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 ⓒ에스티유니타스
    ▲ ⓒ에스티유니타스


    ◇ 커넥츠 경단기, 2018 1차 경찰공무원 시험 대비 예비고사 실시

    에스티유니타스의 경찰시험전문브랜드 '커넥츠 경단기'는 2018년도 1차 경찰공무원 시험 대비 지역 선택 예비고사를 실시한다고 12일 밝혔다.

    올해 3월24일 진행되는 1차 필기 시험을 앞두고 진행되는 이번 예비고사는 이달 21일 서울, 대전, 대구, 부산, 광주 등 전국 5개 도시에서 치러지며 오프라인 응시가 어려운 수험생은 홈페이지를 통해 참여가 가능하다.

    김중근 경단기 원장은 "수험생이 실제 시험에서 실수하지 않도록 최대한 완벽한 연습의 기회를 제공하고자 이번 예비고사를 준비하게 됐다"고 설명했다.

    지역 선택 예비고사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경단기 홈페이지 등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

    ◇ 진학사, '정시 지원자 점수 공개 서비스'

    진학사는 '정시 지원자 점수 공개 서비스'를 오픈했다.

    이번 서비스는 2018학년도 정시모집 지원에 나선 수험생이, 자신의 위치를 확인할 수 있는 정보를 제공한다.

    진학사 관계자는 "자신이 정시 모집에 지원한 대학을 선택 후 내신 성적을 입력하면, 같은 대학에 지원한 다른 학생들이 입력한 수능 성적 등의 확인이 가능하다"고 말했다.

    ◇ 파고다 차이랑, 전국 사업설명회

    파고다교육그룹은 중국어 자기주도학습 브랜드 '차이랑' 전국 사업설명회를 진행한다.

    이번 차이랑 설명회는 17일 대전·세종 지역을 시작으로 18·25일 경북, 23일 대구, 24일 서울, 25일 경남, 26일 광주·전남, 30일 제주에서 실시될 예정이다.

    차이랑 관계자는 "매월 전국적으로 사업설명회를 개최하고 있음에도 매회 예비 사업자들의 관심이 크다. 올해도 꾸준히 각 지사를 중심으로 사업설명회를 개최할 계획이다"고 말했다.