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가박스, 아웃백, 롯데리아, 공차 등 연간 할인 횟수 2배로
  • ▲ ⓒSK텔레콤
    ▲ ⓒSK텔레콤

     

    SK텔레콤이 메가박스, 아웃백, 롯데리아, 공차 등 주요 제휴처 4곳의 연간 할인 가능 횟수를 지난해보다 2배 늘린 '2018 내맘대로 플러스' 혜택을 선보인다고 8일 밝혔다.

    SK텔레콤이 지난해 6월 처음 선보인 '내맘대로 플러스'는 T멤버십 VIP·골드 등급 고객이 원하는 제휴처를 선택하면 ▲업그레이드된 할인 혜택 ▲할인받은 금액만큼 T멤버십 포인트 적립 등 두 가지 혜택을 함께 누릴 수 있는 프로그램이다. 출시 5개월만에 이용고객이 100만명을 돌파하는 등 큰 인기를 끌었다.

    새해를 맞아 리뉴얼된 '2018 내맘대로 플러스'를 신청한 T멤버십 VIP 등급 고객은 'VIP 전용 제휴처' 3곳 중 1곳과 'VIP·골드 공통 제휴처' 9곳 중 1곳, 총 2곳을 골라 혜택을 받을 수 있다. 골드 등급 고객은 'VIP·골드 공통 제휴처' 중 1곳을 선택해 혜택을 누릴 수 있다.

    예를들어 외식을 좋아하는 고객은 아웃백을 선택해 30% 할인을 받고, 할인 받은 금액만큼 T멤버십 포인트를 적립 받을 수 있다.

    '2018 내맘대로 플러스'는 메가박스, 아웃백, 롯데리아, 공차 등 주요 제휴처 4곳의 혜택을 매월 이용할 수 있도록 연 12회까지 제공, 지난해(연 6회)보다 2배 늘린 점이 특징이다.

    '2018 내맘대로 플러스' 이용을 원하는 고객은 T멤버십 홈페이지나 T멤버십 애플리케이션을 통해 신청하면 된다.

    양맹석 MNO사업지원그룹장은 "오랫동안 SK텔레콤을 사랑해주신 고객이 자부심을 느끼실 수 있도록 앞으로도 차별화된 멤버십 혜택을 선사해 나갈 것"이라고 말했다.

     

  • ▲ ⓒSK텔레콤
    ▲ ⓒSK텔레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