강렬한 채도, 새로운 레드 계열 내놔… "총 5가지 색 라인업"차별화된 '디자인-멀티미디어 성능' 담아 순차 출시 예정
  • 이달 'CES 2018'에서 새롭게 공개되는 'V30 라즈베리 로즈'. ⓒLG전자
    ▲ 이달 'CES 2018'에서 새롭게 공개되는 'V30 라즈베리 로즈'. ⓒLG전자


    LG전자가 세계 최대 가전전시회 'CES 2018'에서 전략 프리미엄 스마트폰 'V30'의 새로운 색상을 선보인다.

    LG전자는 이달 9일부터 미국 라스베이거스에서 열리는 CES 2018에서 강렬한 채도의 레드 계열 색상인 'V30 라즈베리 로즈'를 공개한다고 3일 밝혔다.

    이 색상은 주목도가 높아 모임 또는 파티에 어울리는 진한 색감이 특징이다. 달콤하고 사랑스러운 색상으로 연인 간 선물로도 적합하다는 게 회사 측의 설명이다.

    LG전자는 기존 ▲모로칸 블루 ▲클라우드 실버 ▲오로라 블랙 ▲라벤더 바이올렛 색상에 이어 라즈베리 로즈를 추가해 소비자 선택의 폭을 더욱 넓혔다.

    사용자들은 이번 모델에서도 얇고 가벼운 프리미엄 디자인, 손쉽게 전문가급 촬영이 가능한 차세대 광각 듀얼 카메라, 하이파이 쿼드 DAC에 B&O 플레이의 튜닝을 더한 명품 사운드 등 V30의 차별화된 성능을 그대로 즐길 수 있다.

    V30 라즈베리 로즈는 이달 국내 출시를 시작으로 글로벌 시장에 순차적으로 공개될 예정이다.

    하정욱 LG전자 단말사업부장 전무는 "강렬하고 사랑스러운 라즈베리 로즈 색상의 V30가 고객들의 모바일 라이프에 열정을 더하는 계기가 될 수 있을 것"이라며 "국내외에서 뛰어난 제품력을 인정받고 있는 V30에 지속적으로 새로운 감성을 더해 나갈 것"이라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