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G전자, '라즈베리 로즈' 입은 V30 美 CES서 첫 선

강렬한 채도, 새로운 레드 계열 내놔… "총 5가지 색 라인업"
차별화된 '디자인-멀티미디어 성능' 담아 순차 출시 예정

연찬모 기자 프로필보기 | 최종편집 2018.01.03 10:36:57

프로필 사진
  • 트위터 공유 
  • 페이스북 공유 
  • 구글 북마크 
  • 네이트온 쪽지 
  •   
  • 프린트
  • 메일
  • 스크랩
  • 목록
  • 글자크기
  • 크게
  • 작게

▲이달 'CES 2018'에서 새롭게 공개되는 'V30 라즈베리 로즈'. ⓒLG전자



LG전자가 세계 최대 가전전시회 'CES 2018'에서 전략 프리미엄 스마트폰 'V30'의 새로운 색상을 선보인다.

LG전자는 이달 9일부터 미국 라스베이거스에서 열리는 CES 2018에서 강렬한 채도의 레드 계열 색상인 'V30 라즈베리 로즈'를 공개한다고 3일 밝혔다.

이 색상은 주목도가 높아 모임 또는 파티에 어울리는 진한 색감이 특징이다. 달콤하고 사랑스러운 색상으로 연인 간 선물로도 적합하다는 게 회사 측의 설명이다.

LG전자는 기존 ▲모로칸 블루 ▲클라우드 실버 ▲오로라 블랙 ▲라벤더 바이올렛 색상에 이어 라즈베리 로즈를 추가해 소비자 선택의 폭을 더욱 넓혔다.

사용자들은 이번 모델에서도 얇고 가벼운 프리미엄 디자인, 손쉽게 전문가급 촬영이 가능한 차세대 광각 듀얼 카메라, 하이파이 쿼드 DAC에 B&O 플레이의 튜닝을 더한 명품 사운드 등 V30의 차별화된 성능을 그대로 즐길 수 있다.

V30 라즈베리 로즈는 이달 국내 출시를 시작으로 글로벌 시장에 순차적으로 공개될 예정이다.

하정욱 LG전자 단말사업부장 전무는 "강렬하고 사랑스러운 라즈베리 로즈 색상의 V30가 고객들의 모바일 라이프에 열정을 더하는 계기가 될 수 있을 것"이라며 "국내외에서 뛰어난 제품력을 인정받고 있는 V30에 지속적으로 새로운 감성을 더해 나갈 것"이라고 말했다. 

보도자료 및 기사제보 press@newdaily.co.kr
[자유민주·시장경제의 파수꾼 – 뉴데일리 newdaily.co.kr]
Copyrights ⓒ 2005 뉴데일리뉴스 - 무단전재, 재배포 금지
  • 이 기사를 공유해보세요  
  •  
  •  
  •  
  •  
  •  
  •    
  • 맨 위로



'국가기밀' 귀막은 고용부…장관-국장, 정보공개 외고집
고용노동부와 삼성이 반도체공장 작업환경 측정보고서의 정보공개 여부를 놓고 대립각을 세우는 가운데 논란의 근간에 정부의 '삼성 손보기'가 있다는 견해가 적지 않다.노동계 출신인 김영주장관은 취임 전부터 삼성을 정조준하겠다고 별렀다. 행동대장 격인 담당국장 자리엔 삼성과 악연 있… [2018-04-15 22:56:53] new
SK이노베이션, 자회사 루브리컨츠 IPO로 기업가치 상승 기대감
SK이노베이션이 자회사인 SK루브리컨츠의 5월 중 IPO(기업공개)를 앞두고 기업가치 상승에 탄력을 받을 전망이다.15일 업계에 따르면 기업 공개 절차가5월 중 마무리되면 구주 매출을 통해SK이노베이션에 유입되는 현금만 최소1조원에서 최대1.2조 가량(세전 기준)이 될 것으로 전망된… [2018-04-15 19:24:29] new
국민은행, 10년간 장애대학생 1031명에 디지털학습보조기구 지원
KB국민은행이 10년간 꾸준히 새내기 장애대학생들의 출발을 지원하고 있다.KB국민은행은 제38회 장애인의 날을 기념해 새내기 장애대학생 152명에게 디지털학습보조기구를 전달했다고 15일 밝혔다.이날 새내기 장애대학생들은 노트북, 태블릿PC, PC센스리더(화면낭독프로그램), 트랙… [2018-04-15 12:04:44] new
하나금융 "3년內 직장·국공립어린이집 100개 세우겠다"
하나금융지주가 범사회적 차원에서 저출산 및 고령화 문제 극복과 일-가정 양립을 위한 보육시설 확대에 적극적으로 나섰다.하나금융지주는 2020년까지 향후 3년간 국공립어린이집 90개 및 직장어린이집 10개 등 총 100개의 어린이집 건립을 추진한다고 15일 밝혔다.국공립어린이집은 민자… [2018-04-15 11:40:34] new
이마트24, 치킨·맥주 패키지 등 '가심비' 상품 선봬
이마트24가 소비자의 가심비를 겨냥한 차별화된 패키지 상품 출시를 통해 영업활성화에 나선다.이마트24는 봄 나들이객 뿐 아니라 혼자서 치킨을 즐기는 '혼닭족'에게 적합한 '치킨파티팩'을 선보인다고 15일 밝혔다. 최근 치킨업체가 인건비 인상으로 인해 배달료를 별도로 부과하겠다고 발… [2018-04-15 11:01:52] new
 

포토뉴스

0 1 2 3 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