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환 과정 쉽고 간편… 전환 후 이마트, 신세계백화점 등에서 현금처럼 사용 가능
  • ▲ SSG페이, 간편결제 최초 ETAX마일리지 전환 서비스 오픈. ⓒSSG페이
    ▲ SSG페이, 간편결제 최초 ETAX마일리지 전환 서비스 오픈. ⓒSSG페이


    SSG페이가 간편결제 서비스 최초로 서울시 세금 납부 서비스인 ‘ETAX’의 마일리지를 SSG머니로 전환할 수 있는 서비스를 오픈한다고 12일 밝혔다.

    SSG머니로 전환 가능한 ETAX 마일리지는 서울시 세금 납부 사이트인 ‘ETAX’와 세금 납부 모바일 앱인 ‘STAX’를 통해 전자고지 신청 후 이메일 고지서 수령 및 인터넷 납부 시 받을 수 있는 포인트다.

    ETAX 마일리지는 SSG페이 앱의 ‘SSG머니 전환’ 메뉴를 통해 10마일리지당 10원으로, 연 최대 120만원까지 전환할 수 있다.

    전환된 SSG머니는 이마트, 신세계백화점, SSG닷컴, 스타벅스 등 SSG페이의 전국 7000여 개 온·오프라인 사용처에서 현금처럼 사용할 수 있다. 설 명절 등을 앞두고 선물하기 기능을 통해 감사의 마음을 전하기에도 좋다.

    SSG페이는 지난 2016년 7월부터 서울시 세금 납부 사이트인 ‘ETAX’와 세금 납부 모바일 앱인 ‘STAX’를 통해 간편결제 서비스를 제공해 큰 호응을 얻어왔다. 여기에 최근 아파트 관리비, 우체국, 경북대학교 병원까지 SSG페이의 결제 서비스를 제공하며 범용성을 확대해 일상생활에 편리함을 제공하게 됐다.

    문준석 신세계아이앤씨(신세계I&C) 플랫폼마케팅팀 팀장은 “SSG페이가 지난 2016년 7월 서울시 세금 납부 시스템에 간편결제 서비스를 제공한 것에 이어, 이번 ETAX 마일리지 전환 서비스까지 도입해 고객 혜택을 강화했다”며 “앞으로도 고객들이 필요로 하는 것이 무엇인지 귀 기울이며 일상생활 속 편의 제공을 위한 새로운 시도를 멈추지 않을 것”이라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