을 위한 호신술 강의를 실시 중이다.

    아울러 파란스마일 임직원 봉사단을 중심으로 장애인, 독거노인 등 사회적 관심에서 멀어진 소외계층을 위한 다양한 봉사 및 지원활동도 정기적으로 진행하고 있다.

    이에 2016년, 2017년 2년 연속 '대한민국 범죄예방 대상'서 기업사회공헌 부문 대상을 수상, 사회공헌 공로를 인정받기도 했다.

    ADT캡스 관계자는 "올해 자사의 모든 구성원들이 각자 자리에서 열심히 노력한 덕분에 고객들의 사랑과 좋은 성과들을 얻을 수 있었다"며 "내년에도 차별화된 보안 솔루션과 고객서비스를 통해 고객에게 더욱 신뢰 받는 보안전문기업으로 거듭날 수 있도록 노력할 것"이라고 말했다.

     

  • ▲ ⓒADT캡스
    ▲ ⓒADT캡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